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제한된 스톡 옵션과 스톡 옵션


스톡 옵션, 제한 주식, 팬텀 주식, 주식 감사 권리 (SAR) 및 종업원 주식 구매 계획 (ESPP)


스톡 옵션.


회사는 종업원에게 정의 된 부여 가격으로 명시된 수의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을 부여합니다. 옵션은 일정 기간 동안 또는 특정 개인, 그룹 또는 회사 목표가 충족되면 확정됩니다. 일부 회사는 시간에 따른 가득 시간표를 설정하지만 성능 목표를 달성 할 경우 옵션을 더 빨리 보급 할 수 있습니다. 일단 기명 된 경우 직원은 옵션 기간 동안 만료일까지 언제든지 보조금 가격으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원은 주당 10 달러로 1,000 주를 살 권리가 부여 될 수 있습니다. 옵션은 4 년 동안 연간 25 %의 권리를 보유하며 10 년의 임기를 갖습니다. 주가가 올라간다면, 직원은 주식을 사기 위해 주당 10 달러를 지불하게됩니다. 10 달러 보조금 가격과 행사 가격의 차이가 스프레드입니다. 주식이 7 년 후에 25 달러가되고 직원이 모든 옵션을 행사하면 스프레드는 주당 15 달러가됩니다.


옵션의 종류.


ISO에 대한 모든 규칙이 충족되면 주식의 최종 판매를 "적격 처분"이라고 부르며 직원은 보조금 가격과 판매 가격 사이의 총 가치 상승에 대해 장기 양도 차감을 납부합니다. 회사는 적법한 처분이있을 때 세금 공제를하지 않습니다.


선택권 행사.


회계.


제한된 주식.


팬텀 주식 및 주식 감사 권리.


직원 주식 구매 계획 (ESPPs)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플랜은 자격 미달이며 특별한 세금 혜택이 없습니다.


정보 유지.


월 2 회 매월 Employee Ownership Update를 통해 법률 개발에서부터 연구에 이르기까지이 분야의 뉴스를 계속 제공합니다.


관련 간행물.


이 주제 영역에 대한 우리의 출판물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 기숙사 : 기업가 기업을위한 유동성 옵션.


기업주의 소유주가 회사를 공개하거나 판매하지 않고 유동성을 확보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GPS : 스톡 옵션.


미국 공개 회사의 스톡 옵션 계획에 대한 행정 및 규정 준수 문제 가이드입니다.


지분 보상 회계.


스톡 옵션, ESPP, SAR, 제한된 주식 및 기타 그러한 계획에 대한 회계 지침.


성과 기준 지분 보상.


성공적인 성과 공유 프로그램을 만들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지분 보상의 주요 이슈.


주식 보상의 주요 주제 중 일부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ESPP에 대한 포괄적 인 장을 포함합니다.


GPS : 참여자 교육 및 의사 소통 : 사례 연구.


ESPP에서 옵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형평 계획에서 참가자 커뮤니케이션의 전략적 및 실질적인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페이지를 공유하다.


우리에게 링크하십시오.


NCEO 회원 브로셔.


회원 브로셔 (PDF)를 읽고 직원 소유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달하십시오.


제한된 주식이 스톡 옵션보다 나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많은 기업들은 FASB (Financial Accounting Standards Board)의 권고에 따라 스톡 옵션이 회사의 비용 시트에 표시 될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특히 하이테크 기업과 신생 기업은 위대한 인력 채용 및 동기 부여 도구 중 하나를 잃어 버릴까 봐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 더 나은 보상 선택, 제한된 스톡 옵션이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한된 재고를 통한 동기.


제한된 주식을 발행하는 것은 두 가지 이유로 스톡 옵션을 부여하는 것보다 나은 동기 부여 도구입니다.


첫째, 많은 직원들이 스톡 옵션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이득을 실현하기 위해 조치를 취해야한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제한된 주식에 대한 가득 기간을 이해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제한된 주식은 주식 옵션처럼 쓸모 없게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주식 가격이 하락하더라도, 제한된 주식은 내재 가치를 유지합니다.


수학은 매우 간단합니다. 파업 가격 $ 10의 스톡 옵션 부여는 주식이 $ 8에 거래 될 때 아무런 가치가 없습니다. $ 10의 거래가 여전히 $ 8의 가치가있을 때 제한된 주식이 주어집니다. 한편 스톡 옵션은 가치의 100 %를 잃었고 제한된 주식은 가치의 20 % 만 잃었습니다.


