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February 2018

거래 옵션 hearthstone


하석 스톤 거래 시스템. 안녕하세요, 저는 며칠 전에 심장 박동을하기 시작했고 마치 심장 박동과 교섭 할 수있는 것처럼하고 싶었습니까? 감사.


Hearthstone - Mastering Arena 결승전 : 얼굴 또는 거래.


하석 스톤 거래 시스템. [편집 | 소스 편집]. 주요 기사 : Crafting # History. Hearthstone의 공예 시스템은 대부분의 소장 카드 게임에서 발생하는 카드 거래의 대안으로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현재 카드 거래를 소개 할 계획은 없습니다.


이 페이지에는 다음과 같은 주요한 Hearthstone 기능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Brode는 여전히 토론을위한 "초기 회담"이라고 경고했습니다. 2 월에 제리 야 (Zeriyah)는 랭킹 플레이 (Rank) 플레이 플로어를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개발자는 이것이 유일한 계획 변경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2 월 현재 개발자들은 플레이어가 와일드 카드 카드 팩 및 모험을 구입할 수 있도록 "옵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9 월에 개발자들은 "중장기 적으로"아레나 경기의 균형을 개선하기위한 변화를 계획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개발자는 앞으로 세부적인 게임 통계 또는 플레이어 프로필을 추가 ​​할 계획입니다. 용우는 2 월에 "우리는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데크와 카드 같은 것을 가질 수있는 프로필 페이지를 추가하려고 생각하고있다. 그러나 우리가 곧 추가 할 것은 아니다."[12]는 나중에 논평했다. 그 초기 단계의 아이디어 ". 개발자는 플레이어가 이전에 랭킹 시즌의 카드 백을 몇 시간 동안 획득 할 수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8 월에 Ben Brode는 개발자들이 "우리가 원하는 디자인에 가까워지고있다"고 말했습니다. 11 월에는 개발자들이 단편 소설을 통해 하스 톤 스케이프의 이야기를 탐색 할 가능성을 조사하고 있다고 언급되었습니다. 이 섹션에는 향후 계획대로 발표되었지만 아직 활발히 개발되지 않은 기능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6 월에 용우는 개발자들이 관중 모드의 플레이어가 카드 팩을 열어 볼 수 있도록하는 데 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지만 "작업을해야 할 때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8 월에는 경기가 끝난 후 게임 액션을 재생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이 "우리가 정말로 멋지다고 생각하는 것이었지만 최상위 계층 목록에 포함되지는 않았습니다."[10], 개발자는 " "그러한 기능을 구현하는 방법. 2 월에 갑판 목록을 가져오고 내보낼 수있는 기능에 대해 물었을 때 용우 (Yong Woo)는 "그 일을 실현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11 월, 딘 아얄라 (AI)는 게임 엔지니어 중 한 명은 인공 지능 시스템을 재구성하는 데 관심이 있었지만 그 당시에는 작동하지 않는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1 월에는이를 적극적으로 다루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1 월에는 개발자가 2v2 모드로 작업하지 않고 1v1이 먼저 견고해야한다고 명시되어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가 당면한 미래에 우리가 가지고있는 것이 아닙니다. 선수들로부터 긍정적 인 반응을 얻었을 때, 이것은 미래에 다른 협동 게임을위한 원형의 역할을했을 것입니다. 11 월에는 플레이어가 나중에 할 수있는 일이긴하지만 튜토리얼을 재생할 계획이 없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7 월 용우는 "우리가 미래에 관심이있는 것"이지만 업적은 "우리가 바로 작업하고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에 대해 생각 해왔다. 8 월 Yong Woo 팀은 일종의 통계를 추가하거나 친구와 공유 할 수있는 경기장 성능 추적 시스템을 추가 할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섹션에서는 Hearthstone에 대해 공식적으로 "계획되지 않은"것으로 확인 된 인기 있거나 추측 된 기능을 나열합니다. 현재 월드 스 크래프트 클래스의 유일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스님이며 더 최근에는 악마 사냥꾼입니다. 2 월 현재 개발자들은 Hearthstone에 새로운 수업을 추가 할 계획이 없습니다. 따라서 현재 추가 수업을 추가 할 계획이 없습니다. Hearthstone의 제작 시스템은 대부분의 소장 카드 게임에서 발생하는 카드 거래의 대안으로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현재 카드 거래를 소개 할 계획은 없습니다. 6 월에 제리 야 (Zeriyah)는 기존 클래스에 대한 기본 대체 Hero Powers에 대한 계획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4 월 Jason Chayes는 개발자들이 Hearthstone의 콘솔 버전을 제작할 계획이 없다고 말하면서 "콘솔에 가져 오는 아이디어가 플레이어들로부터 나왔습니다. 지금 우리가 실제로보고있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매우 열정적 인"것이거나 "커다란 관심이있는 것"이 ​​되었다면 개발자는이 아이디어를 고려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1 월에 Hamilton Chu는 Warcraft 이외의 테마 요소가 Hearthstone에 추가되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것이 초기에 디아블로 프랜차이즈 창립 30 주년의 일환으로 관찰되었지만, The Dark Wanderer Tavern Brawl은 디아블로 세계의 캐릭터를 선보여 데뷔했습니다.


