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February 2018

비즈니스와 같은 거래 옵션


거래 시작 방법 : 비즈니스 거래.


생계를 위해 거래하거나 자신의 거래 사업을하는 아이디어는 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적입니다. 자신의 상사가되고, 자신의 일정을 세우며, 집에서 일하면서 거의 무한한 소득 잠재력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 외에도 컴퓨터, 인터넷 연결 및 작은 거래 계좌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직업과 달리, 학위, 특수 교육이나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파른 학습 곡선.


거래가 매우 쉽기 때문에 새로운 거래자는 매우 가파른 학습 곡선이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성공한다는 것은 어렵고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거래에 대한 몇 가지 간단한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루 상인의 약 90 %가 1 년 이내에 실패합니다. 거래 위험을 완전히 없애는 방법은 없습니다. 시간의 100 %를 차지하는 거래 시스템은 없습니다. 당신은 락 스타 상인 일지라도 항상 거래를 잃을 것입니다. 돈을 벌기 위해 돈이 필요합니다. 작은 거래 계좌로 부자가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성공적인 독립적 인 거래자는 편안한 소득을 얻을 수 있지만 대부분은 백만장자가되지 않습니다.


거래를 시작할 수있는 용이성 (거래 계정을 열고 "구매"버튼을 누르십시오)은 성공적이고 수익성있는 상인이되는 것이 쉽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1 년 이내에 실패하는 많은 상인 중 90 %는 논리적 비즈니스 나 거래 계획을 개발하지 않고 거래를 시작하기 때문에 그렇게합니다. 그러한 계획이 부족한 비즈니스는 실패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실패의 또 다른 일반적인 이유는 상인이 자본 부족으로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의미, 그 또는 그녀는 위험을 감수하고 피할 수없는 손실을 흡수하기에 충분한 돈이 없습니다.


아니 쉬운 버튼.


또한 거래의 사업을 배우는 것과 관련된 많은 속임수가 있습니다. 심야의 정보 광고 및 수백 개의 웹 사이트를 통해 거래가 쉽고 아무도 거의 또는 전혀 노력하지 않고도 금융 시장에서 거대하고 일관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다고 믿게됩니다. 짧은 기간 안에 상인이 엄청난 돈을 버는 드문 경우가있을 수 있지만 이는 일반적인 것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거래는 성공하기 전에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나는 성공할 수 있 었는가? 나는 어떻게 처리합니까? 나는 거래 사업을 배우는 데 헌신 할 시간이 있는가? 내가 계획대로 할 수 있을까? 가족의 도움이 필요합니까? 내가 잃을 여유가있는 돈이 있습니까? 스트레스를 어떻게 처리합니까? 나는 현실적인 기대를 가지고 있는가?


파트 타임 또는 풀 타임 상인이 되길 원한다면, 거래 비즈니스를 연구하고 계획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들은 상인으로서 전반적인 성공에 필수적인 단계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숙련 된 하룻밤을 보낼 직업이 아닙니다. 너무 빨리 또는 잘 조사 된 거래 계획없이 시장에 돈을 넣는 것을 시작하는 상인은 종종 처음에는 돌아 왔지만 무역 자본은 훨씬 적었습니다. 현실적인 기대치와 거래를 취미 또는 부유 한 빠른 계획이 아닌 비즈니스로 취급하는 상인은 성공 확률을 높이고 성공한 상인 그룹의 일부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비즈니스와 같은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


이익 거래 옵션을 만드십시오.


관련 기사.


1 [주식 거래 사업] | 주식 거래 사업 및 청구 세금 공제를 시작하는 방법 2 [File Income Taxes] | 활성 주식 트레이더 3에 대한 소득세 신고 방법 [주식 옵션] | 스톡 옵션의 가치 4 [주식 시장] | 주식 시장에서 어떻게 연습 할 수 있습니까?


