Friday 16 February 2018

과세 스톡 옵션 캐나다


증권 (스톡) 옵션 과세 혜택이란 무엇입니까?


이 페이지.


보안 옵션.


보안은 자격있는 사람인 회사의 자본금 또는 뮤추얼 펀드 트러스트의 단위입니다.


많은 고용주가 보상 형태로 직원에게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옵션은 고용주 또는 고용주가 팔 길이에 대해 다루지 않는 자격을 갖춘 사람, 고용주의 보안을 확보 할 권리 또는 고용주가 팔 길이를 처리하지 않는 다른 자격있는 사람의 보안을 제공합니다 .


일반적으로 직원에게 발행되는 옵션은 다음 세 가지 유형 중 하나에서 제공됩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ESPP) :이 계획은 종업원이 할인 된 가격으로 주식을 취득 할 수있게합니다 (즉, 주식 인수 당시의 주식 가치보다 적은 금액). 많은 ESPP가 주식 인수에 지연을 제공합니다. 직원이 일정 기간 동안 특정 금액을 기부하고 미리 지정된 기간에 직원은 누적 된 기여금을 사용하여 할인 된 가격으로 주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익은 주식 금액에서 지불 한 금액을 뺀 값과 같습니다.


주식 보너스 계획 :이 계획에 따라 사용자는 주식을 직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데 동의합니다. 사실상 고용주는 무료로 직원에게 주식을 팔거나 발행 할 것에 동의합니다.


스톡 옵션 계획 :이 계획은 종업원이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고용주의 회사 또는 비장간 회사의 주식을 구매할 수있게합니다.


과세 대상 혜택.


회사가 주식을 판매하거나 직원에게 양도하는 것에 동의하거나 뮤추얼 펀드 신탁이 직원에게 신탁 단위를 수여 할 수있는 옵션을 부여하면 직원은 과세 대상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직원은 주식 또는 유닛을 취득한 해 또는 해당 옵션 계약에 따라 권리를 처분하는 해에 과세 대상 혜택을받습니다. 그러나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종업원이 주식을 처분하는 해까지 과세 대상 이익은 연기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캐나다가 통제하는 사기업 주식의 처분에 대한 보안 옵션 공제 - 단락 110 (1) (d.1)"을 참조하십시오.


과세 대상 이익은 주식을 취득한 때의 주식 또는 단위의 공정 시장 가격 (FMV)과 주식 또는 단위를 취득 할 권리를 위해 지불 된 금액을 포함하여 지불되거나 지불되는 금액의 차이입니다 . 또한 계약에 따른 권리가 다른 사람에게 부여되거나 권리를 양도하거나 판매하는 경우 직원에게 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식 또는 신탁 단위는 주식 또는 단위의 법적 소유권이 양도되고 공급 업체가 지불을받을 자격이있는 경우 취득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주식 또는 단위가 종업원 / 중개인에게 이전되어 지불 된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 혜택은 상자 14, "고용 소득"및 직원의 T4 전표 하단에있는 코드 38의 "기타 정보"영역에 포함하십시오. 또한이 섹션의 나머지 부분에서 설명한 것처럼 T4 전표의 "기타 정보"영역에 직원에게 부여 된 공제액을 표시하십시오.


고용주는 직원이 자신의 선택에 따라 유가 증권 대신 현금을 수령하도록 허용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지불되는 현금은 옵션 행사 당시의 유가 증권의 FMV와 유가 증권에 대해 지급되거나 지불 될 금액의 차이와 같습니다. 이 차이는 직원이받은 것으로 간주되는 고용 혜택과 동일합니다.


직원이 현금 지불 또는 기타 유익한 대가로 고용주에게 스톡 옵션을 포기하는 경우, 직원은 적격 한 경우 보안 옵션 공제액을 청구 할 수 있고 고용주는 현금 지출을 비용으로 청구 할 수 있지만 둘 다를 청구 할 수는 없습니다. 고용주가 비용 부담으로 현금 지급을 주장하지 않는다면 고용주는 제 110 조 (1.1) 항에 의거하여 "기타 정보"의 코드 86, "보안 옵션 선거"에이 금액을 입력하여 선거를해야합니다. T4 전표의 영역. 이를 통해 직원은 110 (1) (d) 항에 의거하여 공제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코드 86에 의거하여보고하는 금액은 상자 14 및 코드 38에있는 근로자의 소득에 포함시켜야하는 과세 대상 혜택과 다를 수 있습니다.


