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스톡 옵션 거래 차트


옵션 기초 : 옵션 테이블을 읽는 방법.


점점 더 많은 상인들이 옵션 사용을 통해 얻을 수있는 잠재적 이익의 다양성을 알게되면서 옵션 거래량은 수년간 증가 해 왔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전자 거래 및 데이터 보급의 출현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일부 거래자는 가격 방향을 추측하는 옵션을 사용하고 기존 또는 예상되는 포지션을 헤지하기위한 옵션과 다른 주식은 여전히 ​​기본 주식, 인덱스 또는 선물 계약의 상인에게 일상적으로 제공되지 않는 이익을 제공하는 고유 한 포지션을 수립합니다 (예 : 근본적인 보안이 상대적으로 변함이 없다면 돈을 벌어라.) 목표에 관계없이 성공의 열쇠 중 하나는 바람직한 위험 대 보상 거래로 포지션을 창출하는 데 필요한 올바른 옵션 또는 옵션의 조합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오늘날의 정통한 옵션 거래자는 일반적으로 지난 수십 년 간의 거래보다 옵션에 관해서 더 정교한 데이터 집합을 찾고 있습니다.


옵션 가격보고의 옛날.


"옛날" 일부 신문은 그림 1에 표시된 것과 같이 재무 섹션 내에서 거의 읽을 수없는 옵션 가격 데이터의 행과 행을 나열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림 2의 데이터는 다음과 같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통화 옵션은 파업 가격이 낮을수록 더 비쌉니다. 풋 옵션은 파업 가격이 높을수록 더 비쌉니다. 외침으로, 더 낮은 파업 가격에는 가장 높은 선택권 가격이 있고, 선택권 가격은 더 높은 각 파업 수준에 떨어집니다. 이것은 각각의 연속적인 파업 가격이 돈이 적거나 돈이 더 적기 때문에, 각각은 더 적은 "본질적인 가치"를 포함하기 때문이다. 다음 최저 가격으로 옵션보다.


옵션 거래는 수십 년 전에 시작된 이래 평균 옵션 트레이더의 정교함 수준이 오랫동안 계속되었습니다. 오늘의 옵션 견적 화면은 이러한 진보를 반영합니다.


기술적 분석을 통한 옵션 거래.


우리는 스톡 옵션 거래에 중점을 둔 투자 그룹입니다. 우리는 A. J.에서 옵션을 교환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브라운, 유명한 옵션 거래 전문가. 우리의 스톡 옵션 거래 전략은 tradingtrainer에서의 그의 가르침을 기반으로합니다. 우리는 Charting 분석과 주식 거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우리의 거래를 유도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옵션 거래로 꾸준히 소득을 창출하는 것이며, 반드시 부자가되는 빠른 길을 택한 후에는 안됩니다. 우리는 그러한 증권에 집중하는 것을 선호한다. "스마트 돈" 따르고 투자 관심사가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트렌드가 좋은 유가 증권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분기 실적 시즌을 중심으로 발전하는 폭발적인 브레이크 아웃 주식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펀더멘털이 강한 나스닥, 다우 또는 SP500에있는 주식 만 타겟팅합니다. 우리는 시장 가격이 $ 50 이상인 사람들에게 증권의 목록을 더욱 좁힌 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단기간에 거래하며 도약을 이용하지 않습니다. 우리 스윙 거래 기법은 marketclub 주식 거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높은 확률의 주식 후보를 선택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시장이 매일 종결 된 후 우리는 시장 후보자 (marketclub)를 사용하여 주식 후보를 스캔 한 다음 차트 분석을 적용하여 그 후보를 평가하여 가격 추세를 밝힙니다. 차트 분석에서 수집 된 데이터는 거래 체결에 대한 특정 정보 및 거래 종료를위한 특정 기준과 함께 주식 후보자의 최종 목록을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우리는 가격 및 볼륨 차트 외에도 작은 주식을 사용하여 특정 주식의 경향 변화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주식 지표는 Williams % R, MACD, Chaiken Oscillator, Relative Strength Index (RSI), On Balance Volume (OBV), Accumulation / Distribution, Commodity Channel Index (CCI), Stochastics , 우리의 무역 결정을 안내하는 피보나치 Retracement 라인. 이러한 지표는 논리 수학 공식으로 작성되었지만 숙련 된 거래자는 보안의 가격 이동이 항상 예측 가능하지는 않으며 단일 지표 또는 지표 세트가 100 % 정확하지 않음을 인식합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주식의 주가 행동을 진정으로 예측할 수있는 수학 공식을 전혀 모르고 있습니다. 단순히 HUMAN 요인을 정확하게 설명 할 수있는 공식이 없기 때문입니다. 많은 거래자들이 동일한 증권을 하루 종일 그리고 하루 종일 거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각 주식은 특정 주식을 따르는 투자자의 매매 정신을 반영하는 독특한 개성을 발전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거래자 & # 39; 행동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면 주식의 인격도 발전 할 것입니다. 언뜻보기에 회원들이 주식의 가격 행동을 연구하기 위해 도표 분석과 주식 차트 기술을 계속 사용한다는 것은 모순 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모든 거래자들이 동일한 지표에 접근 할 수 있고 동일한 차트 분석 도구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되었습니다. 우리 회원들이 대중의 거래 행태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동일한 도구 세트와 주식 거래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는 것은 당연한 것처럼 보입니다. 차트 분석에서 단서를 찾는 방법을 배우면서 대중의 움직임을 예상하는 법을 배웁니다. 그리고 - 와 - 와 - 함께 - 흐름.