트레이딩 스톡 옵션은 옵션이 스톡 옵션 중 최대 100 주를 제어 할 수 있고 옵션의 비용만으로 위험을 제한 할 수 있으므로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제한된 위험으로 그러한 레버리지를 제공 할 수있는 거래 수단은 거의 없지만 대부분의 옵션 트레이더는 비즈니스와 같은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이익을 얻지 못합니다. 몇 단계를 구현하면 전문가처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1. 인터넷을 스캔하고 면접을 실시하여 숙련 된 옵션 브로커를 찾습니다. 브로커가 옵션을 얼마나 오랫동안 다루고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이전에 옵션을 거래 해본 적이 있습니까?"와 같은 몇 가지 질문을하십시오. "일정 스프레드와 비율 백 스프레드의 차이점을 알고 있습니까?" 변동성이 큰 시장에서 경험할 수있는 옵션 브로커를 갖는 것은 가치있는 자산입니다.


2. 가격 차트, 중개 계좌 및 매매 특징을 브로커에 직접 통합하는 좋은 거래 플랫폼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Tradestation은 앞서 언급 한 모든 기능을 통합 한 완전히 통합 된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익히고 능숙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3. 경험이 풍부한 중개인과 옵션 거래 계좌를 엽니 다. 일부 중개 회사에서는 $ 1,000 정도만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지만 브로커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옵션 거래 계좌를 개설하는 데 걸리는 평균 금액은 5,000 달러이지만 브로커는 벌거 벗은 풋 매도와 같은 고급 전략보다는 계정을 기본 옵션 거래로 제한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4. 주가 차트를 설정하여 적어도 하나의 가격 차트에서 기본 주식을 추적하면서 주식 기호에 대해 별도의 화면을 표시하십시오. 또한 추적중인 주식에 대한 옵션 따옴표에 대해 별도의 화면이 있어야합니다. 일부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면 모든 화면을 연결하여 다른 주식 기호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가격 차트와 옵션 따옴표가 표시됩니다.


5. 거래 접근 방식과 건전한 자금 관리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는 건전한 거래 계획을 작성하십시오. 확실한 거래 계획은 당신이 취할 거래 유형, 취하지 않을 거래 유형, 거래 관리 및 위험 통제를 상세히 설명합니다.


거래 계획을 상세히 기술하는 데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비즈니스와 같은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사업 계획"입니다. 이것은 세부 사항을 정당화하기 위해 시간을 들여 옵션 트레이딩 경력을 쌓는 초석입니다.


가장 주목받는 옵션 트레이더는 상세한 거래 계획을 작성하지 못하고 일반적으로 트레이딩 스톡 옵션에서 성공적으로 실패합니다. 또는 더 나쁜 것, 그들은 그것의 개략에있는 적당한 돈 관리 방법을 선발하지 않아서 그것의 전체에서 그것을 완료하지 못한다. 위험 관리 및 거래 타이밍은 거래 계획에 포함시켜 비즈니스 및 수익성있는 거래와 같은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가장 중요한 규칙이 될 것입니다.


참고 문헌 (1)


저자에 관하여.


빌리 윌리엄스 (Billy Williams)는 1988 년 이후 다양한 주제에 대해 글쓰기를 해왔지만 비즈니스 / 재무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금융, 부동산, 사업 개발, 판매 및 주식 시장 거래 경험이 20 년 이상되었으며 '미래 매거진'에도 게재되었습니다. & # 34; 윌리엄스는 텍사스 팬 아메리카 대학 (University of Texas Pan American)에서 재무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Comstock / Comstock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스톡 옵션 Vs] | 스톡 옵션 운동 오픈 마켓에서 판매.


[무역 주식] | 가내 사업으로 주식을 거래하는 방법.


[주식 시장 손실 옵션] | 주식 시장 옵션 손실에 대한 세금.


[소매 무역] | 소품 및 소매업 거래의 차이점.