T4의 코드 86이 입력되지 않았다면 이는 고용주가 비용 청구를 결정했으며 직원이 110 (1) (d) 항에 따라 공제를 청구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Payroll로 이동하십시오.


보안 옵션을 연기 할 수는 없습니다.


선택권 행사 또는 처분은 언제 고용에서 과세 대상 혜택을받지 않을까요?


옵션을 행사하거나 처분해도 다음과 같은 경우 과세 대상 혜택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옵션 계약에 의해 부여 된 이익은 고용인의 취업으로 인해받지 못했습니다. 직원이 주주 또는 단위 보유자 인 경우 주주, 단위 보유자 또는 직원으로 주식 또는 단위를 수령했는지 여부는 사실 문제입니다. 계약 조건에 따라 증권을 발행 할 의향이 없었지만 보상 수단 (즉, 유령 스톡 플랜)으로 현금 지급을 피고용자에게 제기 할 의사가있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이 설문 조사를 통해 제공하는 정보는 Canada. ca의 성과를 측정하고 지속적으로 웹 사이트를 개선 할 목적으로 고용 및 사회 개발법 (DESDA)의 권한하에 수집됩니다. 귀하의 참여는 자발적입니다.


이름, 주소, 사회 보험 번호, 개인 재정, 의료 또는 직장 기록 또는 귀하 또는 다른 사람이 귀하의 의견이나 견해로 식별 할 수있는 기타 정보와 같은 중요한 개인 정보를 메시지 상자에 포함하지 마십시오.


수집 된 개인 정보는 고용 사회 개발법 (Department of Employment and Social Development Act), 개인 정보 보호법 및 기타 고용 및 사회 개발부의 통제하에있는 개인 정보 보호를 다루는 적용 가능한 개인 정보 보호법에 따라 관리됩니다. 조사 응답은 개인에게 귀속되지 않습니다.


이 설문 조사와 관련된 정보를 얻으려면 정보 접근 법에 따라 고용 및 사회 개발부에 요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요청을하는 방법은 현지 서비스 캐나다 센터 (Service Canada Centers)에있는 발행물 인 InfoSource에 제공되어 있습니다.


귀하는 다음 기관에서 귀하의 개인 정보를 취급하는 것과 관련하여 캐나다 개인 정보 보호 책임자에게 불만을 제기 할 권리가 있습니다 : 불만 제기 방법.


요청할 때이 설문 조사의 이름을 참조하십시오 :이 페이지에 문제 또는 오류보고.


도와 줘서 고마워!


답장을받지 못합니다. 문의 사항은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캐나다 정부의 활동과 이니셔티브.


캐나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목록에 8 개의 속성이 추가되었습니다.


McKenna 장관은 캐나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목록에 8 개의 부동산을 추가했습니다.


2018 년은 캐나다 - 중국 관광의 해 - 축하 행사에 참여하십시오!


우리 나라를 연결하는 사람들과 사람과의 관계를 축하하고 우리 두 위대한 국가의 경이로움을 생각해보십시오. 경험에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 2018CCYT.


캐나다 학습 본드 - 개념에 대한 호출.


자금 조달 : 캐나다 학습 본드에 대한 인식과 감동을위한 개념을 요구하십시오.


스톡 옵션 과세.


스톡 옵션 과세.


인센티브 전략으로, 귀하는 일정 기간 동안 회사의 주식을 고정 가격으로 취득 할 권리를 직원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은 직원이 옵션을 행사할 때 구매 가격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요 종업원 중 한 명에게 5 달러마다 회사의 1,000 주를 구입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옵션이 부여 될 때 주당 예상 공정 가치 (fair market value, FMV)입니다. 주식 가격이 10 달러로 상승하면 직원은 5,000 달러에 주식을 살 수있는 옵션을 행사합니다. 그들의 현재 가치가 $ 10,000이기 때문에, 그는 $ 5,000의 이익이 있습니다.


혜택은 어떻게 부과됩니까?


