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1 March 2018

Zenefits 스톡 옵션


Zenefits는 현재 45 억 달러에 달하는 회사이지만 창업자는 여전히 새로운 자동차를 살 여유가 없습니다.


Zenefits 공동 창립자 겸 CEO 인 Parker Conrad Zenefits.


당신이 설립 한 회사의 성공이 재정적 안전으로 전환되는 시점이 있습니까?


10 억 달러짜리 회사가되면? 45 억 달러 규모의 회사? 투자자들이 5 억의 지분을 매입 할 때?


샌프란시스코 시작 Zenefits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 인 Parker Conrad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2 년 된 Zenefits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밸리 벤처 기업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4 년 20 백만 달러에서 2015 년까지 1 억 달러까지 연간 반복 매출 (계약에 따라 수익을 의미 함)을 늘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젊은 회사는 방금 45 억 달러 상당의 가치로 5 억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그것은 5 억 8 천 2 백만 달러를 모았습니다.


하지만 그 돈은 주머니가 아니라 회사에 쏟아져 들어갑니다. 그는 형평성을 잃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 의미는 Conrad가 자동차 나 주택, 비싼 저녁을 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의 재산은 여전히 ​​종이 돈이기 때문입니다.


"주식 옵션이있는 레스토랑에서 돈을 지불하려했으나 효과가 없었습니다."라고 Business Insider는 농담했습니다.


사실, 그가 소유하고있는 차가 너무 오래되어 떨어져 나간다.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다. 그는 아내가 7 월에 첫 아이를 갖기를 기대하기 때문에 문제가된다고 말했다.


"그래서 곧 차를 알아낼 것입니다."그는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유동성 부족에 대해 울고 있지 않습니다. Zenefits가 성장하는 속도로, 34 세의 CEO는 새로운 아기가 자신의 차를 필요로하기 훨씬 전에 다음 래리 엘리슨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오라클의 설립자 인 래리 엘리슨 (Larry Ellison)조차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부유 한 사람이지만 그의 재산 대부분이 지폐이기 때문에 여전히 유동성 문제가 있습니다. 엘리슨은 오라클 주식을 거의 팔지 않습니다. 엘리슨은 2014 년에 오라클 주식의 일부를 담보로 제공함으로써 100 억 달러의 신용 거래선을 확보했습니다.


그러나 Ellison에는 비행기, 보트, 저택, 하와이 섬, 심지어 몇 군데의 항공기 컬렉션과 함께 전체 컬렉션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콘래드도 바퀴가 영원히 없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Zenefits는 투자자 소송을 방지하기 위해 놀라운 협상을 통해 45 억 달러에서 20 억 달러로 가치를 재설정합니다.


Zenefits CEO David Sacks. 이점.


Zenefits의 데이빗 삭스 (David Sacks) CEO는 투자자들에게 소송을 제기하지 않기로 동의 한 대가로 그들에게 더 큰 덩어리를 제공하겠다고 발표했다.


2015 년 5 월, 투자자는 Zenefits에 5 억 달러를 투자하여 회사의 약 11 %를 투자하여 당시 2 년짜리 사업을 45 억 달러로 평가했습니다.


새로운 계약은 그들에게 25 %를주고 20 억 달러에 회사를 재평가한다.


그 대신에 투자자는 면허없이 보험 판매를 위해 여러 주에서 조사 중이라고 공개 한 후 사업을 고소하지 않을 것에 동의해야하며 창립자 인 전 파커 콘래드 (Parker Conrad)의 CEO가 공개적으로 직원들이 사용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작성했다고 비난했다 Sacks가 말했듯이 "국가 라이선스 요구 사항을 우회"합니다.


Sacks는 당시 COO 였고 수백만 달러를 투자 한 투자자였습니다. 그러나 그는이 프로그램에 대해 전혀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알아 내 자마자, 그는 행동을 취했다. 콘래드는 사임하고 그 이후로 모든 것을 청소했다.