사업과 같은 거래 옵션. 안녕하세요 커크, 사업으로 이것을 실행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연 1 % 만 철회하는 것을 고려해야한다고 말합니다. 이는 극도로 낮은 수익률 인 것처럼 보입니다. 귀하가 그렇게 많이 할 것으로 예상했기 때문입니다. 또는 더 큰 거래로 진행하기 위해 계정 크기를 구축하려고 할 것이기 때문입니까? 옵션 알파 6.


옵션 거래 사업 운영.


사업과 같은 거래 옵션. 내가 처음 투자를 시작했을 때 내가 한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사업과 같은 투자를 다루는 것이 아니 었습니다. 내가 한 첫 번째 거래는 중단되었습니다. 전략적 사고는 다양한 시장 상황을 이해하고 변동성, 추세 등을 파악하고 다양한 옵션 전략이 도구라는 것을 이해하는 능력입니다.


생계를 위해 거래하거나 자신의 거래 사업을하는 아이디어는 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적입니다. 이러한 요소 외에도 컴퓨터, 인터넷 연결 및 작은 거래 계좌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직업과 달리, 학위, 특수 교육이나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거래가 매우 쉽기 때문에 새로운 거래자는 매우 가파른 학습 곡선이 있음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거래에 대한 몇 가지 간단한 사실입니다. 그러한 계획이 부족한 비즈니스는 실패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실패의 또 다른 일반적인 이유는 상인이 자본 부족으로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의미, 그들은 위험을 감수하고 필연적 인 손실을 흡수하기에 충분한 돈이 없습니다. 또한 거래의 사업을 배우는 것과 관련된 많은 속임수가 있습니다. 심야 정보 광고 및 수백 개의 웹 사이트를 통해 거래가 쉽고 아무도 거의 또는 전혀 노력하지 않고도 금융 시장에서 거대하고 일관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다고 믿게됩니다.


짧은 기간 안에 상인이 엄청난 돈을 버는 드문 경우가있을 수 있지만 이는 일반적인 것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거래는 성공하기 전에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비즈니스로서 거래에는 끊임없는 연구, 평가 및 규율이 필요합니다.


무역업에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일주일에 한시간 동안 일하면서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거래를 고려하는 사람은 이러한 유형의 비즈니스 활동을 수행 할 수있는 개성과 재정적 수단을 모두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파트 타임 또는 풀 타임 상인이 되길 원한다면, 거래 비즈니스를 연구하고 계획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들은 상인으로서 전반적인 성공에 필수적인 단계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숙련 된 하룻밤을 보낼 직업이 아닙니다. 너무 빨리 또는 잘 조사 된 거래 계획없이 시장에 돈을 넣는 것을 시작하는 상인은 종종 처음에는 돌아 왔지만 무역 자본은 훨씬 적었습니다. 현실적인 기대치를 갖고 거래를 비즈니스 로 취급하고 취미 나 부유 한 빠른 계획으로 취급하지 않는 거래자는 확률을 극복하고 성공한 거래자 그룹의 일부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사전 용어. 발행 사유로 인한 주식 공유의 소유 비율 감소 브로커 리뷰 거래 또는 투자 요구에 가장 적합한 브로커 찾기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투자 전략, 업계 동향 및 고문 교육과 관련된 재무 고문을위한 정교한 컨텐츠.


