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트레이더 옵션 저널


단순한. 빠른. 강한.


도움이 될 거래 저널.


거래 실적을 개선하십시오.


SMB 거래자는 저널링 및 실적 분석을 위해 Tradervue를 사용합니다. & # 8221;


주식, 선물, 외환 거래 일지는 당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당신을 위해 일합니다.


너는 많이 거래 해왔다. 하지만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십니까?


실행은 모든 것입니다. 거래 커뮤니티와 전문 지식을 공유하십시오.


최근의 공유 거래 :


Dec 20, 2017 10:44


2017 년 12 월 20 일 09:40


Dec 20, 2017 09:38.


&부; 2011-2017 Tradervue LLC, 모든 권리 보유.


TradingDiary Pro.


완전 자동 거래 일지입니다.


25 개 이상의 옵션.


전략이 지원됩니다.


거래 저널을 유지하십시오.


올바른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너 자신을 통제해라.


거래 저널을 유지하십시오.


시간을 절약하고 더 많은 돈을 벌어 라!


거래 저널을 유지하면 무작위로 충동없이 거래 할 수 없으며 많은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차례 차례로, 그것은 당신을 훨씬 더 성공적인 상인으로 만듭니다.


Excel 템플릿, 시트 및 무역 로그를 잊어 버리고 일일이 작성해야합니다.


TradingDiary Pro는 원 클릭 가져 오기 지원, 다양한 구성, 유용한 통계 및 실용적인 보고서가 포함 된 사용자 친화적 인 거래 실적 레코더입니다. 명확한 시각적 차트는 거래의 진정한 인간 본질을 이해하고 반복적으로 동일한 실수를 피하고 행동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신의 성과를 향상시키고 언제나 꿈꿔 왔던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올바른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거래 실적을 관리하십시오!


이기는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당신은 많은 결정을 내리고 매일 수많은 거래를하는 적극적인 상인입니까? 그러면 TradingDiary Pro는 과거 및 현재 실적 통계를 쉽게 기록하고 검색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거래 기록은 거래에 들어가기 전에 재고 내역을 검사하는 것만 큼 중요합니다. 왜 그것이 필수적입니까? 이 아이디어는 특정 거래에 입사 또는 출국 한 이유, 상황, 그리고 귀하의 결정이 옳았는지 여부를 기록하는 것입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면 과거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거래 일기가 도움이됩니다.


* 실패한 악기를 식별합니다.


* 나쁜 결정을 인정합니다.


* 손실 / 이득 포인트를 분석하십시오.


* 성공적인 전술을 유지하십시오.


* 전략을 개선하십시오.


아는 것이 힘이다. 거래 저널을 사용하면 실수와 성공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TradingDiary Pro는 귀하의 성공 전략을 개발하고 더 나은 상인이 될 수 있도록 귀하의 코치가 될 것입니다.


너 자신을 통제해라.


습관에 익숙해 지십시오!


거래 관행을 검토하고, 의사 결정 패턴을 모니터하고, 감정을 제어하십시오.


과거 무역을 재검토 해보고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기술적 인 분석 소프트웨어, 주식 뉴스 사이트 또는 상인 세미나를 통해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전략적 상인이나 재미있는 사람입니까? 습관에 익숙해지는 것이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효율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서는 기록 보관이 중요하며 다이어리는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혹시 흥분의 순간에 거래 결정을 내렸고 엄청난 실수 였음을 발견하기 위해 최선의 거래를했다고 확신했다면 TradingDiary Pro를 좋아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순간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입니다.


거래 일지는 특정 방식으로 행동 한 이유를 이해하고 장래에 접근 방식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저널을 유지하면 동기를 이해하고 더 나은 상인이 될 수 있습니다.


구매 프로세스.


30 일 평가판을 다운로드하십시오!


TradingDiary Pro를 구입하십시오.


평가판을 활성화하고 더 나은 상인이 되십시오!


스크린 샷.


30 일 평가판.


소프트웨어를 구입하기 전에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평가판은 30 일 동안 유효하며 모든 기능은 원래대로 캐리지 이득 보고서에서 내보내기를 제외하고 보유합니다.


소프트웨어 페이지에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기 만하면 설치 후 초기 마법사를 따르거나 도움말 / 시작 평가판 메뉴를 클릭하십시오. 평가판의 유효성을 검사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는 주기적으로 라이센스 서버와 통신합니다. 평가 기간이 지나면이 소프트웨어를 읽기 전용 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더 이상 TradingDiary Pro 데이터베이스를 수정할 수 없습니다.


만족 스러우면 우리는 고객 중 귀하를 만나게되어 기쁩니다!


행복한 클라이언트.


놀라운 트레이딩 저널 도구!


나는이 제품에 매우 만족한다. 매우 안정적이고, 매우 효율적이며 강력합니다.


전세계 고객.


최신 기사.


TradingDiary Pro를 무역 저널로 사용하는 방법.


TradingDiary Pro를 거래 일지로 사용 TradingDiary Pro에는 거래에 메모를 추가하거나 자신의 감정을 문서에 기록하거나 스크린 샷을 추가 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위치 간트보기 기본 일지 기능은 위치 간트보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보기는 세 개의 분리 된 [& hellip;]


MAE와 MFE는 설명했다.


이익과 손실, 타이밍 등과 같은 거래에 몇 가지 중요한 지표가 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무역 중 가격 행동이다. 이 기사를 읽고 MAE 및 MFE에 대해 배우고 TradingDiary Pro가 어떻게 계산하는지 알아보십시오. MAE와 MFE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MAE는 Maximum Abverse Excursion의 약어입니다. MFE 스탠드 [& hellip;]


TradingDiary Pro 3.2가 출시되었습니다.