제한된 주식을 통한 종업원 소유권.


제한된 주식의 장점 중 하나는 경영진의 관점에서 볼 때 직원들로 하여금 생각하고 행동하게하는 동기 부여 도구로서 소유자와 같은 것입니다. 제한된 주식 보상이 주어질 때 제한된 주식을받은 직원은 자동으로 회사의 소유자가됩니다.


직원은 소유권을 얻기 위해 조치를 취해야하는 것은 아니며 연례 회의에서 투표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해 관계자가되면 직원들이 회사 목표를 달성하는 데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반면 스톡 옵션은 소유권에 대한 인식을 약화시키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잠재적으로 큰 보상을받는 고위험 도박으로 간주됩니다.


직원은 회사가 성장하고 번창하고 스톡 옵션으로 보상받을 수 있도록 2 년을 투자 할 수 있지만 충성도는 주가를 인상하여 현금화하고 번들로 만들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직원들은 궁극적으로 회사의 성장과 번영을 도모하는 데 도움이되는 장기적인 관점보다는 단기적으로 (잠재적 이득을 높이기 위해) 주가를 올릴 행동을 선택합니다.


제한적 주식 지지자.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가맹점 인 Amazon은 직원뿐만 아니라 일반인에게도 판매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Amazon. co. uk는 모든 직원이 가입 할 때 Amazon의 제한된 주식 단위를 할당 받았다고 말합니다. 알트리아 그룹 (Altria Group, Inc.)은 또한 고정 가격 스톡 옵션보다는 제한된 주식의 주식으로 주식 상을 발표했다고 발표하면서 그러한 경로를 따라 갔다. 델 컴퓨터, Cendant Corp., DaimlerChrysler AG도 스톡 옵션 대신 제한된 주식으로 옮겼다.


제한적 재고 FAQ.


제한된 주식 보상에 대한 의문점이있는 경우 보상의 형태로 제한된 주식 FAQ를 참조하십시오. 스톡 옵션에 관한 FAQ는 여기에 있습니다.


스톡 옵션 또는 제한적 주식?


기업의 직원으로서 주식 옵션이나 제한된 주식을받는 것이 무엇입니까? 대답은 company†™ s 주식의 가격에있는 잠재적 인 변화 및 주식 선택권의 수 또는 수여 될지도 모른다 제한된 주식과 같은 많은 요인에 달려 있습니다.


옵션은 기본 주식의 가치의 일부만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고용주는 제한된 주식보다 많은 스톡 옵션을 부여합니다. 옵션의 가치는 Black-Scholes 가격 모델 또는 이항 가격 모델을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기업에서 스톡을 구매할 수있는 전통적인 10 년 보상 스톡 옵션은 일반적으로 스톡 옵션의 행사 가격이 주식의 전체 공정 시장 가치와 같다고 가정 할 때 주식 가치의 15 %와 50 % 사이에서 평가됩니다 교부 날짜. 제한된 주식의 가치는 부여 일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입니다. 결과적으로, 주식의 형태로 직원에게 일정 수준의 보상을 제공하는 회사는 제한된 주식보다 더 많은 스톡 옵션을 제공 할 것입니다.


고용주가 주식의 공정 시장 가격이 10 달러이고 주식을 10 달러에 구매할 수있는 주식 옵션의 공정 가치가 2.50 달러 일 때 고용주가 형평성 형태로 50,000 달러의 보상을 제공하기를 원하면 고용주는 기꺼이 제한된 주식 5,000 개 또는 스톡 옵션 20,000 개를 부여하는 것. 물론, 스톡 옵션은 주식의 현재 가치가 행사 가격과 동일하기 때문에 부여 일에 경제적 가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반면, 제한된 주식이 부여 된 날짜에 제한된 주식은 소득세가 5 만 달러가 될 때까지 경제적 가치가 있습니다. 그럼 어느 걸릴거야?