옵션 행사의 소득세 효과는 옵션을 제공하는 회사가 캐나다 지배 민간 기업 (CCPC)인지 여부, 최종적으로 판매하기 전에 해당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기간 및 해당 직원이 법인.


회사가 CCPC 인 경우 직원이 회사의 지배 주주와 관련이없는 경우 종업원이 주식을 처분 할 때까지 소득세 결과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옵션 행사 당시의 주식의 FMV와 옵션 가격 (본 예에서는 주당 5 달러)의 차이는 주식이 매각 된 연도의 고용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특정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 직원은이 금액의 절반에 해당하는 과세 대상 소득에서 공제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 행사 된 날의 최종 판매 가격과 주식의 FMV의 차이의 절반은 과세 대상 자본 이득 또는 허용 가능한 자본 손실로보고됩니다.


예 : 2013 년 귀하의 회사 인 CCPC는 고위 직원 몇 명에게 회사에서 1,000 주를 각각 10 달러에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2015 년에는 주식 가치가 두 배로 증가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직원 중 몇 명이 선택권 행사를 결정합니다. 2016 년까지 주가는 다시 두 배가되어 주당 40 달러로 돌아가고 직원 중 일부는 주식을 매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옵션을 부여 할 당시 회사가 CCPC 였기 때문에 2016 년에 주식을 매각 할 때까지 과세 대상 혜택은 없습니다. 50 % 공제 조건이 충족된다고 가정합니다. 혜택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어떨까요?


위의 수치 예제에서 주식 값은 주식을 취득한 시점과 매각 한 시점 사이에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2016 년 판매 시점에서 주가가 10 달러로 하락하면 어떻게 될까? 이 경우 직원은 5,000 달러의 순 수입 포함과 10,000 달러의 자본 손실 (5,000 달러의 자본 손실)을보고합니다. 불행하게도, 소득 포함은 자본 이득과 동일한 세금 처리가 주어 지지만 실제로는 자본 이득이 아닙니다. 고용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결과적으로, 2016 년 실현 된 자본 손실은 과세 대상 급여에서 비롯되는 소득 포함을 상쇄하기 위해 사용될 수 없습니다.


이 규칙의 결과로 어려운 재정적 상황에 처한 사람은 현지 결제 서비스국 (CRA)에 연락하여 특별 지불 약정이 가능한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공개 회사 스톡 옵션.


이 규칙은 옵션을 부여하는 회사가 공개 회사 인 경우와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종업원은 옵션 행사시 과세 대상 근로 소득을보고해야합니다. 이 이익은 주식의 FMV (옵션 행사 당시)가 주식에 지급 된 옵션 가격을 초과하는 금액과 같습니다.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과세 혜택의 절반에 해당하는 공제가 허용됩니다.


오후 4시 이전에 행사 된 옵션. EST (2010 년 3 월 4 일)에 상장 된 공무원은 과세 대상 근로 소득에 대한 과세를 연기 할 수 있습니다 (연금 한도가 $ 100,000). 그러나 오후 4시 이후에 행사 된 공개 회사 옵션 2010 년 3 월 4 일 EST는 더 이상 연기 할 자격이 없습니다.


세금 유예 선거를 활용 한 일부 직원은 옵션 증권의 가치가 하락하여 증권 가치가 기본 스톡 옵션 혜택에 대한 이연 법인세 부채보다 작을 때 재무 적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2010 년 이후와 2010 년 이후에 유가 증권이 처분 되었다면, 이연 스톡 옵션 혜택에 대한 세금 부채가 옵션 증권 처분 수익 (퀘벡 주민에 대한 수익금의 2/3)을 초과하지 않도록 특별 선거가 가능했습니다 2015 년, 그리고 선거가 기각 일년에 대한 귀하의 소득 신고서의 기한 마감일까지 제기되었다.


통화 및 투자 옵션에 대한 투자로 인한 소득의 조세 처리.


소득세 법 S. 49.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콜 옵션과 풋 옵션의 이득과 손실은 자본 이득으로 과세됩니다 (자본 계정에서). 그러나 주식을 매매하는 사업을하는 경우 옵션으로 발생한 이익과 손실은 소득으로 취급됩니다 (소득 계정 - 자본 또는 소득 참조).