12 월 출시 된 Gadgetzan 전장의 Mean Streets에는 프랜차이즈 관련 "Pachimari"인형을 포함하여 Overwatch에 대한 작은 찬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Februrary 현재 개발자들은 Hearthstone 내에 파벌을 소개 할 계획이 없습니다. "글로벌 플레이"는 플레이어가 플레이 할 지역을 선택할 수있게 해주지 만, 개발자는 현재 지역을 병합하거나 지역 간 플레이를 허용 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는 대기 시간 문제가 아니며, 우리가 Battle .


Net, 지금 당장은 불가능한 일이며, 현재 계획이 없습니다. 12 월에 개발자들은 플레이어가 지역에서 컬렉션을 사용할 수있게하는 "계획이 없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개발자는 성냥 과정에서 이전의 모든 행동을 살펴볼 수있는 욕구를 이해하고 있지만 인터페이스를 가능한 한 최소화하는 것이 더 좋으며이 기능을 "정말로 정말로 필요한 것"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6 월에는 개발자가 친구에게 대체 영웅과 같은 구매를 "선물"할 수있는 계획이 없다고 명시되어있었습니다 [40]. 개발자는 게임에서 턴 시간에 대해보다 복잡하고 역동적 인 규칙이 잘 작동 할 수 있지만 Hearthstone이 모든 레벨의 플레이어가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해야하며 현재 기본 턴 시간 시스템을 변경할 계획이 없음을 분명히해야합니다. 12 월에는 개발자들이 퍼즐 매치를 게임에 넣을 계획이 없다고 발표되었습니다.


이 페이지에는 다음과 같은 주요 Hearthstone 기능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현재 개발중인 것으로 확인되었지만 아직 게임에 추가되지 않은 상태 미래에 대한 계획으로 발표되었지만 현재 개발되지 않음 미래에 대한 가능한 계획으로 명시 됨 계획된 내용.


하스 스톤 옵저버 모드가 곧 출시됩니다. Blizzard는 콘솔 용 Hearthstone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Hearthstone 프로덕션 디렉터 인 Jason Chayes는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고 최신 확장판 The Grand Tourment의 개발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https : 네비게이션 메뉴 네임 스페이스 페이지 토론에서 가져온이 참조 뷰 뷰 편집 원본 히스토리 편집.


탐색 기본 페이지 최근 변경 사항 임의 페이지. Portal 공식 사이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커뮤니티 포털에 참여 커뮤니티 토론 관리자 게시판. Gamepedia Gamepedia support 도움말 위키에 문의하십시오. 이 페이지는 11 월 3 일에 마지막으로 편집되었으며 Hearthstone의 컨텐츠 및 자료는 블리자드 및 해당 라이센스 제공자의 상표 및 저작권입니다.


