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1 February 2018

무 방향 무역 전략


무 지향성 전략의 아름다움.


2015 년 2 월 9 일 오전 8시 EST.


당신이 틀린 때에도 옵션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OptionsBuzz의 Greg Loehr는 돈을 벌기 위해 주식이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지 선택하지 않아도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최근에 들었던 가장 진실한 것들 중 하나는 "주식이 어느 방향으로가는 지 선택하지 않아도되는 SOOOO입니다!" 그것은 차트를 과도하게 분석하고 "바로 그 하나"지표를 찾는 함정에 빠진 일대일 코칭 학생이었습니다. 방향을 선택하지 않아도 어깨에서 엄청난 부담을 짊어졌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거래가 "신용 스프레드와 달력"을 올바르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한 적이 몇 번이나했는지는 모르지만 오히려 무역 관리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방향없는 전략으로, 이 무역 학생이 배우는 것처럼, 방향은 한 요인도 아닙니다.


다음은 AAPL 차트입니다. 어느쪽으로 가나 요? 다른 브라우저 창에서 클릭하여 큰 차트를 열 수 있습니다.


AAPL 일일 차트.


확대하려면 클릭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이 올라간다고 말할 것입니다. 실제로, 당신은 정말로 모른다. 주식이 계속 올라간다는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기술적 분석 토론이 시작되어 밤이되어가는 곳입니다. 한쪽에는 확실하게 주식 방향을 확실하게 선택할 수 있다고 믿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신뢰할 수 없게 할 수도 없습니다). 그리고 다른쪽에는 Burton Malkiel 박사가 있습니다. 그래서 AAPL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에 대한 논의에 덧붙여, 기술적 분석이 심지어 효과가 있는지에 대한 주장이 있습니다.


어느 누구도 들어갈 수 없으므로 아무도 상처를 입지 않습니다.


방향을 선택하고 "잘못된 길 Corrigan"을 당기는 위험 대신 방향이없는 접근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그림 가운데 녹색 그래프가 보이십니까? 이는 옵션의 평균 변동성을 요약 한 것입니다. 그것은 작년에 있었던 범위에 비해 꽤 낮습니다. 변동성이 낮아질 수 없다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비 방향 무역이 가치있는 것으로 생각하게하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목 졸려 같은 비 방향 무역의 경우 우리는 주식이 어느 방향으로 가는가에 상관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므로 이름. 우리는 세타를 극복하기에 충분한 주식 움직임을 원합니다. 또는 세타를 극복하기위한 변동성이 충분히 커지거나 두 가지 모두입니다.


AAPL을 사용하면 주식은 최근에 theta를 감당할만큼 충분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특히 좋다면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변동성은 몇 가지 징후를 보이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좋았지 만, 우리는 분명히 그 중 하나 또는 둘 모두를 보길 원합니다.


아마이 거래 아이디어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우리가 틀렸고 주식이 움직이지 않는다면, 지하에 휘발성이있는 것처럼 거래하는 것은 꽤 위험 부담이 적은 접근법 일 것입니다. 그것은 더 낮을 수는 있지만 방향 선택보다는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옵션 관련 기사.


이것은 OIC 웹 세미나 패널의 재방송입니다. 이 깊은 다이빙 토론에서 Frank Fahey (대표.


CBOEs Options Institute의 Colwell-Steinke는 전략에 관한 대화에서 Joe Burgoyne과 함께합니다.


OIC의 웹 세미나 패널을 재방송하여 그리스어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Host Joe Burgoyne은 미니 옵션 및 투자자 자원에 관한 청취자의 질문에 답변합니다. Stra.


다가오는 이벤트.


초점 : 2018 년 최고의 돈 아이디어.


초점 : Futures, Options, & amp; Crytocurrencies.


스폰서 링크.


옵션 산업위원회,.


North Wacker 박사, Suite 500, Chicago, IL 60606.


조언 무역, Inc.


AdviceTrade는 주식 시장 거래자들이 배우고 교류 할 수있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제공합니다. AdviceTrade & # 39;


방향성 거래.


