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February 2018

숨겨진 현실 거래 옵션 다운로드


Charles Cottle & # 8211; 옵션 거래. 숨겨진 현실 코스.
Charles Cottle & # 8211; 옵션 거래. 숨겨진 현실 코스 (비디오 및 매뉴얼)
You Pay Just : $ 13.969999999999999입니다.
[[& # 160; protected] 또는 Skype : adam. road (Viking Adam)를 통해 비용 지불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기술.
Charles Cottle & # 8211; 옵션 거래. 숨겨진 현실 코스.
심각한 옵션 트레이더에 대한 필수 독서이 책은 '옵션 : 지각과 속임수'의 개정 된 개정판입니다. & # 8220; Coulda Woulda Shoulda & # 8221; & # 8220; 옵션 거래 : 숨겨진 현실 & # 8221; (OTTHR)은 컬러로 인쇄되며 이전 버전보다 100 페이지가 더 있습니다. OTTHR은 3D 그래픽과 Skew Library 외에도 인기있는 wingspread (펼쳐진 콘도르, 새총 및 건너 뛰기) 및 달력화된 스프레드 (이중 대각선, strangle strangle swaps 및 straddle strangle swap)에 대한 위치 해부 (Market Maker Risk Management Tool) 더블 캘린더) 구성.

숨겨진 현실 다운로드 거래 옵션
옵션을 매우 쉽게 보이도록 공유하는 일반적인 방식과는 달리, 쉽지 않은 것을 공유하려고합니다. 게시물의 끝 부분으로 뛰어 오르지 마시고 제가 천천히 거기로 데려다 줄 수있게하십시오.
오늘 나는 옵션을 바라 보는 방식을 완전히 바꾼 무언가를 추천하려고합니다. 나는이 놀라운 책을 나에게 추천 한 White Knight Capital의 설립자 인 Krishna S. 에게 감사한다.
당신은 옵션이 쉽다고 생각합니다. 옵션은 밤새 옵션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옵션은 노력과 인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책을 사서 주말에 끝내면 책장을 장식 할 것입니다.
초보자에 대한주의 사항은 아직 구입하지 마십시오. 앞서 언급 한 옵션 전략 시뮬레이터를 테스트하고, 먼저 전략을 이해 한 다음 세부 사항으로 들어가십시오. 제 생각에는이 책은 독자가 이미 사전 지식을 알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저자의 관점에서 나아지지 않을 수도 있음)
이 책은 독자의 기질을 시험 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나는 열렬한 독자이며 맛있는 달콤한 수프와 같은 금융 문학을 소화 할 수 있지만이 책은 인내와 인내가 필요했습니다.
"옵션 거래 : 숨겨진 현실"이라는 제목의이 책은 위험 의사 (risk doctor)라고도 알려진 찰스 M 코틀 (Charles M Cottle)이 작성했으며 마켓 메이커의 관점에서 작성되었습니다. Charles는 x-floor 상인이었습니다. 그는 또한 투자 서클 ( "Coulda, woulda, shoulda"및 "Option : Perception and Deception")에서 널리 보급 된 다른 서적을 저술했습니다. 일단 개념을 이해하고 시장 제작자가 옵션 거래 게임을하는 방법을 알게되면 확실히 소매 투자가에게 우위를 제공합니다. 이 책은 '위치 조정'과 '헤징'에 대해서도 광범위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슬링 샷 헤징은 내가 잃어버린 거래를 수익성있는 거래로 전환시키는 데 여러 번 사용한 최고의 사례 중 하나입니다.
Charles는 양파와 같은 옵션을 껍질을 벗기고, 층을 층을 두르고 일반 소매 투자자에게 옵션 거래의 숨겨진 현실을 열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어려운 책이지만 다시 한번 옵션 시뮬레이터를 보지 않고도 종이에 그 / 그녀 자신의 조정 계획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있다. 그리기 기술이 좋지 않아 시뮬레이터가 필요합니다. 별개로 농담을하고이 책은 내 두뇌 내에서 그래픽으로 옵션과 조정을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저자와 관련이 없다. 제가 예상 할 수있는 유일한 보상은 아마존의 추천 수수료입니다. 내 포털에 대한 감사의 표식으로 사기로 결정해야합니다. 어떤 모드를 선택하든 내 포털이나 다른 곳에서 사서 사서 도서관에서 빌려 오지 만 항상 펜과 종이를 지참하십시오. 워크 북과 같이 읽고 개념을 이해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이 책은 목격자, 스 트래들 (straddles), 수직, 목걸이, 날개 등의 전략을 발전시키기위한 옵션의 견과와 볼트에서부터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헤징에 대한 특별 장이 있습니다. 이 책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옵션 대화, 실제 거래 사례, 상인의 실수 및 위험 조정 계획 인 Charles가 제안한 것입니다.
