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7 March 2018

시스템 무역 재고


무역 시스템 : 무역 시스템이란?


거래 시스템은 단순히 주어진 형평에 대한 진입 점과 종점을 결정하는 특정 규칙 또는 매개 변수의 그룹입니다. 신호라고하는 이러한 점은 실시간으로 차트에 표시되는 경우가 많으며 거래의 즉각적인 실행을 촉구합니다.


이동 평균 (MA) 확률 론적 발진기 상대 강도 Bollinger Bands & reg; 흔히 이러한 형태의 지표 중 둘 이상이 규칙 생성에 결합됩니다. 예를 들어, MA 교차 시스템은 장기 및 단기간의 두 가지 이동 평균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규칙을 만듭니다. "단기간이 장기간에 걸쳐 교차로를 구입하고 그 반대가 사실 일 때 판매하십시오." 다른 경우 규칙은 하나의 지표 만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상대 강도가 ​​특정 수준을 초과하지 않는 한 모든 구매를 금지하는 규칙이 시스템에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거래 시스템을 만드는 모든 종류의 규칙들의 조합입니다.


전반적인 시스템의 성공은 규칙이 얼마나 잘 수행되는지에 달려 있기 때문에 시스템 트레이더는 위험을 관리하고 무역 당 얻는 양을 늘리며 장기적인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시간을 최적화합니다. 이것은 각 규칙 내에서 다른 매개 변수를 수정하여 수행됩니다. 예를 들어, MA 교차 시스템을 최적화하기 위해 상인은 어떤 이동 평균 (10 일, 30 일 등)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테스트 한 다음 구현합니다. 그러나 최적화는 결과를 약간의 마진으로 개선 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시스템의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매개 변수의 조합입니다.


거래에서 모든 정서가 사라집니다 - 감정은 종종 개인 투자자의 가장 큰 결함 중 하나로 인용됩니다. 손실에 대처할 수없는 투자자는 자신의 결정을 추측하고 돈을 잃게됩니다. 미리 개발 된 시스템을 엄격히 준수함으로써 시스템 트레이더는 어떤 결정을 내릴 필요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일단 시스템이 개발되고 확립되면 거래는 자동화되기 때문에 경험적이지 않습니다. 인간 비효율을 줄임으로써 시스템 트레이더는 이익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거래 시스템은 복잡합니다 - 이것이 가장 큰 단점입니다. 개발 단계에서 거래 시스템은 기술적 분석, 경험적 의사 결정 능력 및 매개 변수 작동 방식에 대한 철저한 지식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거래 시스템을 개발하지 않더라도 사용중인 매개 변수를 구성하는 매개 변수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이 모든 기술을 습득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수익성있는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고 거래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소스 코드 포함!


5 가지 거래 전략으로 60+ 페이지 전자 책을 무료로 받으십시오!


어떤 종류의 시스템 트레이더입니까?


도움! 나는 초보자입니다. 어디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까?


그냥 시작하거나 시스템 트레이딩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은가요? 프로그래머가되어야합니까?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시장 거래를함으로써 실제로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진실한 것을 너무 좋게 들린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합니까?


나는 무역 시스템을 만들고 싶다.


유익한 시스템을 구축, 테스트 및 거래하는 데 도움이되는 최신 기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커브 피팅을 피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반품을 극대화하고 인출을 줄이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수익성 높은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우리의 최신 기사.


첫째로 훌륭한 웹 사이트를 말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최근에이 사이트를 발견했으며 환상적인 컨텐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 읽은 몇 개의 기사에서부터 시스템 개발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몇 가지 방법을 찾았습니다. 그래서 고마워하고 싶었어!


더 멋진 기사.


전략.


지표.


시스템 개발.


라이브 거래 결과!


2016 년 12 월부터 시스템 트레이더의 성공을 위해 제공되는 여러 거래 시스템을 독점 거래하기 위해 거래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우리의 미션.


수익성있는 거래 시스템을 구축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소매업 자에게 질적 거래 세계에서 지속적으로 수익성있는 상인이되기위한 적절한 지식과 도구를 교육하고 권한을 부여하는 것은 System Trader Success의 사명입니다.