이 계약은 직원을 포함한 일반 주주를 희석시킬 것이기 때문에, Zenefits는 노동자에게 주식을 더 많이 주도록 제공하여 1 년 만에 최고가로 부여되는 특별 주식 보조금을 통해 "진실"합니다. 이것은 스톡 옵션이 아닌 보조금이므로 직원은 수중 파업 가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회사의 비율은 본질적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Sacks는 경영진은 자신과 공동 설립자 Laks Srini를 제외하고는 4 년마다 새로운 보조금을 받게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충분한 주식이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여분의 주식을 포기합니다. 즉 삭스는 자신의 지분이 희석됨에 따라 감소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Fidelity, TPG, Andreessen Horowitz, Insight Venture Partners 등 여러 대형 투자자가 이미 동의했으며 Sacks는 모든 주주가 곧 계약을 제안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 콘래드가 개인적으로 투자자에게 팔아서 C 라운드의 일부로 자기 자본의 일부를 현금화하기 위해 1000 만 달러를 투자 한 주식. Senefits는 그들에게이 거래를 제안하지 않고 소송 할 권리를 포기할 필요가 없다고 Sacks는 말했다. "가까운 장래에이 문제가 해결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Zenefits는 사기업이며이 계약서와 같이 더러운 세탁물을 자유롭게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Zenefits의 문제가 너무 공개적으로 알려지기 때문에 Sacks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신이하는 일에 대해 매우 솔직합니다.


Sacks가 투자자와 직원에게 보낸 성명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목 : 투자자 정산.


"전 CEO / 창립자가 국가 라이센스 요구 사항을 우회하기 위해 회사에 널리 보급 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또는 '매크로')을 작성한 사실을 알게된 후, 나는 모두 2 월에 Zenefits의 CEO가되었습니다. 조세형 평국은 나에게 단계별로 물었고, 그 후 우리는 상황을 개선하고 규제 당국, 업계 파트너, 고객, 직원 및 투자자를 포함한 모든 주요 이해 관계자와의 관계를 재설정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우리의 노력에는 매크로 문제의 자체보고, 라이센스 부여, 규정 준수, 리더십과 지배 구조 변경, 새로운 회사 가치 제정 및 문화 적응 등이 포함되었습니다. 우리는 Salesforce와 함께 오픈 소스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우리 회사의 라이센스 관리는 나머지 기술이 우리 기술의 혜택을 누릴 수있게 해 주었으며 새로운 방향에 동의하지 않는 직원을 위해 자발적인 분리 패키지 (The Offer)를 제공했습니다. 직원들은 새로운 Zenefits에 머무르고 다시 커밋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투자자들에게 비슷한 것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CEO 직후부터 많은 투자자들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들은 (나 같은) 결코 알지 못했다는 사실에 비추어 우리의 관계를 어떻게 재설정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회사에 투자하기 전에 Macro에 관해서 우리는 회사에 다시 커밋하고 새로운 Zenefits와 완전히 일치 할 수있는 새로운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 계약은 2015 년 5 월 약 5 억 달러를 회사의 약 11 %에서 약 25 %로 약 5 억 달러를 투자 한 시리즈 C 투자자의 소유권을 증대시켜 C 시리즈를 20 억 달러 상당의 가치로 재평가 할 것입니다. 시리즈 B 투자자는 희석 효과를 상쇄 할 수있는 작은 조정을 받게 될 것입니다. 보통주는 현재 수준에서 약 20 % 희석 될 것입니다 - 일반적인 금융 라운드와 거의 동일합니다. 기존의 주주들을 재편성하는 데는 가치가 있습니다. 어떤 시점에서이 회사는 주식을 다시 팔고 싶어 할 것이고 미래의 주주는 우리가 현재 주주를 대했던 방식을 면밀히 검토 할 것입니다.


"우리는이 계약에 의해 직원들에게 부정적 영향을 미치기를 원하지 않는다. 따라서 Zenefits의 비상업적 인 직원은 현재 주식수의 25 %에 해당하는 특별 주식 보조금을 통해 '결실'될 것이다. 이 새로운 보조금은 100 12 개월 안에 직원들에게 파업 가격을 지불 할 필요가 없도록 옵션보다는 RSUs로 구성 될 것이며 경영 팀은 4 년 동안 추가로 인센티브를 제공 할 예정이지만 Laks Srini의 공동 창립자 / CTO 직원들에게 충분한 주식이 있음을 보장하기 위해이 사실에 참여하지 말 것을 제안했으며 다른 일반 주주와 동일한 수준으로 희석 될 것입니다.


"이 계약의 일환으로 각 참여 투자자는 회사가 앞으로 나아갈 수있게 해주는 공개 계약에 서명 할 예정이며이 계약에는 Parker가 개인적으로 판매 한 1,000 만 달러의 주식에 대한 릴리스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 문제는 가까운 장래에 해결 될 것입니다.