'방향 무역'의 정의


광범위한 시장 또는 특정 보안의 방향에 대한 투자자의 평가에 기반한 거래 전략. 방향성 거래는 시장이나 증권이 더 높은 방향으로 인식되거나 방향이 하향이면 짧은 포지션을 취하는 경우 오랫동안 갈 기본 전략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용어는 옵션 거래와 관련하여보다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넓은 시장이나 특정 주식에서 더 높거나 낮은 변동을 이용하기 위해 여러 전략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방향성 거래는 상인에게 시장이나 증권의 단기적 방향에 대한 강한 확신을 요구하지만, 상인은 반대 방향으로 이동하는 경우 투자 자본을 보호하기위한 위험 완화 전략을 마련해야합니다.


아래로 '방향 무역'을 깨고


주식 시장에서의 방향성 거래는 일반적으로 거래자가 커미션 및 거래 비용을 커버하고 여전히 이익을 창출 할 수 있도록 상당히 큰 움직임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옵션을 사용하면 기본 주식에 예상되는 움직임이 크지 않을지라도 방향 전환이 시도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인 (Bob이라고 부름)은 50 달러로 거래되고있는 XYZ 주식에 대해 낙관적 일 수 있으며, 향후 3 개월 이내에 55 달러로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Bob은 주가가 50 달러로 200 주를 매수할 수 있으며 주가가 방향을 바꿀 경우 48 달러로 하락할 가능성이있다. 주식이 $ 55 목표에 도달하면 Bob은 그 가격으로 $ 1,000의 총 이익 (수수료 전)을 팔 수 있습니다.


Bob이 XYZ가 향후 3 개월 이내에 $ 52까지만 거래 할 것으로 기대한다면 어떨까요? 이 경우 4 %의 예상 상승률은 주식을 완전하게 구매하는 것을 정당화하기에는 너무 작을 수 있습니다. 옵션을 사용하면 Bob에게 XYZ에서 돈을 벌 수있는 더 나은 대안을 얻을 수 있습니다.


Bob이 XYZ ($ 50에서 거래 중)가 다음 3 개월 동안 주로 옆으로 $ 52 상승하고 $ 49로 상승 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한 가지 가능한 옵션 거래는 밥 (Bob)이 ATM (at-the-money)을 3 개월 이내에 만료되는 50 달러의 파업 가격으로 매각하는 것이고, 이를 위해 1.50 달러의 프리미엄을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Bob은 두 개의 Put Option 계약 (각각 100 주)을 작성하고 총 프리미엄 $ 300 (즉, $ 1.50 x 200)을받습니다. 3 개월 내에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XYZ가 52 달러로 오를 경우, 행사되지 않은 채로 만료되며 Bob의 이익은 300 달러 (수수료가 적음)의 프리미엄입니다. 그러나 XYZ가 옵션 만료 시점까지 $ 50 미만으로 거래하면 Bob은 50 달러로 주식을 매입 할 의무가 있습니다.


Bob이 XYZ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었고 자신의 거래 자본을 활용하기를 원했을 경우 주식을 철저하게 구매하는 대안으로 통화 옵션을 구입할 수도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옵션은 주식 또는 인덱스의 직선 / 장외 거래와 달리 방향성 거래를 구성하는 데 훨씬 큰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전력 이익 거래.


전력 이익 거래.


Tom Gentile의 주간 무료 뉴스 레터 인 Power Profit Trades.


이 특별 보고서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공유 & amp; 즐기며 먹다.


시장에서 가장 비 방향적인 옵션 전략.


2015 년 10 월 15 일 23.


제가 당신에게 보여 주었던 많은 거래 전략은 Directional Trades였습니다. 즉, 옵션 포지션은 기본 주식 또는 ETF가 특정 가격으로 움직여야 함을 의미합니다. 위 또는 아래 & # 8211; 무역이 작동하려면.