우리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수익성있는 기회를 발견하고 자동화 된 거래 기법에 대해 교육하며 정보의 강력한 시장 모서리를 제공하여 재정적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저희 사이트는 귀하의 이익을 자동화하기위한 품질 및 효과적인 거래 도구, 시스템, 서비스 및 조언의 단일 소스입니다!


독점 액세스 권한을 얻으려면 가입하십시오.


독특한 제안 및 교육!


시스템 트레이더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놀라운 거래 통찰력, 독점 도구, 거래 시스템 및 기타 수익성있는 기회에 액세스하십시오!


Capital Evolution LLC의 저작권 © 2017. - Thrive Themes에 의해 설계된 | WordPress에 의해 구동.


주식 추천 시스템.


주식 추천 시스템은 주식 시장에서 부자가되고 성장할 수있는 혁신적인 새로운 방법입니다. 우리의 주식 시스템은 인터넷 투자자를위한 최고의 도구입니다.


주식 추천 시스템은 주식 시장에서 부자가되고 성장할 수있는 혁신적인 새로운 방법입니다. 우리의 주식 시스템은 인터넷 투자자를위한 최고의 도구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부 성과를 쉽게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해야 할 일이 없도록 작업을 수행합니다.


매일 5 분만 투자하십시오.


재무 페이지에서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내지 않아도됩니다. & nbsp; & nbsp; & nbsp; 숫자를 분석하고 동향을 파악하고 분석하려고합니다. 주식 추천 시스템은 당신을 위해 그것을 않습니다. 예측 및 권장 사항을 검토하고 재무 의사 결정을 내릴 투자 결정을 내릴 준비를 매일 5 분만 할애 할 수 있습니다.


뮤추얼 펀드는 답변이 아닙니다.


귀하를 놀라게 할 수있는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펀드 매니저의 95 %는 매년 S & amp; P 500을 이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펀드 매니저의 주식 시장 내역 실적을 고려할 때, 관리자 중 5 %만이 수익을 창출 할 때 왜 사람들은 뮤추얼 펀드를 계속 선택합니까? 정말 간단합니다 & # 8212; 대부분의 사람들은 군중을 따르기를 좋아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아닙니다. 그리고 그것은 Stock Picks System이 아닙니다. 우리는 추세를 따르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예상한다. 그리고 우리의 충고에 따라, 당신은 그들이 얻지 못한 것에 대한 실망을 알지 못하고 피하지 못했던 것을 이용하여 군중보다 앞설 것입니다.


스톡 픽스 시스템 (Stock Picks System) 회원은 수작업으로 선택한 & nbsp; & nbsp; 변화하는 시장 여건을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조정되는 투자 권장 사항. 컴퓨터로 생성 된 주식 선택 및 구매 및 판매 시점에 대한 막연한 정보를 제공하는 투자 서비스에 실망한 경우 적절한 위치에 올 수 있습니다.


SPS는 성공적인 경험을 갖춘 경험이 풍부한 금융 전문가의 투자 조언을 인터넷에서 얻을 수있는 최고의 자료입니다.


주식 추천 시스템이 투자 조언에 대한 귀하의 출처 시스템을 만드는 5 가지 이유.


# 1 버블 시장과 베어 시장에서 성공을 거뒀습니다!


우리의 주식 시스템은 주식 시장 상황에 관계없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공황 당시 경험했던 1929 년 주식 시장 위기와 유사한 상황에서도 우리 시스템은 여전히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6 개월 만에 50 % -100 %의 2 위 UPS & # 8211; 2016 년 수익률 96.1 %


우리의 수익률은 주요 지수를 훨씬 뛰어 넘었습니다. 투자 가능성이 주식 시장 평균을 훨씬 초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3 정확한 구매 및 권장 판매.


우리는 무엇을 사야하는지, 언제 사야하는지, 특히 당신의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판매 할 때를 정확히 말해 줄 것입니다. 6 주간의 평균 보유 시간.