이 사이트는 Curse, Inc의 일부입니다. Hearthstone Wiki 정보 면책 조항 모바일보기.


Hearthstone - 팁, 트릭, 무기 가이드, 미니언 거래, 보드 컨트롤, 주문.


효율적인 미니언 거래에서 무기 사용에 이르기까지 게임 플레이를 극적으로 개선 할 수있는 여섯 가지 팁이 있습니다.


John Bedford 발행 2014/06/06


Hearthstone으로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놀랍도록 많은 양의 정보가 있습니다. 우리는 상대방을 생각하지 못하는 능력에 가장 큰 - 그리고 가장 빠른 - 향상을 줄 것으로 생각되는 여섯 가지 핵심 영역을 골랐습니다.


이 섹션의 모든 규칙에는 예외가 있지만 예외는 예외적 인 경우입니다. 그러한 순간이 언제 왔는지는 경험에 의해서만 알려질 것입니다. 그러나이 6 가지 기본 원리를 제 2의 천성으로 만드는 연습을하면 매우 짧은 시간 안에 큰 발전을 볼 수있을 것입니다.


1. 미니언 거래.


매우 일반적인 규칙으로, 예외적으로 강한 사람보다, 보드에 두 명의 하인이있는 것이 더 좋습니다. Polymorph 및 Hex와 같은 단단한 제거 주문은 결국 단일 대상에만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게시판에 대한 위협이 많을수록 게임 내내 상대방의 삶이 더 어려워집니다.


보드에 2 명의 미니언이 있고 상대방이 미니언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자신의 피조물 중 하나가 상대방을 끝내면 죽을 것입니다. 그 대신 더 강하고 가능성이 큰 미니언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강 대한 미니언의 건강을 노크하기 위해 반 직관적 인 것처럼 들리지만, 결국 당신은 여전히 ​​2 명의 미니언을 플레이하고 상대방은 아무 것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은 잘 거래했고, 다음 라운드에 대비할 준비가되어 있고, 상대방은 등 발에 있습니다.


그러나이 조언에는 몇 가지 중요한 예외가 있습니다. 더 강한 미니언을 사용하면 건강이 너무 낮아서 다음 차례에 값이 싼 영웅의 힘 또는 지역 효과의 주문으로 죽을 것입니다. 건강을 유지하고 작은 사람을 대신 희생해야합니다.


카드의 가치와 카드에서 얻는 이점에 대해서 생각해 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Polymorph 주문은 상대적으로 낮은 - 그러나 여전히 성가신 - Sen'jin Shieldmasta처럼 쉽게 강력한 라그나로스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미니언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각 플레이에서 파생되는 가치에 계속적으로 의문을 제기하는 것은 Hearthstone의 전략을 효과적으로 작동시키는 초석입니다. 작업을 완료하는 저렴한 방법이 있습니까? 지금 피해를 입는다는 의미 일지라도, 다음 턴에 더 효율적으로 일을 처리 할 수 ​​있습니까? 효율적인 연주 습득을 연습하면할수록 성냥의 성공률이 훨씬 빨라집니다.


두 개의 표적, 하나의 변이 형. 갑자기, 조기 게임 도발은별로 괴롭히지 않습니다.


2. 주문의 효율적인 사용.


미니언이 잠재적으로 적을 여러 차례 공격 할 수있는 반면 데미지 스펠은 한 번만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상대방의 영웅이 아닌 미니언을 치기 위해 거의 항상 공격 주문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상대방의 전략을 뒤집을뿐만 아니라, 게임의 템포를 당신의 호의에두고, 당신의 부하들이 조금 더 오래 일을 계속할 수있게 해줍니다.


영웅을 직접 치는 것이 더 나을 때가 있지만, 주문이 마무리 선 위로 올 때 또는 얼기와 같은 보너스 효과가있는 경우에만 시간이 있습니다. 상대방이 얼어 붙으면 무기를 사용할 수 없으며, 이것은 귀찮은 미니언을 만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벌 수 있습니다.


3. 보드 제어.