즐기십시오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유익한 거래를 기원합니다,
관련 기사.
11 개의 댓글.
안녕 옵션 전문가,
훌륭한 책처럼 들리며 오늘 AMZN에서 귀하의 사이트를 통해 주문할 예정입니다. 귀하의 사이트는 정말로 유익합니다.
오늘 SPY 나 Q에서 요일에 백스 플레이를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큰 움직임으로 이익을 얻는 좋은 방법 일 수 있으며 IV가 부 풀리지 않아야합니다. 아니면 Strangle / straddle이 더 좋을까요?
Bernanke 직전에 있었던 Qs와의 좋은 거래 였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페니로 이제는 Q에 대한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에 그것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다.
이번에는 귀하의 수입에 대해 다른 의견이 있습니다. & # 8220; 짧은 통화 캘린더 스프레드 & # 8221; backspreads 대신에. 강력한 움직임에서도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변동성이 감소하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NTRI를보고 있었다 : 2 월 40 일 통화를 사고, 3 월 40 일 통화를 팔자. 2 월에 IV가 60 % 감소하고 3 월에 30 % 하락하면 무엇이든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OP. 나는 당신의 블로그를 읽는 것을 즐긴다. 나는 Cottle의 책을 가지고 있고 내 핵심 자산 중 하나에 SlingshotHedge를 시도했다. 그의 마음은 내 앞에서의 길이다. 그의 책은 소화하기 쉽지 않다.
내가 곤란한 개념 중 하나는 슬링 샷 전략에 관한 것입니다. 신용 통화 스프레드를 적용한 후 주가가 높은 스트라이크 콜을지나 상승했다면 어떻게 자신의 지위에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까? 나는 Slingshot이 종합적으로 Butterfly + 높은 스트라이크 콜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론 상으로는, 주식이 더 높은 콜 스트라이크에 관한 것이면, 삽입 된 나비는 가치가 거의 없지만, 더 높은 스트라이크 콜은 지금 가치가 있습니다. 하나는 높은 스트라이크 콜을 팔아 이익을 취할 수 있습니다. Butterfly 포지션을 남겨두고 아직도 주식을 보유하고 싶습니까?
나는 너희들이 NTRI에 무역을했다는 것을 희망한다 🙂
Tom에 대한 응답 (2007 년 2 월 14 일 4:12 pm)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 # 8212; 낙관적 또는 낙담한 & # 8212; 당신의 시간대 & # 8212; 우세한 가격. 추가 통화 인 & # 8220; 키커 & # 8221; 이제 ITM이 깊어 지거나 ITM을 롤아웃 할 수 있습니다. retracement에 나비는 다시 생활에 돌아올 수 있었다 그러나 아마, 짧은 통화 확산은 가득 차있는 가치에있다 또는 다량 더를 잃지 않을 것이다 (혼자 남겨 두십시오) 그리고 연기 한 달 수직의 판매 및 새로운 두는의 개시를 시작하십시오 원본은 가치가 없다.)
결과적으로, 전체 패키지를 앞뒤로 굴려서 나비가 길어지는 움직임이 계속되는 경우에 타기 할 기회가있는 곳으로 나비를 옮길 수 있습니다.
Ri $ k Doctor Forums에서 비슷한 Cisco 이야기를보십시오 (게시자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방문자 이름과 방문객에게 암호를 사용하십시오) : riskdoctor / cgi-bin / forum / ikonboard. cgi? s = ec2fa32eb4af41417536228c8a10653e; act = ST; f = 1; t = 576; hl = csco.