"이 협약에는 좋은 지배 구조를 육성하기위한 몇 가지 조항이 포함되어있다. 예를 들면, 이사회 (이미 TPG의 Bill McGlashan가 차지하고있는) 시리즈 C의 영구석 설치 및 이사회 준수위원회의 창설 회사의 경영진과 투자자들은 이것이 현명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투자자 계약은 이미 Fidelity, TPG, Andreessen Horowitz 및 Insight Venture Partners를 포함한 다수의 주요 투자자의 승인을 받았으며 조만간 모든 투자자에게 제공 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우리에 대한 자신감을 재확인하기 위해 투자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모든 주주를 위해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진지하게 헌신하고 있습니다. Offer and Investor Settlement의 결과로 모든 직원과 투자자는 서로 조율되고, 다음 단계 인 10 월에 Z2가 출시 될 예정입니다.


존 이점은 가치의 절반 이상을 잃습니다.


창립자이자 규제 부적절한 CEO를 비난 한 HR 소프트웨어 벤처 기업인 Zenefits는 자사의 가치 평가를 45 억 달러에서 20 억 달러로 낮췄다.


이것은 소위 말하는 '다운 - 라운드 (down-round)'가 아닙니다. 회사가 마지막 주가보다 낮은 주가로 새로운 주식을 모집하는 경우. 대신, 이것은 기존 주식에 대한 재평가입니다.


이 움직임은 이전의 보스 Parker Conrad가 주 라이센스 요구 사항을 우회하기 위해 Macro라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작성한 것과 같은 조사에 의해 조작 된 것으로 밝혀진 현 CEO 인 David Sacks의 Zenefits 직원을 통해 내부적으로 발표되었습니다.


Sacks는 몇 달 동안 우리의 주요 투자자들과 우리의 관계를 어떻게 재설정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한 바 있습니다. 새로운 Zenefits와 완전히 일치하게됩니다. & # 8221;


계약 조건에 따라 2015 년 5 월에 5 억 달러 C 시리즈에 참가한 투자자는 소유 지분을 약 11 %에서 약 25 %로 늘릴 계획입니다. Series C 투자자는 상설 이사회를, 이사회는 준법 감시위원회를 구성하게됩니다. 시리즈 A 및 시리즈 B 라운드에 투자 한 사람들은 희석 효과를 상쇄 할 수있는 작은 조정을 받게됩니다. & # 8221;


지금까지 TPG Growth, Fidelity Investments, Insight Venture Partners 및 Andreessen Horowitz와 같은 Zenefits 투자자가 투자자 계약을 승인했습니다. Sacks는 회사가 곧 모든 투자자에게이를 제공 할 것이라고 썼습니다. & # 8221;


기존의 다른 Zenefits 주주에는 Comcast Ventures, Founders Fund, Foresite Capital, Institutional Venture Partners, Khosla Ventures, Panorama Point Partners, Otter Rock Capital, Peregrine Ventures 및 Sound Ventures가 있습니다.


& # 8220; 이것은 독특한 상황이며 이전에는 본 적이 없었으므로 다시 볼 수는 없습니다. & # 8221; Andreessen Horowitz의 대변인은 말했다.


계약에 서명 한 모든 투자자들도 회사에 대한 클레임 공개에 서명해야합니다. 그러나 이번 발표에서 제외 된 것은 Parker Conrad가 이전 자금 조달을 통해 개인적으로 판매 한 1,000 만 달러의 주식에 대한 청구입니다.


협약서에 서명하지 않은 투자자는 여전히 희석 된 주식 가치를 가지지 만 고소 할 권리는 유지합니다.


삭스 & # 8217; 또한 자본 재구성이 회사의 자기 지분 가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우려하는 직원을위한 정보도 포함됩니다.