대답은 주식 가격이 어디로 향하고 있다고 생각 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주식 가치가 부여 시점과 스톡 옵션 행사 시점 사이에 최소 34 % 이상 증가한다면 스톡 옵션을 취함으로써 소득세 고려 전에 경제적으로 유리할 수 있습니다. 주식 가격이 $ 13.40 일 때 20,000 개의 스톡 옵션을 사용하고 행사했을 경우 경제적으로 세금 전 세금은 $ 68,000 ($ 13.40에서 $ 20,000 스톡 옵션으로 10,000 회 낮아짐)입니다. 반면, 제한된 주식을 가지고 간다면, 주식의 총 가치는 67,000 달러가 될 것입니다.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가 25 달러로 증가한다면, 20,000 개의 주식 옵션은 세전 가치가 30 만 달러가되는 반면, 제한된 주식은 12 만 5 천 달러의 가치만을 가질 것입니다.


법인 †™ s 주식의 가치가 적어도 34 % 씩 증가하지 않거나 가치에서 감소한 경우에, 제한된 주식은 주식 선택권보다는 더 중대한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회사 주식의 가치가 10 달러에서 8 달러로 하락한 경우, 행사 가격이 주식 시장의 현재 시장 가격을 초과하고 주식 옵션이 행사되지 않기 때문에 스톡 옵션은 가치가 없습니다. 그러나 제한된 주식은 $ 40,000 ($ 8 × 5,000)의 가치가 있습니다. 주식이 주당 12 달러로 증가한 경우 스톡 옵션의 가치는 $ 40,000이지만 제한된 주식의 가치는 $ 60,000입니다.


위의 분석에서 소득세는 무시되었지만 제한된 주식 및 스톡 옵션으로받은 순 가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보상 수입은 제한된 주식 조끼 (일반적으로 3-5 년)로 인식됩니다. 한편 스톡 옵션에 대한 보상 수익은 스톡 옵션 행사시 인식하고 있습니다. 보상 소득은 경상 소득 세율의 적용을받습니다. 그러나, 제한된 주식의 가득 또는 주식 매수 선택권의 행사 후에 발생한 모든 감사는 자본 이득 율 (현재는 장기 이익의 경우 15 %)로 과세되는 자본 이득 소득으로 취급됩니다. 직원은 주식 옵션과 관련하여 보상 요소에 대해 소득세를 납부해야하는시기를 통제하지만 제한된 주식에 대해서는 그러한 통제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company†™ s 관점에서, 주식 선택권 대신에 제한된 주식을 수여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이미 언급했듯이 직원에게 형평성의 형태로 고정 된 소득 수준을 부여하려면 회사가 제한된 주식보다 더 많은 스톡 옵션을 발행해야합니다. 직원들에게 스톡 옵션을 부여함으로써이 회사는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주식을 사용하고 다른 주주들의 소유 지분을 희석시킬 것입니다. 또한, 회사는 향후 보조금 지급을 위해 주주들에게 더 많은 주식을 승인하도록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예에서 회사는 재무 제표보고 목적을 위해 동일한 비용을 기록합니다. 그러나 소득세면에서 세금 공제는 직원이 인정한 보상 금액과 같습니다. 따라서 스톡 옵션을 사용하면 주식 가격이 크게 상승하므로 주식 옵션에 대한 소득세 공제가 더 중요해진다.


스톡 옵션과 제한된 주식 사이의 선택은 빠른 대답이 아니며 사실과 상황을 면밀히 검토해야합니다. 부여 된 주식 수, 스톡 옵션의 현재 가치, 주식 가치의 잠재적 인 증가 및 스톡 옵션의 제한된 주식 / 행사의 가득 기간에 달려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다른 주주 및 스톡 옵션 부여 및 / 또는 주식 제한에 따른 희석 효과를 고려해야합니다.


스톡 옵션과 RSU는 어떻게 다릅니 까?


지난 5 년 동안 실리콘 밸리 민간 기업 보상 구조의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Restricted Stock Units (RSU)의 사용 증가입니다. 저는 기술 사업에 30 년 이상 종사해 왔으며 그 기간 동안 주식 옵션은 거의 독점적으로 신생 회사 직원이 고용주의 성공을 공유하는 수단이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가 페이스 북에 투자했을 때 2007 년에 모두 바뀌었다. RSUs가 널리 보급 된 형태로 등장한 이유를 이해하려면 RSUs와 스톡 옵션이 어떻게 다른지 살펴야합니다.


실리콘 밸리에서 주식 옵션의 역사.