때로는 다른 사람이 당신의 영웅을 치게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Hearthstone에서 시작할 때 첫 번째 유혹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엄청난 양의 카드를 던지더라도 미니언을 제거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당신이 무엇인가를 가져야한다는 것을 느끼는 것입니다.


분명히 게임에 머물러야 할 때가있을 것입니다 만, 조기 게임에서 약간의 영웅 데미지를 입으면 괜찮습니다. 카드 시너지가 충분하기 때문에 다음에 더 많은 위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회전. 항상 한두 턴을 생각해보고, 당신의 손에있는 것을보고, 얼마나 많은 마나를 갖게 될지 그리고 다음에 플레이 할 카드를 생각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미니언을 플레이 할 때 미니언이 살아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면, 그렇게하십시오. 하지만 마나를 남겨 두었 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자유 무역을 제공 할만한 포인트가 없습니다.


4. 버프 용 미니언.


다음 턴에 당신의 마나를 모두 사용해야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당신이 플레이 한 턴이 끝날 때까지 항상 버프 용 미니언을 붙잡아 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보다 더 많은 전략을 드러내고 상대방에게 당신의 개선 된 미니언을 제거하기 위해 무엇이든지하도록 실질적으로 구걸하십시오.


이것은 Polymorph 또는 Hex와 같은 주문을 미끼로 삼는 아주 깔끔한 방법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함으로써 두 개의 카드 (미니언과 버프)를 상대방의 카드 중 하나를 꺼내 보냈습니다. 희귀 한 시나리오에서만 이것이 의미가 있지만, 다른 사람이없고 경기의 결과가 그것에 달려 있다면 옵션입니다.


비록 당신이 그들 중 몇 명과 만지지 않더라도 적어도 레벨 20까지 모든 수업을 플레이 할 가치가 있습니다!


5. 무기 사용.


전사, 샤먼, 도적, 사냥꾼 또는 성기사 인 경우 학급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갑판에 적절한 카드를 넣은 경우 전원 및 내구성에서 그들을 버프 옵션과 함께, 당신이 포장 무기의 두 가지 용도로 얻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영웅의 얼굴을 향해 가면 게임을 끝내지 않는 한 무기를 사용해야 상대방의 하인을 빼낼 수 있습니다. 무기를 장착하기 위해 카드 하나만 사용하면되지만 상대방의 하인들에게 두 번의 공격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피해를 입히는 것을 의미하지만 장기적으로 자신의 카드를 개발하는 동안 상대방의 보드를 지우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Acidic Swamp Ooze를 조심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휘두르는 무기를 파괴 할 수있는 인기있는 중립 카드입니다. 정통한 플레이어는 당신이 치아에 맞지 않을 때까지이 값싼 미니언을 잡을 것입니다.


6. 모든 반원들과 놀아 라.


개별 카드가 균형을 이루는 동안 특정 클래스가 인기와 경쟁력을 높이고 퇴색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모든 클래스가 올바른 손에 치명적인 명제가 될 수 있습니다. 각 반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자신이 선호하는 반으로 더 나은 연극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로그와 함께 약간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치명적인 콤보가 어떻게 쌓여 있는지, 약점이 어디에 있는지를 이해해야합니다.


클래스 10을 모두 사용하여 모든 기본 카드의 잠금을 해제하는 것이 좋지만, 경쟁 멀티 플레이어로 뛰어 들어 각 클래스를 최소 20 개씩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거기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막대한 투자가 아니며 그렇게하기 위해 얻는 이점은 장기적으로 엄청납니다. 적을 더 잘 알수록 자신의 약점을 드러 낼 수 있습니다.


이 기사의 색인 페이지에서 가장 기본적인 Hearthstone 덱의 반올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신 Hearthstone 개발을 계속 유지하려면 전용 Hearthstone 사이트 인 Metbomb을 살펴보십시오.


때로는 온라인 소매점에 대한 링크가 포함됩니다. 하나를 클릭하고 구매하면 작은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이 기사의 게임.


Hearthstone : 영웅 오브 워크 래프트.


PC, iPad, Mac, iPhone, Android.