Zenefits의 각 비상업적 직원은 현재 주식수의 25 %에 해당하는 특별 주식 보조금을 통해 "상실"됩니다. 이 새로운 교부금은 12 개월 동안 100 % 적립됩니다. 직원들이 파업 가격을 내지 않아도되는 옵션보다는 RSUs로 구성됩니다. 임원 팀은 또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4 년의 추가 교부금을 받게됩니다. 그러나 Laks Srini의 공동 설립자 겸 CTO 인 저는 직원들에게 충분한 주식이 있음을 보장하기 위해이 사실에 참여하지 말 것을 제안했습니다. 우리는 다른 보통주와 동일한 수준으로 희석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Sacks는 Zenefits가 최근 모든 직원에게 2 개월 간격의 패키지를 제공하겠다고 제안했으나 10 % 만 허용했습니다. 즉, 분리 후, Zenefits에는 약 900 명의 직원이 남아있게됩니다.


후원 재정 내용.


너도 좋아할거야.


이야기.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구독 & amp; 구하다.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Fortune은이 웹 사이트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일부 링크에 대해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행사는 사전 통보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시세는 적어도 15 분 지연되었습니다. 대화 형 데이터에서 제공하는 시장 데이터. ETF 및 Mutual Fund 데이터는 Morningstar, Inc. 에서 제공합니다. Dow Jones 이용 약관 : djindexes / mdsidx / html / tandc / indexestandcs. html.


S & P 지수 데이터는 Chicago Mercantile Exchange Inc. 및 그 라이센스 제공자의 재산입니다. 판권 소유. 이용 약관. 대화식 데이터 관리 솔루션에 의해 구동 및 구현됩니다.


Zenefits는 클라우드 HR 플랫폼에 스톡 옵션을 추가합니다.


FRAMED는 디지털 작품의 시청자를 잠기 게합니다.


Zenefits는 회사가 클라우드 기반 HR 포털에서 모든 인적 자원 요구 사항을 관리 할 수 ​​있도록 설립되었습니다. 오늘날이 플랫폼은 신생 업체가 스톡 옵션을 직원들에게 유혹하는 옵션을 더욱 쉽게 제공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신생 기업이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1 년 전부터 영업을 시작한 이래 Zenefits는 사용하기 쉬운 HR 관리 플랫폼으로 인해 급속도로 발전했습니다. 이 회사는 급여, 복리 후생, 건강 보험, 종업원 탑승 및 종결 (종료 시점) 등 HR에 관한 모든 최악의 부분을 한 곳에서 처리 할 수있는 고객 포털을 제공합니다.


스톡 옵션을 통해, Zenefits는 수많은 벤처 기업이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추적 옵션 보조금 및 가득 표는 대부분 수동 프로세스 였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업 규모가 커짐에 따라 어려워졌습니다.


Zenefits는 스톡 옵션을 HR 플랫폼에 직접 구축하고 관리와 관련된 많은 시간 및 비용 절감 기능을 지원함으로써 번거 로움을 없애려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을 통해 고객은 회사의 모든 직원에 대한 가득 표뿐만 아니라 제공 한 보조금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한편 직원들은 자신의 가득 시간표를 모니터링하고 스톡 옵션을 실시간으로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용주와 직원 모두에게 더 많은 투명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스톡 옵션 관리와 관련된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합니다. 이 기능은 플랫폼에있는 각 옵션 보유 직원에 대해 월 5 달러의 비용이 든다.


따라서 스톡 옵션은 고객을위한 최초의 프리미엄 옵션이됩니다. 그 외에도, Zenefits는 SaaS 플랫폼에 가입 한 회사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그 서비스를 사용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보험 중개인으로 돈을 버는 것입니다.


Zenefits은 스톡 옵션 보조금, 가득 기간 및 일정 금액을 추적하는 과정을 단순화하려는 유일한 회사는 아닙니다. Startup eShares는 주식 및 출자 표 관리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차이점은 물론 Zenefits는 플랫폼에 2,000 개 이상의 회사와 5 만 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해당 직원 (및 고용주)이 다른 포털과 반대되는 동일한 사이트의 스톡 옵션에 액세스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면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지난 해 Zenefits는 플랫폼에서 폭발적인 성장을 보였으며 향후 몇 달 내에 더 많은 것을 기대합니다. 당시 작년 TechCrunch Disrupt NY에서 Startup Battlefield Finals에 참가한이 회사는 6 명의 직원을 보유하고있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것은 180 명 이상으로 성장했습니다.


이러한 폭발적인 성장으로 회사는 Andreessen Horowitz, Institutional Venture Partners, SV Angel, Hydrazine Capital, Elad Gil 및 Jared Leto를 포함한 투자자에게 8 천만 달러 이상의 자금을 지원하여 상당한 자본을 조달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