그리고 방향성 거래가 그렇게 힘든 이유는 바로 & # 8211; 잠재적 인 무역이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지 예측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신중하게 거래 계획을 세우고, 규칙을 따라 편지를 작성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장이 개입하여 주식의 방향에 대한 완벽한 예측을 잃어버린 무역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주식의 방향에 대해 무엇보다 더 많은 결정을 내린다. & # 8211; 당신이 전화를 걸고 싶든, 아니면 두는 걸 원하든간에 & # 8211; 귀하의 거래가 지연 될 수 있으므로 귀하의 예상 이동을 놓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움직이는 지 상관하지 않는 거래를 할 수있게 해주는 전략을 원하십니까?


그것은 내가 오늘 당신에게 보여줄 & # 8230;


주식이 움직이는 방식에 이익이 없습니다.


Non-Directional Traders는 복잡한 시장 데이터, 주식 차트의 페이지 및 페이지 등을 기반으로 예측을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Non Directional Traders는 주식이 움직이는 방향에 상관없이 거래가 이익이되도록합니다. 그것이 움직이는 한.


방법? 당신은 두 번의 별도 거래를해야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는 긴 전화이고 다른 하나는 긴 통화입니다.


스 트래들 (Straddle)은 콜 옵션과 풋 옵션을 동일한 주식에 동일한 파업과 동일한 만료로 구매하는 것을 포함하는 무 지향성 트레이딩 전략입니다.


스 트래들 (Straddle)을 사용하면 동시에 주식에 대해 약세와 낙관적 인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각 주식은 다른 주식에 대한 헤지 또는 보험 역할을합니다.


기본 주식이 거래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충분히 큰 가격 움직임으로 위아래로 움직이는 한.


주식이 움직이지 않는 거래에 어떻게 대응합니까? 가까운 장래에 움직이기위한 촉매제라고 불리는 주식을 가지고 옵션 거래를하고 싶습니다.


촉매가 이유입니다. 거래자는 주식을 매수하거나 주식을 매도하고 가격을 높이거나 낮추는 방식으로 결정을 내리는 이유가 있어야합니다.


어떤 유형의 이벤트 또는 공지 사항이 주식을 만들 수 있습니까?


신약에 대한 FDA의 승인 대기 중임 CEO 채용 또는 해고 예정된 수입 보고서 신제품 출시.


이제, 스 트래들의 비용은 스트레이트 곰 같은 옵션이나 낙관적 인 옵션보다 훨씬 더 많다는 점을 지적해야합니다. 왜냐하면 단지 하나의 옵션을 구매하는 대신에 두 가지를 사기 때문입니다. 비용은 위험이기 때문에 스 트래들 무역은 방향 옵션 거래보다 가격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돈벌이의 확률은 더 큽니다.


이 방법을 봐 & # 8230;


기본 재고는 세 가지 중 하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위로 이동, 아래로 이동 또는 옆으로 이동. 따라서 방향 옵션 거래의 경우 무역에 대한 3 분의 1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러나 무 지향성 무역의 경우, 주식이 위 아래로 움직이면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돈을 벌 수있는 기회는 2/3입니다.


물론 주식이 정체 상태를 유지한다면 쎄타 (시간 가치)와 본질적인 가치가 두 옵션에서 모두 나오며 손실은 오히려 빠르게 발생합니다.


간단한 예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 # 8230;


예 : AAPL.


예를 들어, Apple Inc. (NASDAQ : AAPL)를 살펴 보겠습니다. 10 월 27 일로 예정된 다음 수익금을 우리 촉매제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시장이 개장하기 전이나 시장이 끝나기 전에 나는 10 월 26 일 시장을 닫음으로써 Straddle에서 벗어나고 싶습니다. (나는 잠시 그 ​​이유를 보여줄 것입니다.)


