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February 2018

세금 반환 캐나다에 스톡 옵션을 신고하는 방법


세금 신고서에 스톡 옵션 신고 방법.


2017 년 세금 연도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톡 옵션은 특정 가격으로 특정 주식의 주식을 살 권리를 제공합니다. 세금에 대한 스톡 옵션보고에 대한 까다로운 부분은 다양한 세금 유형이 포함 된 다양한 유형의 옵션이 있다는 것입니다.


스톡 옵션 과세의 기본 원칙은 소득을받는다면 세금을 납부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 소득이 자본 이득 또는 경상 소득으로 간주되는지 여부는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귀하가 빚진 세금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 고용주 스톡 옵션과 오픈 마켓 주식 옵션.


고용주 스톡 옵션 수령.


고용주가받을 수있는 스톡 옵션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러한 고용주 스톡 옵션은 종종 회사의 주식을 사기 위해 할인 또는 고정 가격으로 수여됩니다. 두 가지 유형의 옵션이 직원에게 보너스 또는 보상 지불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지만 세금 관련 사항이 다릅니다.


좋은 소식은 귀하가 수여되는 옵션 유형에 관계없이 옵션을 수령 할 때 일반적으로 어떠한 세금 관련 결과도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법정 또는 비 법정 주식 선택권이 주어 지더라도 옵션을 적극적으로 거래하거나 그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 없다면, 옵션을 행사할 때까지 세금을 신고 할 때 신고하지 않아도됩니다 . 이 예외는 드물기는하지만 때때로 발생합니다.


선택권 행사.


옵션을 행사할 때, 주식의 옵션에 지정된 가격 (보상, 파업 또는 행사 가격이라고도 함)을 지불하는 것에 동의하게됩니다. 예를 들어, IBM 주식 100 주를 150 달러 / 주에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할 경우, 운동 할 때 IBM 주식 100 주에 대한 옵션을 효과적으로 교환하게되며 더 이상 구매할 권리가 없습니다 $ 150 / share로 추가 IBM 주식.


인센티브 스톡 옵션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대체로 최소 세금 (AMT)을 지불해야 하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양식 6251을 사용해야하지만 일반적으로 세금 결과는 없습니다. 그러나 비법 석 스톡 옵션 (NSO)을 행사할 때, 주식에 대해 지불 한 가격과 현재 공정한 시장 가격의 차이에 대한 경상 소득세를 납부해야합니다.


IBM에 대해 비법정 옵션을 $ 150 / share로 행사하고 현재 시가가 $ 160 / share 일 경우, $ 10 / share 차이 ($ 160 - $ 150 = $ 10)에 세금을 납부하게됩니다. 예 :


100 주 x 150 달러 (상장 가격) ​​/ share = $ 15,000 100 주 x 160 (현재 시가) / share = $ 16,000 $ 16,000 - $ 15,000 = $ 1,000 과세 소득.


고용주가 귀하의 옵션을 행사해야하므로, 고용주는 귀하의 양식 W-2의 1 행에 귀하의 소득 금액을보고합니다. 세금 신고서를 제출할 때 보통 임금이나 급여 소득에이를 포함해야합니다.


주식 판매.


어떤 유형의 옵션을 행사하여 취득한 주식을 판매 할 때 추가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공개 시장에서 주식을 구입 한 것과 마찬가지로 옵션을 행사하여 주식을 취득한 후 더 높은 가격으로 팔면 과세 대상이됩니다. 보유 기간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옵션을 행사 한 후 1 년 동안 또는 옵션 부여 일 이후 2 년 동안 주식을 보관함으로써 일반적으로 더 낮은 이자율로 과세되는 장기 자본 이득을보고하게됩니다.


보류 기간 요건을 충족시키지 않으면 단기적으로 간주되어 일반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양식 1040의 Schedule D에 장기 이득을보고해야합니다. 단기 소득은 W-2의 상자 1에 경상 소득으로 표시되어야하며 양식 1040의 7 행에 임금으로 신고해야합니다.


공개 시장 옵션.