나는 당신의 블로그가 마음에 들었다는 것을 알기 위해 오래 읽지 않았다. 우선, 그것은 잘 조직되어 있고 커스텀 사이트의 비용은 당신이 옵션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는 것을 나에게 말해 준다. 둘째, 마약 중독으로 가득 차 있지 않습니다. 나는 17 년 동안 거래 옵션을 가지고 있었고 (프로로 마지막 5 인) & # 8211; 그것은 힘든 사업입니다. 이 공간에는 많은 많은 뱀파이어 세일즈맨이 있으며, 나는 그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감사 드린다. 당신이 1 옵션을 방문하고 응급 링크를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교육 자료를 보관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앞으로 귀하의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기다리겠습니다.
피트, 너의 친절한 말에 고마워. 당신의 구경을 누군가로부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당신이 맞습니다, 내 노력은 옵션 거래를 둘러싼 공동체를 형성하고 같은 마음가짐을 가진 친구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도록 유도됩니다. 나는 가치를 찾고 나의 노력에 따라 최선을 다하여 독자들에게 가져다려고 노력합니다. 나는 당신이 내 블로그를 즐기고 독자들과 공유 할 수있는 것을 찾아주기를 바랍니다.
내 글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환영하는 바입니다.
내가 방금 기록한 무료 웹 세미나 후에도 비슷한 질문 ( '키커'키 머가 거의 쓸모없는 나비를 남겨두고 ITM에 나선다 '는 질문)이 제기되었다.
& # 8220; 주식이 충분히 올라가서 내 키커 & # 8221; 나는 여전히 낙관적 인 반면에 ITM을 통해 이익을 얻고 싶습니다. & # 8221;
여기에 하나의 답변이 있으며, CSCO 토론의 후속편입니다. & # 8230;
& # 8230; 그 사람은 원래 20 / 22.5 / 25 Slingshot을 가지고 있었고 주식은 크게 상승했다. '키커'라는 전화 번호는 & nbsp; ITM에 참여한 25 건의 파업이었다. 그렇다면 27.50 / 30 통화 수직 스프레드를 20 번 (즉, 슬링 샷 추가 25 통화) 판매하십시오. 그것은 30 초에 또 다른 나비와 새로운 키커를 만듭니다.
나는 자주 질문받습니다. 거의 쓸모없는 나비로 무엇을합니까? 판매하기에 너무 싸면 혼자있게 둡니다. 나중에 회수하기 위해 일부 하강 값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다음은 새로운 거래와 절개의 해부와 노란색 강조 표시입니다.
나는이 책에 관심이 많다. 무료 평가판이 있니?
[& # 8230;] 나는 Option Trading : The Hidden Reality & # 8220;을 추천했다. 이것은 $ 20 이상인 유일한 책이었습니다. 제가 언급했듯이, 이것은 초보자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 # 8230;]
안녕하세요. & # 8211; 나에게는 초보자를위한 무언가가있다 : 무료 옵션 트레이딩 코스 & # 8211; & # 8220; 시장이 위, 아래 또는 옆으로 이동하는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 8221;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최근 게시물.
최신 트위티.
나스닥이 적색 인 동안 (최소한 지금까지) $ SPX는 새로운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시간에는 대개 좋은 징조가 아닙니다. 하지만. ... t. co/H0M934M7l6 시간 전 페이스 북을 통해 10 일 회신 - 리트 윗 - 가장 좋아하는 VIX가 올라 왔고, 주식은 올라 갔다! 새로운 날, 높은 모든 새로운 시간! 시간 전 14 days via Facebook 회신 - Retweet - Favorite 나는 당신에게 약속한다. 어제 BITCOIN complex에서 판매를 시작한 것은 내 순서가 아니 었습니다. (t. co/OMOP6j3niW를 타고 난 후. Time ago 14 days via Facebook Reply - Retweet - Favorite 우리가보고있는 모든 황소 실행과 함께, 나는 그 사이의 위험 apetite t. co/zQ07vkCVck 시간 전 15 일 전 Facebook Reply - Retweet - Favorite 우리가 평생 동안보고있는 미친 시장 (실제로 활발히 거래를 한 이후 실제로 3 번째). t. co/zQ07vkCVck. co / mZTVjMfFbi 시간 전 15 일 전 Facebook Reply - Retweet - Favorite.
Facebook에 나를 친구로 사귀어 라.
&부; 2006 & ndash; 2017 년 옵션 전문가. 판권 소유.