내 옵션 분석 도구를 사용하면 지난 네 번의 수익 보고서를 통해 수익 전후의 주가 변동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AAPL은 지난 8 번의 수입 중 실제 예상치 인 8을 상회했습니다. 아래 참조 :


나의 옵션 분석 도구는 또한 지난 4 번의 수입 이전에 AAPL이 퍼센트 가격으로 움직이는 방식을 알려줍니다. 아래 참조 :


지난 4 번의 수입 중 4 번에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 표시된 비율은 수익 보고서 이전의 4 일 동안의 비율입니다 (이로 인해 수익이 발생하기 전에 10 월 26 일까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다음 그래픽은 동일한 네 가지 수익 보고서에 대한 수익 발표 이후의 가격 이동 비율을 보여줍니다. 아래 참조 :


보시다시피, AAPL의 움직임은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가격 변동 사이에 50/50의 차이가있었습니다. 이 그래픽은 수입 전 및 일 전 (또는 시장 개방 전 (BMO 이전) 또는 그 다음 날 (AMC 이후) 인 경우) 전의 주식 이동을 나타냅니다.


AAPL이 지난 8 번의 8 번 중 8 번의 실적 기대치를 상회 했음에도 불구하고 수입 발표 직후 주가가 더 올라갈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다양 할 수 있습니다. & # 8211; 어쩌면 수입을 상회했으나 수입을 놓치거나 다음 분기의 예상치를 하향 조정했거나 또는 둘 다 예측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알아야 할 점은 긍정적 인 효과가 긍정적 인 수입 후 움직임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Non-Directional Trader & # 8211;에 대해 완벽하게 괜찮습니다. 모든 움직임은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습니다.


이 기회의 목표는 수입에 앞서 주가를 올리거나 내리고 그 전날 퇴장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우리는 수입 자체보다는 수입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옵션 체인을 살펴 보겠습니다.


걸음 걸이는 동일한 만료 및 동일한 금액의 파격 가격으로 통화 및 풋으로 구성됩니다 (파업은 돈의 안팎으로 약간 씩 끝날 수 있습니다. 파업과 동일).


AAPL의 현재 가격은 대략 112.29 달러이므로 가장 가까운 스트라이크는 112 달러의 통화입니다.


걸음 걸이가 문제가 될 수있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 # 8211; 계약 기준으로 8.25 달러로 Straddle은 전화 나 풋을 사는 것보다 훨씬 비쌉니다. 그러나 허점 거래와 마찬가지로 & # 8221; 두 가지 모두를 구입하더라도 중개인이 여전히 단일 거래로 간주됩니다 (즉, 단일 커미션 만 부과한다는 의미입니다).


이제이 거래의 어려움은 AAPL이 붕괴되기까지 8.23 ​​달러가 만료되기 전에 조치를 취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어려운 일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 AAPL 차트를 보면 8.23 ​​포인트 가격 움직임이 실제로 일어난 것을 볼 수 있으며 한 달 안에 그랬습니다.


자, 이것은 100 % 수익을 기대하는 전략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50 % ROI로 해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익 목표 목표를 설정하고 무역 계획에 따라 이익을 취할 용의가 있습니다.


다음은 트레이딩 수업 요약입니다.


다가오는 촉매제가있는 주식을 찾으십시오. & # 8211; 그것을 위 또는 아래로 움직이는 이유. 똑같은 가격과 만료로 at-the-money 전화와 at-the-money put을 구입하십시오. 이 전략은 수익을 제한 할 수 있으며 무역의 위험이 적은 특성 때문에 항상 100 %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귀하의 이익 목표를 설정하고 그들과 함께해야합니다.


& # 8220; 시장에서 가장 비 맹점적 인 옵션 전략 & # 8221;


도착한 이후에 나는 너를 따라 갔다. 평소와 같이 유익한, 그러나 나는 나의 혈액을 위해 당신의 달력을 너무 부유하다 찾아 낸다. 느슨한 감사합니다.


당신의 설명 기사에 주어진 세부 사항들은 당신을 다른 사람들과 구분 짓고, 전반적으로 이해하기가 훨씬 쉽도록 만듭니다. 고마워, 톰!