# 4 시장 위험 감소.


저희 머니 관리 시스템은 귀하가 완전히 투자하고 다양하게 유지하도록합니다. 입증 된 성공의 역사를 지닌 우수한 회사 만 선정합니다.


# 5 AUTOPILOT TRADING & # 8211; 오후 10시 (EST)에 게시 된 권장 사항


우리는 10 시까 지 주식을 사거나 팔도록 우리의 모든 신호를 게시하므로 시장이 다음날 개장하기 전에 주문을 할 시간이 충분할 것입니다. 거래 시간 동안 시장을 면밀히 살펴볼 필요는 없습니다.


The Three E & # 8217; 경험, 전문성 및 지원.


24 시간 이내에 귀하의 질문에 답변하기 위해 지식을 사용합니다.


단기 트레이더와 장기 투자자는 성공을위한 전략이 다를 수 있지만, 여기에는 두 가지가 모두 동의 할 수 있습니다. 스톡 픽스 시스템은 세계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고 지능적인 트레이딩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주식 시장이나 베테랑 상인에게 새로운 것이 든, SPS는 당신을 위해 일할 수 있습니다.


우리 회원은 최고를받습니다.


주식 추천 시스템 (Stock Picks System)에서 우리는 매년 20-30 개의 핫 & # 8221; 기술, 부문 및 기본 분석의 강력한 조합을 기반으로 항상 권장 사항을 제시합니다. 회원 자격으로 활성 포트폴리오와 모든 최신 픽업에 대한 24 시간 액세스 권한을 보유하게됩니다.


주식 시스템을 사용하면 PRO & # 8211; 그리고 하나도 얻으세요!


평균 투자자는 자신이 주식을 사기로 마음 먹었고 & # 8221; 가격에 관계없이. 어떤 이유로 주식 가격이 급격히 하락하면 투자자는 종말론의 시나리오에 즉시 압류 당한다. 한 번 바람직한, 가치있는 주식은 갑자기 머리카락이 숨이 차서 0으로 평가되는 것으로 인식되고 투자자는 그가 폐허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래서 그는 손해를 보며 엄청난 재정적 타격을 입습니다.


한편, 전문 투자자는 매력있는 주식이 낮은 시점에 구매할 때 & nbsp; & # 8220; 판매 중 & # 8221; 말하자면. 다른 모든 사람들이 빠져 나올 때, 그는 들어간다. 필연적으로, 주식은 반등하고, 분석가들은 그것을 추천하고, & average; & # 8221; 투자자들은 사상 최고 비용으로 그것을 매입 할 줄 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이 들어올 때, 전문 투자자는 이익을 얻으면서 팔리고 다음 번 판매로 나아 간다.


Stock Picks System은 단순히 주식을 고르는 시스템 이상의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과 당신의 투자를 보호하기 위해 3 갈래의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


솔라 초소 기업 투자.


우리는 900 개 이상의 엄선 된 고품질 회사를 추적합니다. BA, WMT, JNJ, IBM, PEP 및 CAT & # 8212; 위험 / 보상 비율에 따라 모든 주식을 구입하십시오. 이는 최소한의 단점과 투자 수익을 보장합니다. 워렌 버핏 (Warren Buffett)과 같은 원칙을 따르고 있습니다.


자금 관리.


우리의 주식 시스템은 투자를 완전하게 유지하도록 설계된 다양한 포트폴리오 접근법을 장려하지만, 주식 시장의 급격한 변화로부터도 보호됩니다.


회원은 현재 주식을 모두 선택하여 활성 포트폴리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각 선택에는 선택한 날짜, 가격 선택, 목표 가격 및 선택 기준이 포함됩니다. 새로운 선택이 추가 될 때마다, 우리는 회원들에게 정확한 구매시기와 정확한 판매시기를 알리기 위해 회원들에게 경고합니다.


필요한 모든 것은 여기에 있습니다.


가입하면 우리의 프로세스를 안내하고 Stock System의 작동 원리를 정확히 가르쳐줍니다. SPS를 세계에서 가장 수익성있는 투자 시스템으로 만드는 수익 창출 및 위험 감소 공식을 배우게됩니다!