숨겨진 현실 pdf를 거래하는 옵션. 옵션 거래 : Charles M Cottle의 숨겨진 현실은 Traders 잡지에서 검토했습니다. BOOK 기능 - 인터뷰. Charles M. Cottle과의 인터뷰. 25 년 이상 동안, 저자, 강사, 교사, 층. 트레이더, 금융 소프트웨어 개발자, 컨설턴트 및 두 번째로 큰 옵션을 만든 창립자 중 한 명입니다.
타밀 사람 거래 - 1.
숨겨진 현실 pdf를 거래하는 옵션. 심각한 옵션 트레이더에 대한 필수 독서이 책은 "옵션 : 인식 및기만"과 "Coulda Woulda Shoulda"의 개정판입니다. "옵션 거래 : 숨겨진 현실"(OTTHR)은 컬러로 인쇄되며 이전 버전보다 페이지가 더 많습니다. 3D 그래픽과 Skew Library 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Charles Cottle이 이번 주에 발표 한 프레젠테이션을 녹화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아래에서 다운로드 링크를 찾을 수 있지만 먼저 경고하고 몇 가지 사항을 설명해야합니다. 그래서, 이 포스트를 읽어주세요. 지난 주 Charles Cottle과 저는 기술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프리젠 테이션이 시작되기 전에 인터넷 연결이 끊어지기 때문에 웹 세미나 서비스에 로그인 할 수없고 컴퓨터의 데스크톱을 우리와 공유 할 수 없었습니다.
기술 신은 그러나 우리와 함께하게되지 않았다. 그런 다음 내 동네에서 정전이 발생하여 즉시 웹 세미나를 중단하고 비디오 녹화를 파괴했습니다. 희소식은 좌절을 제외하고 아무도 다 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또한 찰스는 컴퓨터 바탕 화면을 녹화하고 가능한 한 최선을 다해 이벤트를 기록하려고했습니다.
해당 녹음은 다음 링크에서 제공됩니다. 파일이 크고 압축 된 형식입니다. 압축되지 않은 경우 크기가 1 기가 바이트 이상입니다. 깎아 지른 크기로 인해 파일을 다른 커뮤니티와 공유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크기를 더 작은 파일 크기로 변환 할 수 있었지만 여전히 크기가 메가 바이트를 초과하고 크기가 큰 파일을 업로드하는 것이 문제가되기 때문입니다.
여분의 드라이브 공간이 있고 다운로드하려는 경우 Charles의 서버에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그가 준비한 PDF 자료에 대한 링크입니다. 압축을 해제하려면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크기 때문에 다운로드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Charles가 추천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RAR 파일에서 추출 할 수있는 유틸리티가 없다면 http : // http :로 이동하여 WinRar와 같은 인터넷에서 찾을 수있는 많은 프리웨어 유틸리티가 있습니다.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이벤트이지만, 본질적으로 5 주 라이브 시장 교육 세션으로, Charles는 해부 방법을 사용하여 위험 및 거래 위치를 관리합니다.
Charles의 이론과 방법을 공부하지 않는다면 5 주간의 교육에 뛰어들 수 있고 자신이하는 일을 실제로 흡수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Charles는 당신이 처음으로 그의 책인 Options Trading을 읽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 자체로 쉬운 읽기는 아닙니다. 그래서 Charles는 책과 함께 진행할 여러 부분으로 구성된 비디오 교육을 제작했습니다.
물론 자신의 직책과 Diamonetrics 도구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에 대한 해결책은 무엇입니까? 라이브 교육은 11 월 17 일에 시작됩니다. 그러나 계속하기를 원한다면 책과 기타 자료를 공부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내일 10 월 31 일 일요일에 만료됩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하고 당신이 바로하고 싶다면, 당신은 책을 읽고, 비디오를보고, 스스로 준비 할 기회를 원할 것입니다.
등록하려면 :. 오늘이나 내일을하고 "RDTQ4"를 따옴표없이 할인 코드로 사용하십시오. 따라서, 다운로드에 참을성 있으십시오. 파일을 대역폭이 많은 비교적 빠른 서버에 배치했지만 꽤 큰 파일입니다. 스트리밍 형식으로 전달할 수 있기를 원했지만 압축되지 않은 파일을 업로드하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파일을 다운로드 한 다음 압축을 풀어야합니다.