입국 비용을 낮추기 위해 황소 자리를 생각하고 계단 대신 펼쳐 놓으십시오. 판매 된 콜 및 풋은 예상 이동 범위의 위 또는 아래에 배치됩니다. 나는 더 많은 수수료가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더 낮은 입구 비용으로 구성되었다고 생각한다.


명시되지는 않았지만 하나는 종료됩니다.


다리 걸음 걸이, 다리 걸음 걸이, 다리 걸음 걸이 또는 다리 걸음 걸이 또는 계속 걸으십시오?


탈락 다리가되는 스 트래들 다리 (Call 또는 Put)를 빠져 나오거나 종료 날짜까지 전체 스 트래들을 잡고 있습니까?


수익을 놓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IV 붕괴 때문에? 단, 옵션을 추가로 구입하면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1 월 16 일, SAy?


귀하의 서면 지시 사항의 질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그것을 지키십시오. 초보자에게 글쓰기를하고 있습니다.


& # 8220; 시장에서 최고의 양방향 거래 전략? & # 8221; 너 농담 야. 계약 당 비용 = 825 달러,


수입 마감일에 시장 종료 시점의 최대 무역 거래 손실 가능성 - $ 468. 50 % 반환 = 대략 412 달러. 123.40의 주가 (11.4 점의 움직임). 50 % 수익 = 0.88 (1 : 1 미만)의 보상 / 위험. 0보다 큰 이익 확률 = 32 %. 50 % 이상의 이익 확률. = 22 %. 요약 = 수익률이 22 %, 보상 / 위험도가 1 점, 손실 확률이 68 %입니다.


그렇다면 7 월 무역의 결과는 어떻습니까?


그렇다면 7 월 걸음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나는 정말 당신의 업데이 트를 즐기고 있습니다. 감사! 수입 발표와 함께 목을 조른 기능이있을 예정입니까?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Tom, 현재 레벨 2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직 무역 스프레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변경 예정). 저는 허점 거래에 대한 권장 사항을 사용하여 다양한 결과와 함께 통화 또는 풋을 즉시 구매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NKE, PCLN에서 잘 해왔고 심지어 FDX와 GG에서 벗어나기 전에 (무서운) 조금 만들었습니다. SU (80 %)에서 큰 손실을 보였고 현재 PCLN은 Earnings Report 일자의 변경으로 인해 옵션 가격이 너무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나는 손실을 줄이는 데있어 허점 거래의 가치를보고 있지만, 여전히 50 % + 또는 & # 8211;


무역이 주가 움직임 방향에 대해 나쁘게 간다면 33 % (그냥 추측)입니다 (여전히 지금하고있는 것보다 낫지 만 그것에 대한 생각을 확인할 수 있습니까?). 나는 스프레드를하기 위해 나의 계좌를 바꾸기 위해 움직이고있다. 그러나 그것에 관한 질문이있다. 중개인에게 전화하지 않고 직접 거래를 제출할 수 있도록 가정 거래자를위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옵션 거래 플랫폼 또는 중개인을 식별 (권장하지 않음) 할 수 있습니까? 나는 당신의 시스템을 매우 흥미 롭다. (그리고 여전히 보람을 느낀다.) 그러나 전체 옵션 거래 계정이 꼭 필요하다. 모든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 8211; 당신은 훌륭한 교사입니다.


이것은 많은 돈을 벌 수있는 방법에 대한 완벽한 통찰력입니다. 고맙습니다.


이것은 돈을 벌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내 최근 기사에 대한 모든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여기 귀하의 질문에 대한 내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Joe, 절대적으로 당신은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득보다 먼저 들어오고 나가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의 언급을 "짧은 나비"라 부르는 것은 일반적으로 성숙의 움직임입니다. 위의 기사는 순수 변동성 플레이 인 수익에 대한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그래도 좋은 생각!


Paul, 퇴장 날짜 이전에 한 방향으로 움직이고 한쪽이 실제로 straddle의 전체 비용보다 더 많은 수익을 올리는 경우, 이익을 "고정"하고 걸이의 다른 다리를 잡는 것이 이치에 맞습니다. 좋은 지적!