당신은 혼자 가야합니다.


Stock Picks System은 주식 시장에 성공적으로 투자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 # 8212; 정보, 도구 및 지침 & # 8212; 성공을위한 입증 된 실적을 제공합니다.


STOCK PICKS SYSTEMS의 작동 방식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다른 사람은 PROVEN 주식 거래 시스템을 따르고 싶어?


Barron 's : Electronic Investor 11 / 27 / 10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100 % 무료 버전은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돈을 벌고있는 무역 시스템을 원하십니까? 다른 모든 사람들이 돈을 잃어버린 2008 년과 2015 년에도?


당신은 무역 시스템을 따르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 알고 싶습니까?


무역을 위해 하루에 10 분 이상을 소비하지 마십시오.


필요한 모든 것은 간단하고 효율적이며 효과적인 주식 거래 시스템입니다.


다음은 10 개의 ETF가있는 포트폴리오를 사용하는 접근 방식의 스냅 샷입니다.


2015 : 15.1 % 평균 이득.


2014 년 : 43.7 %의 평균 이득.


2013 년 : 평균 증가율 40.4 %


2012 년 : 33.7 %의 평균 이득.


이 거래 시스템이 다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20 년 동안 효과적인 투자 전략을 개발하여 얻은 실제 경험을 통해 우리는이 웹 사이트에서 결과를 완전히 공개했기 때문에 쉽게 구할 수 있고 입증 된 거래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 2006 년부터!


경기 침체, 인플레이션, 성장, 안정화, 공격적, 그리고 옆으로 모든 종류의 경제 사이클을 통해 미국 주식 시장을 다루는데 심도있는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장에서 일어난 일이 무엇이든, 우리는 성공하고 성공했습니다.


우리 웹 사이트에 일반적으로 쓸모없는 기술 용어를 섞어 쓰지 않고 우리는 거래 시스템을 제시하기 위해 사용자 친화적 인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우리는 현재와 미래를 위해 당신과 거래하는 거래 시스템을 따라갈 수있는 간단하고 의미있는 지침을 제공합니다.


물론, 이 날과 나이에 사용할 수있는 옵션 중 하나는 투자, 거래 및 추세에 따르는 비싼 코스에 등록하는 것으로 2,000 달러가 넘는 비용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프로그램에 참여 함에도 불구하고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투자 전략과 주식 거래 시스템을 갖추지 못할 것입니다. 주식 투자 문제를 다루는데 지나치게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결국, 당신은 당신의 투자 전략을 통해 돈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최종 분석에서 선의이고 훌륭한 거래 시스템은 배우기 쉽고 마스터하기 만하면되지 않습니다. 그렇게 말하고 이해하면, 우리 웹 사이트는 귀하의 단기 및 장기 투자 수익을 도울 수 있습니다. 20 년 이상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는 거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주식 시장이 무너 졌습니까? 우리가 말한대로 일어나는 거대한 시장 스윙에서 벗어나게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누가 정말로 관심을 갖고 있습니까 (2016)! 물론 맹목적으로 어떤 것도 따르지 마십시오. 그러나 포트폴리오에서의 경기 침체를 피하기 위해 강력한 대가를 치를 수 있습니다.


MyTradingSystem은 미국 주식 시장에서의 거래에 관심이있는 동료 및 친구들의 수많은 요청 때문에 설계되었습니다. 우리는 단순한 거래 시스템을 원하는 당신 같은 사람들과 우리의 경험과 전문 지식을 공유 할 때가 왔다고 판단했습니다.


우리는 재정적 계획이나 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미래에 주식 시장에서 얼마나 잘 할 것인가에 대해 보장 할 수는 없으며 합법적으로 그렇게 할 수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추세에 대한 탁월한 전문 지식을 개발했으며 투자 전략의 최종 결과를 향상시키는 광범위한 거래 시스템 지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수년간 달성 한 성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의 검증 된 거래 시스템은 다른 주식 시장 참가자들보다 우위에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