공개 시장에서 주식 옵션을 사거나 팔 경우 세금 규칙은 고용주로부터받는 옵션과 유사합니다. 공개 시장 옵션을 구입하면 세금 환급에 대한 정보를보고 할 책임이 없습니다.


그러나 옵션을 판매하거나 스톡 옵션을 행사하여 얻은 주식을 판매 할 때 Form 1040의 Schedule D에 대한 손익을보고해야합니다. 주식 또는 옵션을 1 년 미만으로 보유한 경우, 귀하의 판매가 단기 이익 또는 손실을 가져 오게되어 귀하의 경상 이익을 증가 시키거나 감소시킬 것입니다. 1 년 이상의 보유 기간 이후에 판매 된 옵션은 장기 양도 차익 또는 손실로 간주됩니다.


TurboTax를 사용하여 세금을 준비 할 때, 우리는 이러한 계산을 수행하고 모든 올바른 양식을 작성합니다. 우리는 심지어 많은 중개 회사 및 금융 기관에서 직접 세금 환급을 통해 주식 거래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주식 및 채권에서 임대 소득에 이르기까지 TurboTax Premier는 귀하의 세금을 올바르게 처리하도록 도와줍니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십니까?


관련 기사.


투자 및 세금이 더 많습니다.


이보다 더 많은 것을 얻으십시오.


무료 세금 계산기 및.


세금 환급을 예측하고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보다 큰 환급이나 월급을 받으려면 W-4를 조정하십시오.


자영업자.


세금 절감액을 산정하기 위해 연간 경비를 입력하십시오.


부양 가족 신용 & amp;


세금 환급에 대해 부양 가족으로 주장 할 수있는 사람을 알아보십시오.


그것의 공제 및 무역;


자선 기부금을 큰 공제금으로 전환하십시오.


문서 체크리스트.


귀하가 필요로하는 세금 서류의 개인화 된 목록을 받으십시오.


교육 신용 & amp;


세금 환급 신청 자격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세금 브래킷 계산기.


보다 나은 재정적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세금 공제를 찾으십시오.


위의 기사는 대중의 광범위한 분야를 교육하기 위해 고안된 일반화 된 금융 정보를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개인화 된 세금, 투자, 법률 또는 기타 비즈니스 및 전문적인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어떤 조치를 취하기 전에 세금, 투자, 법률 또는 귀하 및 / 또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기타 비즈니스 및 전문 문제에 대한 조언을 위해 귀하의 특정 상황을 아는 전문가의 도움을 항상 찾아야합니다.


스톡 옵션 과세.


스톡 옵션 과세.


인센티브 전략으로, 귀하는 일정 기간 동안 회사의 주식을 고정 가격으로 취득 할 권리를 직원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은 직원이 옵션을 행사할 때 구매 가격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요 종업원 중 한 명에게 5 달러마다 회사의 1,000 주를 구입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옵션이 부여 될 때 주당 예상 공정 가치 (fair market value, FMV)입니다. 주가가 10 달러로 상승하면 직원은 5,000 달러에 주식을 살 수있는 옵션을 행사합니다. 그들의 현재 가치가 $ 10,000이기 때문에, 그는 $ 5,000의 이익이 있습니다.


혜택은 어떻게 부과됩니까?


옵션 행사의 소득세 효과는 옵션을 제공하는 회사가 캐나다 지배 민간 기업 (CCPC)인지 여부, 최종적으로 판매하기 전에 해당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기간 및 해당 직원이 법인.


회사가 CCPC 인 경우 직원이 회사의 지배 주주와 관련이없는 경우 종업원이 주식을 처분 할 때까지 소득세 결과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옵션 행사 당시의 주식의 FMV와 옵션 가격 (본 예에서는 주당 5 달러)의 차이는 주식이 매각 된 연도의 고용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특정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 직원은이 금액의 절반에 해당하는 과세 대상 소득에서 공제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 행사 된 날의 최종 판매 가격과 주식의 FMV의 차이의 절반은 과세 대상 자본 이득 또는 허용 가능한 자본 손실로보고됩니다.