버전 3.2의 새로운 기능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기능 차트보기라는 인스트루먼트 패널의 수직 뷰 멋진 새 스플래시 화면 🙂 모듈 가져 오기 Degiro 가져 오기 도구 Westpac 가져 오기 도구 라이트 속도 가져 오기 현금 거래 형식 변경으로 대화 형 브로커 가져 오기 업데이트 버그 수정 고정 된 Gantt 차트 저장 문제 고정 된 레이아웃 복원 문제 [& hellip;]


TradingDiary Pro 3.1이 출시되었습니다.


버전 3.1의 새로운 기능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기능 높은 DPI 지원을위한 마지막 단계. 즉, 소프트웨어가 확장 문제없이 4K 화면에서 실행됩니다. 도킹 모델이 변경되었습니다. 새롭고 더 사용자 친화적 인 Windows 처리가 있습니다. 40 개 이상의 새로운 스킨이 레이아웃 저장 및 복원에 추가되었습니다. 가능합니다. [& hellip;]


옵션.


각 옵션 트레이닝 저널에는 (8) 수정 가능한 성과 추적 범주가 있습니다. 독창적으로 디자인 된 레이아웃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손가락 팁으로 풍부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옵션 & # 8216; 승수 & # 8217; 다양한 계약 크기 (1, 100, 1,000 등)에 맞게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제품 기능, 기능 및 분석이 각 제품 버전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모든 성능 통계에 대한 "한 눈에보기"보기. 옵션 거래 로그보기 ◊ 옵션 분석 시트보기 옵션 거래 입력 방법 더 자세한 제품 정보를 보려면 TJS 갤러리 및 정보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옵션 거래 사업에 투자하십시오.


오늘 귀하의 거래 분석을 시작하십시오!


완벽한 패키지, 일회성 비용, 저렴한 가격.


무제한 무료 지원!


당신의 거래 분석을 시작합시다.


옵션 트레이딩 저널 스프레드 시트.


트레이딩 저널 Spreadsheet, Corp.


라스베가스, 네바다.


무역 추적 및 분석 소프트웨어 :


주식, 옵션, 선물, Forex, (영국) 스프레드 베팅 및 CFD 트레이더.


개인 옵션 트레이딩 저널을 유지하십시오.


옵션 거래 팁 # 4 0f 4.


각 옵션 거래로부터 배우십시오.


옵션 트레이딩 팁 # 4 - 개인 옵션 트레이딩 저널을 유지하는 것은 4 가지 팁 중 가장 도전적 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어떤면에서는 가장 많은 훈련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개인 거래 일지? 정말? 아!


그것은 내 자신의 반응이 이전에 사용했던 것입니다. 나를 잘못 이해하지 마라. 나는 개인 거래의 세부 사항에 관해서 항상 훌륭한 기록을 유지했다. 그리고 내 개인 스프레드 시트는 창조의 기쁨과 자존심의 근원이었습니다.


그러나 내가 항상 저항 한 것은 거래에 관련된 포괄적 인 메모 (거래 시작에 대한 근거, 이 파업 가격, 만료일, 내 우려 사항, 기본 주식 각 특정 거래와 관련된 요소 및 고려 사항의 수를 제한하지 않았습니다.


왜 옵션 트레이딩 저널을 시작했는지.


나는 레버리지 된 투자 공동체 (Leveraged Investing Community)와 매주 개인 거래 내역을 공유하기 시작했을 때 무역 저널을 유지하는 힘과 이점을 발견했습니다.


무겁게 할인 된 가격으로 고품질의 기업을 인수하거나 저 위험 주식에 대해 높은 수익률을 창출하는 옵션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알고있는 모든 것을 알려 주시면됩니다.


그러나 내가 현재의 실제 사례를 통해 여러분에게 이야기하고있는 것을 보여 주면 그것은 또 다른 것입니다.


내 옵션 트레이딩 저널을 보여주는 것은 Leveraged Investing Club의 교육 도구 및 특전에 대해 인기가있는 것은 말할 것도없이 훌륭한 도구였습니다.


Leveraged Investing Club의 회원들은 내 어깨 너머로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레버리지 드 투자 (Leveraged Investing)의 원칙을 구현하는 방법을 지켜 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때때로 나 자신의 조언을 때때로 저에게 실패하는 실수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트레이딩 저널의 장점.


가장 놀라운 사실은 다른 트레이더가 자신의 결과를 도출하도록 돕기 위해 고안된이 "교육 도구"가 실제로 나를 더 나은 상인이자 투자가로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각자의 거래에 대한 자세한 기록, 메모 및 기타 생각을 빨리 시작할수록 더 빨리 같은 것을 발견하게됩니다.


당신은 더 깊은 상인이자 투자자이기 때문에 더 나은 상인이자 투자가가 될 것입니다.


무역 및 투자.


레버리지 드 투자 (Leveraged Investing)의 목표는 거래 및 투자의 최상의 자질을 취하여이를 구조적으로 유리한 접근법 또는 방법으로 결합하여 주식 시장에서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부를 축적하는 것입니다.


생각을 분명히하는 행위는 그러한 생각을 분명히 할뿐만 아니라 경험하지 못한 깊이있는 통찰력과 경험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나만의 옵션 트레이딩 저널 만들기.


당신이 개인 트레이딩 저널을 만들고 유지하는 방법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편안하게 작업 할 수 있도록 사용자 정의해야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선호하는만큼 간단하거나 정교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