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February 2018

Ubs 종업원 주식 옵션


UBS 그룹 종업원 주식 옵션 계획 채무 보증 (분기 별 YoY 성장률)
UBS 그룹 종업원 주식 옵션 계획 채무 보증 (분기 별 YoY 증가) 차트.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십시오.
UBS 그룹 역사적 종업원 주식 옵션 계획 채무 보증 (분기 별 YoY 증가) 데이터.
선택한 기간에 대한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러 발생됨. 브라우저를 새로 고침하거나 문제에 대한 세부 정보를 보내서 다시 시도하십시오.
UBS의 종업원 주식 옵션 계획 부채 보장보기 (분기 별 YoY 성장).
베타, EV / EBITDA, PE10, 무료 현금 흐름 수익률, KZ 지수 및 현금 전환주기와 같은 100 가지 이상의 주식 통계에 액세스하십시오.
7 일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십시오.
이미 구독자입니까? 로그인하십시오.
UBS 종업원 주식 옵션 계획 채무 보증 (분기 별 YoY 성장) 벤치 마크.
UBS 종업원 주식 옵션 계획 채무 보증 (분기 별 YoY 성장) Excel 추가 코드.
통계 코드 : esop_debt_guarantee_growth 최근 데이터 요소 : = YCP ( "UBS", "esop_debt_guarantee_growth") 마지막 5 데이터 요소 : = YCS ( "UBS", "esop_debt_guarantee_growth", -4)
재무 메트릭스에 대한 코드를 찾으려면 전체 메트릭 코드 참조를 참조하십시오.
YCharts Professional Membership으로 강력한 Excel Add-in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UBS 종업원 주식 옵션
UBS Corporate Employee Financial Services ® (CEFS SM)는 강력한 관리 도구 세트를 제공하고 전체 및 부분 관리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주식 보상 계획을 관리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완벽한 관리 아웃소싱 솔루션을 통해 웹 기반 계획 관리를 통해 UBS는 독점 플랫폼을 통해 귀하의 주식 혜택 계획 데이터를 수용 할 수 있으므로 로컬 데이터베이스를 관리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솔루션을 통해 UBS는 전체 참여자 인구 통계, 급여 및 보조금 정보를 관리합니다.
UBS는 전체 관리 서비스 모델에서 계획에 대한 관리 기록 보관소 소프트웨어를 호스팅하고 계획 후원자는 관리 기록 보관 소프트웨어에 대한 관리 권한을 보유하고 부분 관리 서비스 모델에 따라 내부적으로 모든 계획 및 재무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우리는 주식 인도 및 처리를 위해 귀하의 이적 대리인과 협조하며 모든 참가자 계정 자산 이전 기록을 보관합니다. 계획보고를 돕기 위해 구매 또는 운동시 실격 처리 정보를 제공합니다. 기업 액션 프로세싱 서비스는 재 가격 책정, 합병, 인수 및 주식 분할을 포함합니다.
UBS는 플랜 참가자들에게 모든 주식 보상 플랜 거래에 대한 제한된 목적의 중개 계좌를 제공합니다. 이들은 플랜에서 사용할 수있는 모든 형평 제품을 다루는 단일 계정 명세서를받습니다. 또한 당사가 관리하고 직원이 사용할 수있는 모든 계획에 대해 당일 거래 비용을 통합합니다.

UBS 종업원 주식 옵션
UBS One Source는 계획 참여자를위한 주요 온라인 연락 창구로 통합 된 계정 정보 및 트랜잭션, 모델링 도구, 회사 주가 및 계획 정보를 연중 무휴로 제공합니다. *
우리는 회사의 로고를 표시하고 계획의 기능을 반영하기 위해 특정 정보를 사용자 정의하여 참여자 사이트를 조정합니다. 우리는 또한 귀하의 회사가 UBS Financial Services Inc. 에서 지원하는 산업 프로토콜을 구현 한 경우 추가 로그인 프로세스를 완료하지 않고도 회사의 내부 웹 사이트에서 직원들이 UBS One Source에 직접 액세스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UBS One 소스 로그인을 사용하는 방법.
참고 : 웹 주소의 시세 표시는 소문자로 표시된 회사 주식 기호입니다. 예 : XYZ Corporation의 티커가 XYZ이면 URL은 ubs / onesource / xyz가됩니다.
로그인 ID 및 개인 식별 번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UBS 종업원 주식 옵션
주식 보상 플랜 고객은 귀사에 맞는 UBS One Source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계정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 지침에 따라 로그인하십시오.
UBS 원 소스 로그인.
UBS One Source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려면 다음 웹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참고 : 웹 주소의 시세 표시는 귀사의 주식 소문자입니다.
XYZ Corporation의 시세는 XYZ입니다. URL은 ubs / onesource / xyz입니다.
로그인 ID 및 개인 식별 번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 페이지를 인쇄하십시오.
2015 년 12 월 15 일 17:33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에 포함 된 제품, 서비스, 정보 및 / 또는 자료는 특정 관할 구역의 거주자에게는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판매 제한을 참조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