예 : 2013 년 귀하의 회사 인 CCPC는 고위 직원 몇 명에게 회사에서 1,000 주를 각각 10 달러에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2015 년에는 주식 가치가 두 배로 증가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직원 중 몇 명이 선택권 행사를 결정합니다. 2016 년까지 주가는 다시 두 배가되어 주당 40 달러로 돌아가고 직원 중 일부는 주식을 매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옵션을 부여 할 당시 회사가 CCPC 였기 때문에 2016 년에 주식을 매각 할 때까지 과세 대상 혜택이 없습니다. 50 % 공제 조건이 충족된다고 가정합니다. 혜택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어떨까요?


위의 수치 예제에서 주식 값은 주식을 취득한 시점과 매각 한 시점 사이에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2016 년 판매 시점에서 주가가 10 달러로 하락하면 어떻게 될까? 이 경우 직원은 5,000 달러의 순 수입 포함과 10,000 달러의 자본 손실 (5,000 달러의 자본 손실)을보고합니다. 불행하게도, 소득 포함은 자본 이득과 동일한 세금 처리가 주어 지지만 실제로는 자본 이득이 아닙니다. 고용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결과적으로, 2016 년 실현 된 자본 손실은 과세 대상 급여에서 비롯되는 소득 포함을 상쇄하기 위해 사용될 수 없습니다.


이 규칙의 결과로 어려운 재정적 상황에 처한 사람은 현지 결제 서비스국 (CRA)에 연락하여 특별 지불 약정이 가능한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공개 회사 스톡 옵션.


이 규칙은 옵션을 부여하는 회사가 공개 회사 인 경우와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종업원은 옵션 행사시 과세 대상 근로 소득을보고해야합니다. 이 이익은 주식의 FMV (옵션 행사 당시)가 주식에 지급 된 옵션 가격을 초과하는 금액과 같습니다.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과세 혜택의 절반에 해당하는 공제가 허용됩니다.


오후 4시 이전에 행사 된 옵션. EST (2010 년 3 월 4 일)에 상장 된 공무원은 과세 대상 근로 소득에 대한 과세를 연기 할 수 있습니다 (연금 한도가 $ 100,000). 그러나 오후 4시 이후에 행사 된 공개 회사 옵션 2010 년 3 월 4 일 EST는 더 이상 연기 할 자격이 없습니다.


세금 유예 선거를 활용 한 일부 직원은 옵션 증권의 가치가 하락하여 증권 가치가 기본 스톡 옵션 혜택에 대한 이연 법인세 부채보다 적게 나오는 결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2010 년 이후와 2010 년 이후에 유가 증권이 처분 되었다면, 이연 스톡 옵션 혜택에 대한 세금 부채가 옵션 증권 처분 수익 (퀘벡 주민에 대한 수익금의 2/3)을 초과하지 않도록 특별 선거가 가능했습니다 2015 년, 그리고 선거가 기각 일년에 대한 귀하의 소득 신고서의 기한 마감일까지 제기되었다.


스톡 옵션 행사로 수입을 얻으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세금 관련 사항은 '당일 판매'로 옵션을 행사했는지 아니면 주식 옵션을 행사하여 얻은 돈을 사용하여 즉시 주식을 구입하고 보유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당일 판매를 통해 옵션을 행사합니다.


당일 매도 - 당일 매각으로 주식 브로커는 옵션 가격으로 귀하를 대신하여 주식을 구매 한 다음 즉시 시장 가격으로 다시 매도합니다. 고용주는 옵션을 행사했을 때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옵션 가격의 차이에 대해 T4 전표 상자 38에 과세 대상 이익을 기록합니다. 이 금액은 운동 일의 환율을 사용하여 캐나다 달러로 변환되며 고용 소득에 포함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T4 전표에있을 것입니다.


2010 년 2 월 19 일 직원은 주당 10 달러로 고용주의 주식 10,000을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을 부여받습니다. 이 옵션은 즉시 행사할 수 있습니다.


고용주는 직원의 2010 년 T4 전표에 20,000 달러를 포함합니다. 고용주는 직원의 T4에 대한 스톡 옵션 공제도보고합니다.