관심있는 게임을 따라하면 새로운 기사를 게시하는 즉시 보내 드리겠습니다.


Hearthstone에서 거래가있을 것입니까?


그리고 나는 (실제 메시징에서 친구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제외하고) 실제 채팅의 모든 형태에 대해 똑같이 말합니다.


블리자드가 채팅을 허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동료 인간과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미숙합니다.


채팅 채널이 좋지 않은 이유를 모르면 언제든지 채팅 채널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슬프게도 장르가 떨어졌고, 타이탄이 취소되었고, 우리는 당신이 누구와도 이야기하지 않는 게임으로 끝났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이것이 모든 불평의 주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동료 인간과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미숙합니다.


블리자드에게는 친구가 아닌 사람들을위한 게임 내 채팅과 같은 간단한 일을 할 수 없다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아니요. 실제로 구현하지 못한 이유를 정말로 믿는다면 당신을 위해 수치 스럽습니다. 그런 간단한 일을해라.


나는 블리자드가 먼지가 미래에 통화가되는 경매장 (한 번 팩 / 모험이 더 많아지면)을 볼 수있었습니다.


Hearthpwn.


왜 거래가 없습니까?


설문 조사 : Hearthstone 거래해야합니까?


Hearthstone이 거래해야합니까? - 단일 선택.


네, 거래는 게임을 더 좋게 만들 것입니다 :) 38.7 % 아니요, 거래는 게임을 더 나 빠지게 만들 것입니다 :( 61.3 %


화난 닭.


글쎄 당신들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들이 원하는대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금 대신 진짜 돈으로 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 혜택)


초보 엔지니어.


위 게시물에 따라. 블리자드는 게임 만들기를 좋아하지만 돈벌이를 더 좋아합니다. 돈, 돈, 돈, 돈입니다.


다음 번에 블리자드 또는 게임 중 하나에 대한 아이디어 나 의견이 있으면 블리자드가 많은 돈을 벌어 들일 것인지 말 것인지를 생각하고 중단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게임, 플레이어 또는 커뮤니티에서 더 나은 점이 있더라도 다음과 같은 이유로 아이디어를 옆으로 두십시오.


타우렌 전사.


나는 무역 자체의 개념을 좋아하지만 "매끄러운"블리자드가 얼마나 중요한지 생각해 보면 무역 표를 사야하는 것은 다소 나쁘다. 물론 제한없이 거래를하는 것이 공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제 제안은 등급 매치 (10 %의 기회 또는 어떤 것이 좋을 것 같은) 후에 당신에게 보상받을 수있는 티켓을 추가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순위가 부여 된 보상과 더불어 더 많은 점수를 얻습니다.


8 18 58.


나는 개인적으로 그 아이디어를 좋아하지만 블리자드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팩을 사기를 원하기 때문에 슬프게도 우리는이 게임에서 어떤 종류의 거래도 보지 못할 것입니다.


팬 생성 전문가.


19 48 159.


심지어 최선의 시나리오에서, 그것은 공평하지 않을 것입니다. Dr. Boom (분비물)을 위해 Millhause를 교환합니까?


화난 닭.


그들은 아이디어가 마음에들 때 블리자드가 이런 종류의 시스템을 사용하여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찾아 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2 17 35.


나는 그것이 어떻게 효과가 있을지 모르겠다. 그러나 만일 당신이 무역과 살포를 할 수 있다면 그것은 이상적 일 것이다.


나는 샤먼을 해본 적이 없지만, 모든 샤먼 카드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시간의 길이 때문에. 나는 샤먼 카드를 "교환"할 수있어서 그가 실제로 경쟁 할 수있는 갑판을 만들 수 있다고 말한 친구와 거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Hearthstone에 친구를 사귀려고 노력하지만 영원을 연삭 또는 운에 맡기고 싶지 않아 카드 거래는 새로운 사람들이 게임에 참여할 수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굽어 있지 않은. 구불 구 불한. 꺾이지 않은.


Southsea Deckhand.