적나라한 (밝혀지지 않은) 옵션의 작가 (판매자)가 실현 한 손익은 일반적으로 수입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CRA는 IT-479R 유가 증권 거래 (기록 보관소) 25 항 (c)에 따라, 이러한 관행이 일관되게 해마다 뒤따라야 만 자본 이득으로 간주 할 수 있습니다.


옵션에서 얻은 이익과 손실을 소득으로 기록하는 납세자의 경우, 판매 된 옵션 (서면)의 수입은 옵션이 만료되거나 행사 또는 구매 한 과세 연도에보고됩니다. 콜 옵션을 매입하여 행사하는 경우, 옵션 비용은 구입 한 주식의 원가에 가산됩니다. 통화 옵션이 행사되지 않으면 옵션이 만료되는 과세 연도에 비용이 공제됩니다. 통화 옵션을 판매하여 통화 옵션을 종료 한 경우 수익금에 수익이 포함되며 옵션이 종료 된 과세 연도에 원 래 비용이 상각됩니다. 풋 옵션을 구입할 때, 옵션의 만료, 행사, 또는 매매로 인해 마감 한 해에 비용이 상각됩니다.


옵션의 손익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기록하는 납세자의 경우 판매 된 옵션의 경우 약간의 타이밍이 필요합니다. 다음 표는 매매 한 옵션에 대한 손익 기록 시점을 보여줍니다. 이 표는 CRA 해석 게시판 IT-479R 증권 거래 내 정보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 표에서 볼 수 있듯이 판매 된 콜 옵션과 풋 옵션이 자본 이득으로 기록되는 경우 옵션이 판매 된 과세 연도에 이익이 기록됩니다. 그러나 옵션이 다음 과세 연도에 행사되는 경우 전년도의 자본 이득은 취소되어야하며 주식 매각 (콜 옵션)에 추가되거나 구매 한 주식의 원가 기준에서 공제되어야합니다 (풋 옵션). 전년도의 자본 이득을 수정하려면 T1Adj를 제출해야합니다. 신고 된 세금 환급에 관한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물론 옵션이 행사 될 때 전년도 세금 신고서가 제출되지 않은 경우, 전년도 수익은 이익을 제외하고 수행 될 수 있으므로 이후 개정의 필요성이 없어집니다.


일반적으로 납세자는 T1Adj를 제출함으로써 이익을 얻습니다. 그러나 금액이 중요하지 않은 경우 세금 조 사자가 세금을 납부하는 경우 T1Adj를 제출하는 것이 거의 이익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소득세 법 (Income Tax Act)에 따라 옵션 매입액이 주식 판매로 인한 수익금에 추가되거나 (콜 옵션) 옵션을 행사할 때 구매 된 주식의 원가 기초에서 공제되는 것 (Put option)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이는 이전 연도에 수입에 과세가 있었고이를 반납하기 위해 T1Adj가 제출되지 않은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따라서 T1Adj이 제출되지 않으면 이중 과세가 발생합니다.


질문 : 당신이 3 년 동안 동일한 기본 상품 옵션을 판매하고 그 돈에서 만료됩니다. (즉, 보험료를 유지하고 기본 주식을 할당받지 않은 경우). 위의 표에 기초하여 각 거래는 매각 된 연도에 자본 이득으로 처리해야합니다. 만약 같은 옵션으로 매각 된 4 번째 옵션에 대해, 기본 주식으로 끝나면 어떻게 될까요? 분명히 네 번째 판매에서받은 프리미엄 값으로 할당 된 주식 비용을 줄입니다. 그러나 같은 해에 주식이 매각되는 경우 수집 된 첫 3 가지 보험료를 포함시켜 주식 비용을 더 줄일 수 있습니까?


답변 : 풋 옵션 매각은 별도의 거래이며 풋 옵션의 다음 매각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4 번째 옵션을 행사할 때 주식의 비용은 이전의 Put 옵션에 대해 징수 된 보험료로 감면 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주식 매각 시점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우리는 약 10 년 동안 옵션을 거래했으며 결국에는 결국 종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세금 팁 : 옵션 거래를 전문가에게 맡깁니다.