줄리, 그게 정확히 이유는 ...하지만 당신이 수입을 유지하기를 원한다면, 움직임에 더 많이 거래하고 휘발성에 대해서는 덜 거래합니다.


Steve, 옵션 계산기 사용 방법뿐만 아니라 흥미로운 점을 제기했지만 기사를 다시 읽고 "수입에 앞서 나가기"부분에 특히주의하십시오. 당신이 말하는 확률은 만기를 통해 옵션을 잡고 전체 무작위 경험에 근거합니다. 이 기사의 어디에도 내가 만료 될 때까지 사야한다고 언급하지 않았다. 이것은 일부 옵션 스톡에서만 특별한 패턴이며, 이 중 각각 최적의 윈도우가 있습니다. 나를 믿어 라. 나는 내 인생의 절반 이상을 바꿨다. 경험이없고 내가 말한 것을 알지 못한다면 나는 너에게 무언가를 가르쳐주지 않을 것이다.


Rick - 사과 7 월 수입 발표 전에 일주일에 두 번 샀다가 발표 하루 전인 217 달러에서 819 달러로 52.5 %의 이익을 냈다고 가정하면 수입 발표 전이었습니다. 소득이 발생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이익이 반으로 줄었을 것입니다. 그것에 대한 나의 말을 듣지 마라. 7 월 14 일과 7 월 20 일에 7 월 w4 126 걸음에 옵션 가격을 체크 아웃해라.


의견을 보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Don, Robin,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 # 8230; 사실 내 시스템도 매우 흥미 롭습니다! 진지하게, 나는 수준에 관하여 당신의 점을 얻는다. 나는 전화를 걸거나 상인 만 남기고 싶지만, 다시 한번 변동성은 내가 취하고 자하는 전략을 결정하고 나는 가입자를 위험한 곳으로 유도하지 못한다. (예를 들어 PCLN 리셋과 같이) 오늘 가격 행동, 나는 그 옵션들이 지난 월요일에 어디서 열 었는지에 가깝다고 생각한다.


손실에 관한 메모 & # 8230; 내가 제공하는 모든 거래는 제대로 관리되지 않으면 100 % 손실을 입을 수 있지만 그 이상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첫째, 그것은 내가 제공하는 모든 것이 무한한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위험은 명확하게 정의됩니다. 그러나 100 % 부분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100 % 무엇? $ 10,000 (100 주식 100 주) 또는 500 달러 (1 통화 옵션의 예) 또는 250 달러 (예시 허점 거래). 어느 정도까지는 주식 100 주 또는 일정 기간 주식 100 주를 소유 할 권리가 있습니다. 숙련 된 옵션 거래자는 이것을 알고 자신의 이익을 위해 레버리지를 사용합니다. 그는 주식 포지션을 얻기 위해 10,000 달러의 비용이 들지 만 대신 다른 기회에 사용하기 위해 그의 현금의 대부분을 보유하면서 포지션을 활용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마침내 & # 8211; 이것은 권장 사항이 아니며 중개인 추천에 의해 보수를받지 않으며 가능한 한 많은 중개인을 상담하여 결정할 것을 요청합니다. 지난 수년 동안 수십만 명의 학생들을 가르치면서 언급 된 세 브로커는 optionsXpress, Think or Swim (TD Ameritrade) 및 Interactive Brokers 인 것으로 보입니다. 그들은 각각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OX는 사용하기 가장 쉬운 웹 플랫폼을 가지고 있으며, TOS는 가장 완벽한 플랫폼을 가지고있는 반면, IB는 실행 및 채우기를 가장 잘 제공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녀석들 모두 3 명은 함께 병합 할 수 없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목요일에이 주제에 대한 후속 기사를 찾아보십시오.


로빈, 잭을 해봐. Tom이 추천하는 질문에 답하십시오. 그렇게했고 첫 번째 팝은 IBM에서 100 % 였고 Tom은 감사합니다. Zacks는 다른 중개인보다 높은 보안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치가 있고 그들의 옵션 거래 보드는 친절합니다.