위 게시물에 따라. 블리자드는 게임 만들기를 좋아하지만 돈벌이를 더 좋아합니다. 돈, 돈, 돈, 돈입니다.


다음 번에 블리자드 또는 게임 중 하나에 대한 아이디어 나 의견이 있으면 블리자드가 많은 돈을 벌어 들일 것인지 말 것인지를 생각하고 중단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게임, 플레이어 또는 커뮤니티에서 더 나은 점이 있더라도 다음과 같은 이유로 아이디어를 옆으로 두십시오.


위 게시물에 따라. 블리자드는 게임 만들기를 좋아하지만 돈벌이를 더 좋아합니다. 돈, 돈, 돈, 돈입니다.


다음 번에 블리자드 또는 게임 중 하나에 대한 아이디어 나 의견이 있으면 블리자드가 많은 돈을 벌어 들일 것인지 말 것인지를 생각하고 중단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게임, 플레이어 또는 커뮤니티에서 더 나은 점이 있더라도 다음과 같은 이유로 아이디어를 옆으로 두십시오.


companys는 그 imho와 함께 그렇게 나쁘지 않은 돈을 벌기 위해 만들어진다.


화난 닭.


그럼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2 붐 붐을 가지고 있다면, 왜 먼지에 대해 하나의 마력을 불어 넣고 또 다른 전설에 대해 거래하지 않겠습니까?


Southsea Deckhand.


심지어 최선의 시나리오에서, 그것은 공평하지 않을 것입니다. Dr. Boom (분비물)을 위해 Millhause를 교환합니까?


사실이긴하지만 Dr. Boom이 1 명 이상인 경우에는 어떻게 될까요? 그가 단지 그의 수집을 끝내기를 원한다면?


내 모건 프리먼 목소리로 말하면서 : D.


7 15 38.


마력과 카드 제작은 Hearthstone에게 거래에 대한 직접적인 대응책으로 소개되었습니다. 그것은 유혹 개념이지만 그것은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공예품을 고가의 고급 카드로 사용하면 돈을 더 많이 쓸 수 있습니다. 전설이 수집 물을 채울 수있는 전설을 발굴하면 블리자드에게 적은 돈이들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모두 말했다! 내 견해로는, 실제로 자신의 카드를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은이 게임을 TCG와 계속해서 더 쉽게 만들 수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다른 중요한 점은 게임을하기 위해 하루에 무료 팩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현금으로 팩을 사고 싶다면, 그들은 다른 대부분의 카드 게임보다 저렴합니다. 나는 현재의 모델이 잘 작동하기 때문에 HS에 거래 시스템이있는 점을 정말로 보지 못한다.


내 허벅지에 짐승이있어!


스팸 헌터.


10 29 62.


그들은 그것을 생각했다. 그들은 안된다고.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해밀턴 추 (Hamilton Chu) 총재는 "우리는 그 일에서 벗어나기로 결정했다. "분명히 그 점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게임이 무엇인지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컬렉션에 새 카드를 받고, 갑판을 만들고, 게임을 즐기십시오. 그 중 일부는 사람들과 입씨름하거나 최고의 거래를 찾고 시장이 어떻게 가치가 올라가고 내려가는지를보기 위해 놀아 다니는 것처럼 정말 재미 있습니다. 하지만 Hearthstone은 이것들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의 다른 측면. "


Chayes는 다시 한번 Blizzard가 어떤 종류의 게임 거래 메카닉을 추가하는 것에 관심이 없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팀이 Hearthstone과 함께 목표로 삼은 접근성에 반하는 것입니다.