그 발표에서 Charles는 더 큰 나비 위치에서 "baby butterflies"를 해부하는 그의 기법을 소개했습니다. 이는 리스크 관리에 대한 매우 정교한 접근법이며, 완전히 이해하고 감사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라이브 시장 상황에서 몇 주 동안 사용되는 것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물론, 당신은 그 이론을 완전히 이해하기위한 토대를 마련해야합니다. 이 준비가되었는지 확신 할 수 없습니까? 나는 이해합니다. 그러나 옵션 거래를 계속한다면 결국 Charles Cottle의 이론과 기법을 고려할 준비가되어 있기 때문에 열린 마음을 유지하도록 권장 할 것입니다.
창립 회원이자 전세계 회원들에 의해 활용 된 무료 옵션 미니 코스를 비롯하여 제휴사 및 스폰서를 통해 교육 컨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옵션 트레이더 창립 및 관리 회원.
이러한 대용량 파일에는 7-Zip을 사용해야합니다. 위대한 작품과 Zip 파일보다 약 3 배 작습니다. 링크는 하단의 Extract 웹 사이트 페이지에서 오른쪽으로 7-Zip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너무 많습니다! 간단하고 쉬운 형태로 표현하면 더 나은 추종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50 년을 거래 해왔고 이것을 너무 많이 발견했다.
그 기록은 다음 링크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 여기에 찰스가 권장하는 것입니다 : 당신이 갈 것입니다 등록 : 노력의 가치가 당신이 다운로드 노력의 가치 비디오를 찾았 으면 좋겠어! 나는 네가 그렇게 생각한다. 크리스토퍼 스미스 (Christopher Smith) 전 세계 수천 명의 상인이 활용 해 온 무료 옵션 미니 코스를 비롯하여 제휴사 및 스폰서를 통해 "자체"와 "교육"컨텐츠를 모두 이용할 수있는 옵션 트레이더 창립 및 관리 회원입니다.

온라인 [무료 시계] 전체 영화 나가기 (2017)
산책 (2017)
조심해 전체 영화 온라인 무료 산책. 영화 'Walking Out'은 2017 년 1 월 21 일 Mystery, Drama, Adventure, Thriller에서 발매되었습니다. 몬태나로 여행을 떠나 자신의 소원없는 아버지와 사냥을하러 여행을 떠난 도시 청소년. 그리즐리 베어와 마주 칠 때 생존을위한 전투가됩니다.
스트리밍 영화 (2017) 온라인 산책.
수신 검색 용어 :
조심해 Full Movie Online 무료 스트리밍 HD 화질로 Full Walking Out 영화 감상, Watch Out Out 2017 Free Free Viooz, Walking Out 2017 온라인 무료, Walking Out 2017 온라인 Putlocker, 영화 걷기, 스트리밍 워킹 아웃 2017 For 무료 온라인, 스트리밍 영화 Walking Out 2017, Walking Out 영화 예고편, Walking Out 영화 예고편, 라이브 스트리밍 영화 Walking Out 2017, Walking Out 2017 무료 무료 Megashare, 영화 Walking Out 스트리밍, Walking Out 2017 무료 온라인, 영화 Walking Out 2017 온라인 스트리밍, 지금 2017 영화 보행, 2017 영화 보행, 2017 보행 영화, 2017 보행 영화, 2017 보행 영화, 2017 보행 영화, 12317 영화 보물 온라인 123movie, 2017 온라인 보행 무료 123movie, 2017 온라인 보행 무료 퍼트 로커, 영화 워킹 아웃 2017 트레일러, 워킹 워킹 아웃 2017 온라인 무료 무료 온라인 netflix, 워킹 아웃 온라인 필름, 워킹 아웃 2017 movie streaming, 워킹 아웃 2017 Wa tch 온라인, Walk Out Out 2017 온라인 123movie, 영화 다운로드 Walking Out, Walking Out 2017 온라인 무료 megashare, 지금 Walking Out 영화보기, Walking Out 2017 온라인 무료 hulu, Walking Out 2017 온라인 Viooz, 라이브 스트리밍 영화 Walking Out 2017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영화, 영화 Walking Out 2017, Walking Out 2017 온라인 Megashare.
건초, 유용한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으로 돈을 버는 것은 확실히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이 책을 아직 읽지 않았지만 새로운 팁을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좋은 리뷰를 주셔서 감사 드리며 한번 시도해 보겠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