40 년 전 실리콘 밸리에서 매우 지적인 변호사가 신생 기업의 자본 구조를 설계하여 하이테크 붐을 촉진했습니다. 그의 의도는 벤처 자본가에게 매력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직원들에게 회사의 가치를 키울 수있는 중요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의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그는 벤처 캐피털리스트와 스톡 옵션 형태의 보통주에 대한 전환 우선주를 종업원에게 발행 한 자본 구조를 창안했다. 우선 주식은 궁극적으로는 보통주로 전환하거나 인수 할 경우 보통주로 전환되지만, 우선주가 일반주보다 가치가있는 독점권을 갖습니다. 나는 배당금의 가능성과 청산 수익금에 대한 우대 적 접근과 같은 우선주의 고유 한 권리가 절대로 발생할 수 없기 때문에 나타납니다. 그러나 우선주의 가치가 더 커지면 회사는 투자자가 지불 한 주당 가격의 1/10에 해당하는 행사 가격으로 보통주를 구입할 수있는 옵션 발행을 IRS에 정당화 할 수있었습니다. 투자자들은 희석화를 가져 오지 않았고 우수한 개인을 유치하여 포트폴리오 회사에서 일하기 위해 엄청난 인센티브를 제공했기 때문에 자신의 우선주에 대해 지불 한 가격보다 훨씬 낮은 행사 가격을 기꺼이 받았다.


이 시스템은 IRS가 외부 투자자가 지불 한 가장 최근 가격의 가격의 1/10 밖에 안되는 가격 옵션이 옵션 부여 시점에 너무 큰 비과세 혜택을 나타낸다고 결정한 약 10 년 전까지는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회사의 이사회 (주식 매입 선택권의 공식 발행자)에 대한 옵션으로 옵션 행사 가격 (보통주를 살 수있는 가격)을 보통주의 공정한 시장 가격으로 설정하는 옵션이있었습니다 문제가 제기되었다. 이위원회는 제 3 자 평가 전문가의 보통주에 대한 감면 (보상으로 부여 된 지분 상품의 조세 처리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는 IRS 코드 섹션에서 409A 감정이라고도 함)을 요구했습니다.


행사 가격이 보통주의 공정한 시장 가격보다 낮은 스톡 옵션을 발행하면 수령인은 시장 가치가 행사할 비용을 초과하는 금액에 대해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감정은 고용주가이 세금을 부담 할 위험을 피하기 위해 약 6 개월마다 시행됩니다. 보통주의 감정 가치 (그리고 옵션 행사 가격)는 종종 공정한 시장 가치를 계산하는 방법이 훨씬 복잡하기는하지만 외부 투자자가 지불 한 최신 가격의 약 1/3 수준입니다.


이 시스템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공평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초과하는 가치 평가 우물로 회사가 돈을 모으는 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직원 모두에게 매력적인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2007 년 페이스 북에 마이크로 소프트가 투자 한 것이 완벽한 예이다. 이유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페이스 북은 모든 것을 바꿨다.


2007 년 페이스 북은 자체 판매 팀을 구성하는 동안 광고 판매를 가속화하기 위해 기업 파트너와 계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Google과 Microsoft는 Facebook의 광고 재판매 영예를 위해 경쟁했습니다. 당시 Microsoft는 검색 엔진 광고 경쟁에서 Google에 필사적으로 빠져있었습니다. Google과 비교할 때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검색 광고를 Facebook 광고와 함께 제공 할 수있는 능력이 필요했습니다. 그런 다음 마이크로 소프트는 페이스 북과의 계약에 매우 정통한 일을했다. 그것은 수년간의 중소기업 투자에서 공공 투자가가 투자로 얻은 감사를 가치있게 여기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들은 반복 운영으로 인한 수입에만 신경을 씁니다. 따라서 Microsoft가 Facebook에 투자하기 위해 지불하려는 가격은 중요하지 않으므로 리셀러 계약의 일부로 40 억 달러 상당의 가치 평가에 2 억 달러를 투자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페이스 북이 2007 년에 1 억 3 천 3 백만 달러의 연간 수익을 창출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투자 세계의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불합리하다고 여겨졌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150 억 달러가 넘는 현금을 확보했기 때문에 2 억 달러를 쉽게 잃을 수 있었지만, Facebook이 다른 누군가에 의해 인수 된 경우 처음으로 보상받을 권리가있었습니다.


극도로 높은 평가로 페이스 북을위한 모집 악몽이 생겼다. 회사가 스톡 옵션이 가치가 없으면 13 억 달러 (Common Stock -1/3 rd $ 40 억)의 가치를 창출하기까지는 신입 사원을 어떻게 끌어들이겠습니까? RSU를 입력하십시오.