스톡 옵션 공제.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T4 전표에는 스톡 옵션 공제에 대한 39 또는 41 항의 항목이 포함됩니다. 이 공제는 스톡 옵션 혜택이 주식 매각 (자본 이득)에 대한 경상 이익과 동일한 세금 처리를받는 것을 보장합니다. 공제액은 과세 혜택의 1/2입니다.


T-slip 및 영수증 입력 화면에서 T4 slip의 금액을 입력하면 TurboTax는 상자 38에서 T1 General의 101 번까지 금액을 상자 39 또는 41에서 249로 옮깁니다.


주식을 파는 대신에 보유하고 있다면.


주식을 매각하지 않으면, 과세 대상 이익을 연기하지 않는 한, 옵션을 행사하는 연도에 혜택을보고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예 연기를 참조하십시오.


주식을 팔면 자본 이득 또는 손실을 알 수 있습니다. 유가 증권을 처분하는 해에 자본 이득 또는 손실을보고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귀하는 수익의 일정 3의 "공개 펀드 단위 및 상장 주식을 포함한 기타 주식"영역에서 거래를보고합니다. 그러나 유자격 유가 증권이 유자격 소기업의 주식 인 경우 "유자격 중소기업 주식"영역에 거래를보고하십시오.


정기 인터뷰의 소득 섹션에있는 투자 프로필 영역에서 거래를보고합니다.


자본 이득 또는 손실을 포함하여 귀하에게 해당하는 모든 체크 박스를 선택하십시오. Capital Gain Profile (자본 이득 프로파일)에서 Sold Solds, 채권, 부동산 또는 기타 자본 자산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주식 판매 및 기타 자산 프로파일에서 판매 된 뮤추얼 펀드 단위 및 상장 주식을 포함한 기타 주식을 선택한 다음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또는 Take Me There를 클릭하여 지금 이동하십시오.


처분 수입은 주식을 팔 때받은 돈입니다.


주식의 조정 된 원가를 계산하려면 다음 두 가지 금액을 추가하십시오.


주식을 구입하기 위해 지불 한 실제 가격; 과.


종업원 주식 프로그램을 통해 주식을 구입할 때 고용주는 T4 slipT4 전표 상자 38에 과세 혜택을 기록합니다. 귀하가 옵션을 행사할 때의 주식 시장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옵션 가격의 차이가 있습니다. 이 금액은 운동 일의 환율을 사용하여 캐나다 달러로 환산되며 고용 소득에 포함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T4 전표에있을 것입니다.


2010 년 2 월 19 일 직원은 주당 10 달러로 고용주의 주식 10,000을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을 부여받습니다. 이 옵션은 즉시 행사할 수 있습니다.


고용주는 직원의 2010 T4 전표에 2 만 달러의 과세 대상 급여를 포함합니다.


스톡 옵션 공제 : 귀하의 T4 전표에는 스톡 옵션 공제에 대한 39 또는 41 항의 항목이 포함됩니다. 이 공제는 스톡 옵션 혜택이 주식 매각 (자본 이득)에 대한 경상 이익과 동일한 세금 처리를받는 것을 보장합니다. 공제액은 과세 혜택의 1/2입니다.


지출 및 지출에는 주식 중개인 수수료와 같이 증권을 사고 파는 데 지불 한 금액이 포함됩니다.


2004 년 Widget Corporation의 자격을 갖춘 직원이 각각 5,000 달러의 적격 주식을 9 달러에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받았습니다 (옵션이 부여 된 시점의 각 주식의 실제 FMV).


Widget Corporation은 캐나다가 통제하는 민간 기업이 아닙니다. 2010 년 2 월 1 일 에밀리는 주식 매입 옵션을 행사했습니다. 당시 주식의 FMV는 $ 15였습니다. 2011 년에 그녀는 주식을 20 달러에 판매합니다.


Emily의 세금 영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녀가 옵션을 부여 받았던 2005 년에는 세금 관련 사항이 없었습니다.


2004 년, 그녀가 주식을 구입했을 때, 그녀가 구입 한 전체 5,000 주에 대한 과세 대상 이익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그녀는 Form T1212, Statement of Deferred Security Options Benefits를 2 호에 입력 한 $ 30,000와 함께 주식을 구입함으로써 발생하는 과세 대상 이익을 연기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세금 관련 사항이 없습니다.