나는 당신의 간행물을 읽었으며이 기사에서 나는 당신의 차트의 5 번과 6 번 열의 의미를 잘 모른다. 더 구체적으로는 AED 및 BED의 의미를 알지 못합니다. 나는 그것이 수입 날짜와 수입 날짜 이전을 의미한다고 가정합니다. 또한 나는 5 열 아래의 %가 소득 이전의 비율 인 것으로 가정하지만 6 열 아래의 숫자가 나타내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탐, 여기서 내가 잘못한 것을 설명 할 수 있겠 니? 나는 오늘 (10 월 23 일) 다음과 같이 만료되는 주간 옵션에 PCLN의 걸음 걸이를했다.


특급 스트라이크 유형 수량 가격 평균 가격 MARK P / L OPEN.


OCT4 15 1365 CALL +1 15.10 15.10 1.625 (1,347.50 달러)


OCT4 15 1365 PUT +1 7.50 7.50 0.225 ($ 727.50)


보시다시피 CALL과 PUT 모두 돈을 잃었습니다. 고맙게도 이것은 종이 거래 였기 때문에 실제 돈은 잃어 버리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자신과 다른 많은 독자들에게 이러한 걸음 걸이를하지 않을 때해야할 일에 대해 좋은 학습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나는 무엇을 잘못 했는가? 고맙습니다!


나는 너의 새로운 도움이된다. 나는 허점이 무엇인지 알지 못한다. & # 8221; 입니다. 어떤 도움이라도!


Tom은 옵션 연극에 대한 기본 설명을 좋아합니다. 새로운 옵션은 아니지만 단순화하는 방식을 즐기십시오. 좋은. ! 조금 돈을 캘린더에 대한 걱정 시장 역전 및 귀하의 캘린더와 일치하지에서 아래로 참조하십시오. 나는 희망이 없다.


비 방향 무역.


비 방향 무역.


옵션 Homestudy 과정.


2015 년 12 월 2 일 관리자.


Dave Foo Tradingology 홈 스터디 옵션 코스는 24 시간 이상의 비디오 튜토리얼을 포함하고 있으며 11 개 이상의 모듈을 통해 자신의 페이스대로 시계를 진행합니다. 보너스 & # x2020;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이기는 무역 시스템.


날씨 보고서를 확인하고, 찬성하는 사람들의 이익을 창출하며, 재정적으로 자유롭게 살아갈 수있는 기술을 습득하는 것처럼 시장을 쉽게 예측하십시오! 친애하는 미래의 "엘리트"상인, 주식에 어떤 방식 으로든 관계가 있습니까? & # x2020;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옵션 거래.


2015 년 11 월 24 일 admin.


귀하의 비 방향 무역 옵션 전자 책을 다운로드하십시오 귀하의 이름 : 귀하의 전자 메일 : 비 방향 무역으로 거래 옵션을 거래하고 매월 일정한 소득을 창출하십시오. 도박장처럼 무역하고 95 %의 & # x2020;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옵션 거래 시스템.


2015 년 11 월 24 일 admin.


과정 내용 1 일차 - 기본 (오전 9시 - 오후 5시) 토요일 거래는 전쟁의 영역입니다. 옵션 거래 기본이 무엇입니까? 옵션 거래 세계에 대한 소개 - 통화 및 Put 옵션 그리스 - 델타, 세타 옵션 변동성 - 옵션 변동성은 실제로 & # x2020;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옵션 거래 전략.


2015 년 11 월 23 일 admin.


과정 내용 1 일차 - 기본 (오전 9시 - 오후 5시) 토요일 거래는 전쟁의 영역입니다. 옵션 거래 기본이 무엇입니까? 옵션 거래 세계에 대한 소개 - 통화 및 Put 옵션 그리스 - 델타, 세타 옵션 변동성 - 옵션 변동성은 실제로 & # x2020;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