RSU 란 무엇입니까?


RSUs (또는 Restricted Stock Units)는 가득 조건이 적용되는 보통주 및 종종 다른 제한 사항입니다. 페이스 북의 RSU의 경우, 그들은 실제 보통주가 아니었지만 회사가 공개되거나 인수 된 후 보통주로 거래 될 수있는 "팬텀 주식"이었습니다. 페이스 북 이전에는 RSU가 공개 회사 직원들에게 거의 독점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사기업은 RSU를 발행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수령인은 회사의 가치가 평가하든 안되든 수령자가 RSU 수에 궁극적 인 청산 가격 / 주를 곱한 값을받습니다. 이런 이유로, 나 자신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형평성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해야하는 사기업 직원에게 적절한 인센티브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RSU는 현재 회사 평가가 몇 년 동안 달성 / 정당화 될 수없는 환경에서 주식 인센티브를 제공해야하는 회사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10 억 달러를 초과하는 가치 평가 (예 : AirBnB, Dropbox, Square 및 Twitter 포함)에서 자금 조달을 완료했지만 초기 단계의 회사에서는 자주 발견되지 않는 회사들 사이에서 공통적입니다.


마일리지는 다양합니다.


RSU는 발행 회사가 후원금을 얼마나 잘 수행했는지에 독립적으로 가치가 있기 때문에 직원은 동일한 직무 / 회사 만기에 대해 스톡 옵션보다 적은 수의 RSU를받을 것으로 예상해야합니다. 상장 회사의 옵션에서받는 것보다 약 10 % 적은 RSU를 각 개인 회사 업무의 스톡 옵션보다 약 2/3 적은 RSU를받을 것으로 예상해야합니다.


설명 할 개인 회사 예제를 제공하겠습니다. 주당 100 달러의 자금 조달을 완료 한 1000 만주의 회사를 상상해보십시오. 이는 10 억 달러의 가치 평가로 이어집니다. 회사가 궁극적으로 주당 300 달러의 가치가 있음을 확실하게 알고 있다면 동일한 순 가치를 직원에게 전달하기 위해 스톡 옵션보다 11 % 적은 RSU를 발행해야합니다.


예제를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간단한 차트가 있습니다.


우리는 회사의 궁극적 인 가치가 무엇인지 알지 못하지만 RSU에 행사 가격이 없기 때문에 같은 일에 대해 동일한 기대 가치를 얻기 위해 항상 적은 수의 RSU를 제공해야합니다.


RSUs와 스톡 옵션은 매우 다른 세법을 적용합니다.


RSU와 스톡 옵션의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세금이 부과되는 방식입니다. 이 주제는 현금 보너스와 같이 유실 된 RSUs 관리에서 자세히 다루었습니다. 판매를 고려하십시오. 최종선은 RSU가 기득권이되고 액체가되는대로 과세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귀하의 고용주는 RSU의 일부를 가득 채울 때 지불해야 할 세금을 지불하는 것으로 보류합니다. 경우에 따라 현금으로 지불해야 할 세금을 납부 할 수있는 옵션이 주어 지므로 모든 권리가있는 RSUs를 보유하게됩니다. 두 경우 모두 귀하의 RSUs는 귀하의 RSU 및 거주 국가의 가치에 따라 48 % (Federal + State)의 높은 수준의 평범한 소득세로 과세됩니다. 앞서 언급 한 블로그 게시물에서 설명했듯이 RSU를 보유하는 것은 현재 가격으로 회사 주식을 더 많이 구매하기로 결정한 것과 같습니다.


대조적으로, 옵션은 행사 될 때까지 과세되지 않습니다. 옵션의 가치가 증가하기 전에 옵션을 행사하고 83 (b) 선거를 제출하면 (Always File Your 83 (b)), 판매 될 때까지 어떠한 세금도 내지 않습니다. 이 경우 최소 1 년 동안 운동을 계속하는 경우, 일반 소득 세율보다 훨씬 낮은 양도 소득세 (최대 약 36 % 대 48 %)가 부과됩니다. 가치가 증가한 후에도 액상이기 전에 옵션을 행사하면 대체 최소 세금을 부담해야합니다. 이 결정을 내리기 전에 세무사와상의하실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Tax Advisor를 선택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세무사를 선택할 때 묻는 11 가지 질문을보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용주가 공개 될 때까지 옵션을 행사하지 않습니다. 이 시점에서 옵션의 가치 상승에 따른 경상 소득세를 충당하기에 충분한 주식을 행사하고 판매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좋은 소식은 RSUs와는 달리 세율이 상대적으로 낮은 시점으로 옵션 행사를 연기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집을 살 때까지 기다릴 수도 있고 대부분의 모기지 지불과 부동산 세금을 공제 할 수 있습니다. 또는 Wealthfront와 같은 투자 관리 서비스에서 수확 한 세금 손실 혜택을받을 때까지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돕기 위해 왔습니다.