101 행 - 보안 옵션의 이점.


유가 증권의 공정한 시장 가치보다 낮은 사전 설정된 가격으로 고용주를 통해 유가 증권을 구매할 때 보안 옵션 혜택이 발생합니다.


고용주가 CCPC (Coordinated Private Corporations)를 취급하는 경우, 유가 증권을 판매하는 해에 대한 세금 환급액 만보고하면됩니다. 고용주가 CCPC가 아닌 경우 스톡 옵션을 행사 한 해에받은 (또는 이월 된) 과세 대상 급여를 신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2010 년 3 월 4 일 동부 표준시 오후 4 시까 지 행사 된 옵션 계약에 따라 CCPC에서 부여하지 않은 적격 증권의 경우, 과세 혜택의 소득 연기는 연간 $ 100,000의 한도에 따라 허용 될 수 있습니다. 유가 증권의 공정한 시장 가치.


2010 년 3 월 4 일 동부 시간 오후 4 시부 터 유자격 유가 증권 옵션을 행사했는데, 이는 CCPC가 부여하지 않은 유가 증권에 대해 더 이상 유예 기간을 연장 할 수 없습니다.


귀하의 고지 또는 재평가 통고서에는 귀하의 이연 된 금액의 잔액이 표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이드 T4037, 자본 이득을 참조하거나 CRA에 문의하십시오.


스톡 옵션에 대한 공제를 신청하려면 249 행을보십시오.


세금 환급 완료.


모든 T4 전표의 상자 14에 표시된 총 금액을 101 행에보고하십시오. 귀하가 행사 한 특정 보안 옵션에 대해 2016 년에 (또는 이월 된) 과세 혜택은 이미이 금액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양식 및 간행물.


관련 주제.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이 설문 조사를 통해 제공하는 정보는 Canada. ca의 성과를 측정하고 지속적으로 웹 사이트를 개선 할 목적으로 고용 및 사회 개발법 (DESDA)의 권한하에 수집됩니다. 귀하의 참여는 자발적입니다.


이름, 주소, 사회 보험 번호, 개인 재정, 의료 또는 직장 기록 또는 귀하 또는 다른 사람이 귀하의 의견이나 견해로 식별 할 수있는 기타 정보와 같은 중요한 개인 정보를 메시지 상자에 포함하지 마십시오.


수집 된 개인 정보는 고용 사회 개발법 (Department of Employment and Social Development Act), 개인 정보 보호법 및 기타 고용 및 사회 개발부의 통제하에있는 개인 정보 보호를 다루는 적용 가능한 개인 정보 보호법에 따라 관리됩니다. 조사 응답은 개인에게 귀속되지 않습니다.


이 설문 조사와 관련된 정보를 얻으려면 정보 접근 법에 따라 고용 및 사회 개발부에 요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요청을하는 방법은 현지 서비스 캐나다 센터 (Service Canada Centers)에있는 발행물 인 InfoSource에 제공되어 있습니다.


귀하는 다음 기관에서 귀하의 개인 정보를 취급하는 것과 관련하여 캐나다 개인 정보 보호 책임자에게 불만을 제기 할 권리가 있습니다 : 불만 제기 방법.


요청할 때이 설문 조사의 이름을 참조하십시오 :이 페이지에 문제 또는 오류보고.


도와 줘서 고마워!


답장을받지 못합니다. 문의 사항은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캐나다 정부의 활동과 이니셔티브.


LGBTQ2 캐나다인에 대한 사과.


저스틴 트루 두 총리는 LGBTQ2 캐나다인들에 대한 하원에서 공식 사과했다.


2018 년은 캐나다 - 중국 관광의 해 - 축하 행사에 참여하십시오!


우리 나라를 연결하는 사람들과 사람과의 관계를 축하하고 우리 두 위대한 국가의 경이로움을 생각해보십시오. 경험에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 2018CCYT.


캐나다 학습 본드 - 개념에 대한 호출.


자금 조달 : 캐나다 학습 본드에 대한 인식과 감동을위한 개념을 요구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