개정 : 2017 년 11 월 1 일


저작권 © 2002 - 2017 보트 하버 인베스트먼트 Ltd. 판권 소유 TaxTips. ca에서 정보 재생산을 참조하십시오.


저희 사이트에 대한 정보의 사용과 저희 사이트 방문객에게서 수집 된 정보에 관한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관한 법적 면책 조항을 참조하십시오.


& raquo; 스톡 옵션.


퀘벡 세금 표 2017 환불되지 않는 세금 공제 2017 한계 세율 2017 세금 브래킷 2017 온타리오 세금표 2017 환급되지 않는 세금 공제 2017 한계 세율 2017 세금 브래킷 2017 뉴 브런 즈윅 세금 표 2017 환불되지 않는 세금 공제 2017 한계 세율 2017 세금 부과 2017 법인 과세 및 미국 연방 세율 SBD1에 해당하는 사업 소득 ─ 2017 SBD 2017 투자 소득 1 사업 소득 2017 판매 세 2017 SR & ED 세금 공제 ¹ 2017 자본 비용 허용 비율 2017 미 연방 세금 개인 (2017) 미국 연방세 - 법인 (2017) ¹


스톡 옵션.


스톡 옵션 계획에 따라 고용주 회사 8의 주식을 취득한 직원은 주식을 취득한 시점의 주식 가치가 지급 된 주식 가격을 초과하는 금액의 과세 혜택을받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종업원은 주식을 취득하기 위해 지불 한 금액이 옵션이 부여 된 시점의 FMV와 적어도 같으면 일반적으로 연방 목적 (퀘벡 목적의 경우 25 %)에 대해 50 %의 공제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취득일 이후의 증가 (감소)는 처분 연도의 자본 이득 (손실)으로 과세됩니다.


8 또는 고용주와 함께 근무하지 않은 회사. 뮤추얼 펀드 신탁에 의해 부여 된 옵션에도 동일한 세금 처리가 적용됩니다.


2008 년 3 월 14 일 이후 "혁신 형 중소기업", 즉 총 자산이 $ 50M 미만이고 지난 몇 년 동안 특정 SR & ED 세금 공제를받을 자격이있는 기업에 의해 옵션이 부여 된 경우 50 % .


2017 년 2 월 21 일 이후에 퀘벡 주에 본사가있는 대기업, 즉 퀘벡에 설립 된 기본 임금이 최소 10 백만 달러 인 회사가 부여한 상장 주식 옵션에 대한 50 %


캐나다가 통제하는 사기업의 주식.


스톡 옵션 플랜이 CCPC의 주식과 관련이있는 경우, 보통 주식 처분의 해에 그 혜택 금액은 고용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종업원은 스톡 옵션이 부여 된 날에 주식에 대해 지불 한 가격이 자신의 FMV보다 작더라도 최소 2 년 동안 주식이 보관된다면 상기 공제 금액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예 : 2011 년 12 월 20 일 ABC Ltd. (CCPC)는 종업원 인 John에게 주당 10 달러, 즉 해당 시점의 FMV를 1,000 주를 구입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2012 년 6 월, John은 자신의 선택을 실행합니다. 당시 주식의 FMV는 주당 15 달러였습니다. 2017 년 5 월 1 일 John은 모든 주식을 $ 12,000에 판매합니다.


세무 결과 : 옵션이 부여 될 때 2011 년에 세금 결과가 없습니다. ABC는 CCPC이며 주식 매입으로 연기가 가능하므로 2012 년 John에게 과세 대상 혜택은 없습니다. 주식을 매각 한 2017 년에 John은 소득에 대해 $ 5,000 ($ 15,000 & $ 10,000)의 과세 대상 고용 혜택을 포함해야합니다. 그는 또한 연방 목적으로 2,500 달러 ($ 5,000 × 50 %), 퀘벡 목적으로 $ 1,250 ($ 5,000 × 25 %), 공제 가능 자본 손실액 $ 1,500 ($ 12,000 & # 8211; $ 10,000 + $ 5,000)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50 %). 불행하게도, 주식 처분 손실은 과세 혜택을 줄이기 위해 적용될 수 없습니다.


© 2015 Raymond Chabot 그랜트 손튼 (LLP) 및 그 계열사 - 모든 권리 보유.


Grant Thornton International Ltd. 의 회원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