RSUs와 스톡 옵션은 매우 다른 목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귀하가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세금 처리 및 금액이 크게 다릅니다. 우리는 사용법이 어떻게 발전했는지 더 잘 이해하면 공정한 제안과 판매 시점에 대해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또한 자신의 의사 결정이 얼마나 복잡하고 구체적인지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의견 섹션의 질문에 대해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다른 사람에게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블로그의 어떤 내용도 조세 자문, 모집 또는 제안 또는 추천으로 모든 보안을 사고 파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이 블로그는 투자 자문을 목적으로하지 않으며 Wealthfront는 여기에 설명 된 상황이 어떤 특별한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는 점을 어떠한 식 으로든 나타내지 않습니다. 그래프 및 기타 이미지는 설명의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우리의 재무 계획 서비스는 고객이 금융 선물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 주도록 설계되었으며 포트폴리오에 대한 가정을 개인화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재무 계획 지침이 고객의 전체 개인 포트폴리오에 대한 포괄적 인 평가를 기반으로 한 것이거나이를 대체하기위한 것이라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Wealthfront가 제 3 자로부터 사용하는 데이터는 신뢰할 수있는 것으로 여겨지지만 Wealthfront는 고객 또는 제 3자가 제공 한 데이터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투자 자문 서비스는 웰스 프론트 고객이 된 투자자에게만 제공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ealthfront를 방문 하시거나 전체 공개를 참조하십시오.


웰스 프론트의 서비스를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과세 계정, IRAs,


401 (k) 롤오버 및 529 개의 대학 저축 플랜.


미래에 투자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너도 좋아할거야.


관련 게시물.


몇 년 전, 나는 & hellip에있는 후보자에게 구인을 전달했다.


회사가 & hellip을 탐색 한 후에 가장 중요하고 어려운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많은 젊은 임원들은 옵션을 행사하여 세금을 유발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켄트 윌리엄스 (Kent Williams)


주식의 범람이 5 월과 6 월에 시장을 치고있다.


추천 게시물.


대학 진학 경로.


오늘 우리는 경로를 통해 대학 기획을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익숙한 소리?


너에게 가장자리를주는거야.


웰스 프론트는 소극적 투자가 장기적 성공의 열쇠라는 철학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더 잘 수행되도록 돕기 위해 항상 넘나 드는 노력을합니다.


새로운 표준.


진정한 자동 고문이 되려면 기존의 고급 재무 자문가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투자 관리, 계획 및 개인 금융 솔루션)를 제공해야합니다. 따라서 이상적인 자동 고문을 선택할 때 폭 넓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품질 & # 8212; 각 공급자의 솔루션


새 소식을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달하십시오.


메일 링리스트에 가입하십시오!


이 블로그는 Wealthfront에서 제공합니다. 이 블로그에 수록된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제공되며 투자에 대한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다른 서버 사이트에 제공되는 링크는 편의상 제공되며 Wealthfront가 해당 사이트 소유자 또는 참가자와 제휴하거나 보증하거나 해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를 보증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단,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웰스 프론트는 때때로이 블로그 및 / 또는 제휴사 또는 비 제휴 기고자가 만든이 사이트에 콘텐츠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부자에게는 웰스 프론트 직원, 기타 재정 고문, 웨스 프론트가 수수료를 지불 한 제 3 자 작성자 또는 기타 당사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그러한 게시물의 내용은 반드시 Wealthfront 또는 그 임원, 이사 또는 직원의 실제 견해 또는 견해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게스트 블로거 및 / 또는 블로그 인터뷰 대상자가 제시 한 의견은 엄격하게 자신의 것으로서 반드시 웰스 프론트를 대표하지는 않습니다.


&부; 2017 Wealthfront Inc. 모든 권리 보유. 이 블로그에 대한 중요한 법적 공개를 읽어보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