가장 영향력있는 조언자들과 금융에 관한 중요한 대화에 대한 그들의 공헌을 축하하는 것. 하루 상인이 되십시오. 트레이딩을 시작하는 방법 : 소개 트레이딩을 시작하는 방법 : 트레이닝을 시작하는 방법 : 가파른 학습 곡선 트레이딩이 너무 쉽기 때문에 새로운 트레이더는 매우 가파른 학습 곡선이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 거래에 대한 몇 가지 간단한 사실이 있습니다 : 아니오 쉬운 단추 무역 사업을 배우는 것과 관련된 많은기만도 있습니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물을지도 모릅니다. 나는 성공하도록 이끌었습니까? 나는 어떻게 처리합니까? 나는 거래 사업을 배우는 데 헌신 할 시간이 있는가? 내가 계획대로 할 수 있을까? 내가 잃을 여유가있는 돈이 있습니까? 스트레스를 어떻게 처리합니까? 나는 현실적인 기대를 가지고 있는가? 초보자이든 전문가이든이 10 가지 규칙은 거래 경력의 근간이되어야합니다. 하루 상인이되고 싶습니까? 사고 방식, 교육 및 일관된 생활 무역 주식을 만드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거래 규칙없이 재난을 피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자신을 위해 그들을 고안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데이 트레이딩은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이러한 특전에 대해 듣지만, 하루 거래는 어렵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옵션의 다양성을 이용하려면 이러한 현명한 투자 습관과 특성을 채택해야합니다. 손실을 최소화하고 지속적으로 긍정적 인 결과를 얻는 법을 배우십시오.


이 기사는 일 무역에 객관적인보기, 누구가 그것을하고 어떻게 행해질 것인가. 성공적인 거래는 몇 가지 기사 나 서적을 읽는 것 이상을 의미합니다.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있는 간단한 도구를 활성 상인으로 성공시키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대행사, 브로커 및 부동산 소개업자는 종종 동일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현실적으로 이러한 부동산 위치는 서로 다른 책임을 지니고 있습니다. 액티브 포트폴리오 관리와 패시브 포트폴리오 관리의 차이점과 각 전략의 이점을 이해하십시오. Sallie Mae가 현재하고있는 일과하지 않는 일, 연방 및 사립 학생 대출의 차이를 확인하십시오.


여러 공유 클래스가있는 회사에 투자하기 전에 이들 간의 차이점을 알아보십시오. 무료 뉴스 레터 뉴스 레터를 받으십시오.


사업과 같은 거래 옵션. 나는 거래 옵션으로 꾸준한 소득을 창출하는데 관심이 있으며 다른 사람들과 더 많은 논의를하고 싶습니다. 나는 거래를 다루고 싶다.


사업과 같은 거래 옵션.


사업과 같은 거래 옵션. 나는 거래 옵션으로 꾸준한 소득을 창출하는데 관심이 있으며 다른 사람들과 더 많은 논의를하고 싶습니다. 나는 거래를 다루고 싶다.


커크 뒤 Plessis 12 코멘트. 가정 주식 및 옵션 트레이더의 대부분은 전문 상인이 자신을 더 성공적으로 만드는 마법의 이점 또는 비밀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매달 많은 학생들에게 옵션 코치로서, 나는 처음의 상인 중 일부로부터 끊임없이이 "이야기"를 듣는다.


그들은이 "비밀"거래 방법 만 가지고 있다면 주식 거래와 옵션 거래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전문 거래소와 개인 투자자 간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나는 너의 마음을 적어도 한 번 교차시키면서이 생각들을 가졌다 고 확신 하나? 그러나이 의견은 오류가있는 정보를 기반으로하고 있으며 완전히 거짓입니다. 개별 거래자는 전문 거래자보다 훨씬 수익이 높을 수 있습니다.


결론은 간단합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는 패자입니다. 포브스 (Forbes)는 다른 해의 연구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보고했다. 이 자료는 타이페이 대학 (University of Taipei)과 캘리포니아 대학 (University of Taipei)의 한 쌍의 교수가 66 세의 연구원이 한 연구에서 나온 것이다. 내가 "포트폴리오 리스크 관리"라고 말하면 어떤 사람들은 자동적으로 MIT의 개념과 전략을 이해할 수있는 마스터가 필요하다고 가정합니다. 하지만 간단한 수표와 잔액을 사용해야합니다.