& ldquo; 그것은 하강석에 대한 우리의 기본 원칙과 철학입니다. 우리는 Hearthstone을 모든 사람들을위한 게임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그 중 일부는 매우 접근하기 쉬운 것이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 말을하는 또 다른 방법은 모든 유형의 플레이어가 들어 와서 게임을 즐겁게하는 것이 매우 안전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 rdquo; 그는 말했다. & ldquo; 거래는 귀하의 소장품을 작성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단점 중 하나는 새로운 플레이어로서 항상 내 카드가 가치가 있음을 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어쩌면 전설이있어 정말 멋지 겠지만 성직자가 아니기 때문에이 전설적 인 전설에 관심이 없습니다. 누군가가 따라 와서 말하기를 & nbsp;이 두 개의 희귀 한 카드가 있습니다. 당신 카드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 rsquo; & lsquo; 2 대 1, 그건 대단한 일입니다! & rsquo; 내가 만든 거래의 측면에서 볼 때 가장 좋은 거래를 얻지 못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플레이어를 보호하고자하는 거래에있어서 한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 rdquo;


& ldquo; 우리가 그 길을 걸어 갔던 또 다른 이유는 거래를 통한 2 차 시장에서 항상 무한한 공급이 보장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 rdquo; 그는 계속했다. & ldquo; 당신이 정말로 흥분한 특정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 ndash; 마침내 당신은 Onyxia를 위해 충분한 카드를 축적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매진되었습니다. 오니 시아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공예 시스템으로 먼지가 충분히 축적되면 오니 시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분명히, 당신이 게임을 통해 그것을 얻기 때문에, 당신은 항상 그것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그래서 그 두 가지 이유가 우리가 그 길을 간 이유입니다. 게임의 철학과 조금 더 잘 어울립니다. & rdquo;


네가 행복하다면 너는 그것을 안다. 잘 그 :)


멀록 레이더.


카드 거래 옵션은 카드를 판매하는 봇 농민에게 새로운 시장을 열어 놓았습니다. 즉, 얼마 전까지 만해도 이런 사람들이 괴롭 히거나 디아블로가 발생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그것을 결코 구현하지 않기를 바란다.


16 26 69.


이것은 다른 주제를 열 때 흥미 롭습니다.


귀하의 의견으로는, 블리자드의 탐욕으로 인하여 가석방이 서서히 쓸모 없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명백한 사실보다 더 기만적 인 것은 아무것도 없다'


스팸 헌터.


10 29 62.


이것은 다른 주제를 열 때 흥미 롭습니다.


귀하의 의견으로는, 블리자드의 탐욕으로 인하여 가석방이 서서히 쓸모 없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타 크래프트, 디아블로. 지금까지. 못?


네가 행복하다면 너는 그것을 안다. 잘 그 :)


16 26 69.


이것은 다른 주제를 열 때 흥미 롭습니다.


귀하의 의견으로는, 블리자드의 탐욕으로 인하여 가석방이 서서히 쓸모 없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타 크래프트, 디아블로. 지금까지. 못?


돈 xD 때문에 결코 그들을 해보지 않았습니다.


'명백한 사실보다 더 기만적 인 것은 아무것도 없다'


8 24 54.


오 세상에. 누락 된 거래 시스템이 블리자드가 욕심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 이유는 이미 여러 번 논의 된 것과는 정반대입니다.


트레이딩 시스템이 존재하지 않고 결코 존재하지 않는 진짜 문제는 실제로 Hearthstone이 F2P라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뀌지 않는 한 결코 그렇게 될 수 없습니다. 왜 물어볼 수 있죠. 글쎄, 모두와 나는 모두에게 1 개의 마스터 계정이 있고 3 개의 서브 계정을 사용하여 농사를 짓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모든 카드가 마스터 계정으로 전송됩니다.


따라서 다중 계정으로 인해 절대로 구현되지 않습니다. MTG 온라인은 거래하는 동안 무료로 아무것도받지 못하기 때문에 거래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기사 : 500 승.


화난 닭.


네, 맞아요. 이 일이 일어나는 것을 막을 방법이 없나요?


8 24 54.


네, 맞아요. 이 일이 일어나는 것을 막을 방법이 없나요?


없기. 온라인 부지깽이 위치에는 동일한 문제가있다. 그리고 그들은 그것을 완전히 없앨 수 없다.


성기사 : 500 승.


화난 닭.


잘 나는 그들이 당신의 ip와 mac 주소를 찾을 수 있고 어떻게 든 당신을 확인한다고 생각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