모든 16 개의 강의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그들은 모두 안전하고 수익성있는 방식으로 시장에서 거래하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우리는 모두 인간이며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의 거래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는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문 상인보다 훨씬 수익성이 좋은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요즘 가정 거래업자의 평균은 그들을 위해 매매 시스템이나 로봇을 찾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도우려고 왔으며, 처음부터 정확하게 거래하는 법을 방금 배운다면, 당신이 돈을 많이 낭비하고 "부유 한 빠른"길을가는 시간을 낭비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이 웹 사이트를 통해 지난 4 년 동안 많은 트레이더들이 정말로 다음 포트폴리오로 포트폴리오를 가져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 정말 대단합니다! 그리고 저는 더 많은 사람들이 힘을 얻고 돈을 더 벌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서로를 상대로 거래를하지 않으며 내가 돕기 위해 여기서 할 수있는 일은 나를 더 나은 상인으로 만들뿐입니다.


위에서 설명한 내용 중 어느 것도 더 성공적인 상인이되기위한 강력한 의지없이 구현 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무역 경력이 당신을 데려 간다 상관없이, 나는 전문 상인에게서 당신이 할 수있는 한 많이 배울 것을 권장합니다. "성공하기 원한다면 성공한 사람들이하는 일을해라. Kirk은 Option Alpha를 초기에 창립했으며 현재 Head Trader로 일하고있다.


Kirk은 현재 그의 아름다운 아내와 두 딸과 함께 미국 펜실베니아에 살고 있습니다. 실제로 전문 상인들이 때때로 우리가 통제 할 수없는 수익성이 더 높은 몇 가지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저는 돈 관리가 가장 큰 차이라고 생각합니다.


거래자가 손실에 초점을 맞추거나 손실에 집중한다면 이익이 스스로를 처리 할 것이라는 것을 나는 상인들이 이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나도 경험을 통해이 엄지 손가락 규칙을 배워야 만했다. 내가 추가 할 수있는 것 중 하나는 수익성이있는 거래자가 자신의 거래에 정서적으로 관여하지 않고 항상 배치되기 전에 항상 모든 거래에 대한 출구 전략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주류에 부딪 치기 전에 뉴스에 접근 할 수 있습니까? 다시 말해 그들은 포트폴리오를 다양 화합니다. 나는 우리가하기 전에 그들이 소문을 듣는 특정 연장에 확신한다. 물론 그들이 거래 가능한 뉴스를 얻는다면 그들은 정말로 그만한 돈을 벌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SEC는 망치를 내릴 것입니다.


주문 입력과 우리가하는 것보다 훨씬 빠르게 거래하기 위해 함께 일하는 상인 팀과 함께. Thankfully 히 나는 아무도 여기에서 그 날 동안 그다지 많이 거래하지 않기를 바란다. 그리고이 "이점"은 집의 상인에게 정말로 무의미하게된다.


모든 위대한 의견을 지켜라! 나는 당신의 튜토리얼을 좋아해, 나는 단지 발을 축축하게하려고 노력하고있다. 나는 수년간 거래 해 왔으며 작고 안전한 증분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나는 트레이닝 및 멘토링 프로그램을 위해 돈을 벌기 전에 옵션 거래에 대한 기본 사항을 배우기를 희망합니다. 내 계정에서 실제로 어떻게 할 수 있는지를 보여줄 때까지는 가입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내가 여기의 재료의 약간을 보았을 때 나는 적어도 테이블 위에 작은 고기가 있다고 말했다. 모든 것을 자세히 살펴보기 때문에 무료 4 부분 과정을 확인하십시오. 실제로 전문 상인이 때때로 더 수익이되는 몇 가지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가 통제 할 수없는 것. 그들이 누구인지 추측 할 수 있습니까?


네 글자 단어는 항상 당신의 주된 관심사가되어야합니다. R-I-S-K. 속도는 내가 정말로 생각하고 있었던 것이다! 감사합니다 스티븐 그들이 당신을 위해 큰 도움이되어 기쁘다! 무료 비디오 교육 과정. 일일 옵션 거래 알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