특정 지표의 조합이 가격 움직임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됨을 인식함으로써 AJ Brown은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고 특정 주식의 특성을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템플릿 세트를 개발했습니다. 선행 지표와 후행 지표의 이러한 조합은 반응적 성격, 완충 성격, 차이크 성격, 윤곽이없는 성격 또는 발성 성격을 나타내는 것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템플릿을 설정하여 주식을 적절한 성격에 맞게 필터링함으로써 주가 추이를 파악하고 진입 포인트 (즉, 통화 및 풋 옵션 구입) 및 종결 포인트 (즉, 통화 및 풋 옵션 판매)를 결정하는 데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AJ Brown의 주식 옵션 거래 시스템은 현재 AJ의 감독하에있는 900 개 이상의 주식 옵션 거래 학생들뿐 아니라 옵션 아웃렛 웹 사이트의 많은 투자 회원들에 의해 성공적으로 활용되었습니다. 주식 차트 작성 방법을 배우거나 주식 차트 기술을 더 잘 이해하고자하는 사람이라면 AJ의 주식 거래 트레이너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가 트레이딩 멘토링 서비스를 얻고 자하는 투자자는 TheTradingAuthority Coaching Program을 평가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거래 습관을보다 훈련 된 상인이되도록 도와주는 개인화 된 코칭을 제공합니다. 이 사이트는 현재 관심있는 투자자에게 무료 일일 거래 전략 교훈을 제공합니다. 우리는이 리뷰 사이트 (The Trading Authority Review)를 통해 추가적인 코칭과 옵션 거래 방법에 대한 추가 정보를 찾았습니다. 그것은 코칭 프로그램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해 주었고, 다른 사람들이 TheTradingAuthority 코칭 프로그램에 대해 말하는 것에 대한 느낌을주었습니다.


다음 링크는 우리가 현재 모니터링하고있는 스톡 옵션 후보자 외에 투자 활동의 로그를 제공합니다 :


스톡 옵션 거래리스트.


다음날 거래 할 준비가 된 주식 목록입니다.


주식 주시 목록.


우리의 스톡 옵션 거래 전략에 의해 유발 된 필터링 된 주식 목록입니다. 이 목록은 우리가 거래하기 전에 몇 가지 추가적인 확인을 필요로합니다.


재고 모니터리스트.


트리거되지 않은 주식 목록이지만 우리는 개인 성 및 동향을 잘 이해하고 있으므로 계속 모니터합니다. 우리는 Marketclub 주식 거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주식 모니터링 목록을 생성합니다.


우리의 스톡 옵션 거래 전략이 강건한 펀더멘털을 가지고 있으며 차트 동향 패턴이 과거에 설정되었다고 판단한 주식 목록입니까? 이 목록은 주 단위로 분석되는 주식 후보의 풀을 제공하고 차트 성격 템플릿은 각 주식에 적용되어 추세 행태를 결정합니다. 또한 MarketClub Trade Triangle 스캐닝 도구를 월간 및 주간 차트에 적용하여 추세에 대한 성격 스톡 템플릿을 확인하고 진입 점 및 종료점을 밝히는 데 도움을줍니다. 인터넷을 탐색하면서 리뷰 사이트에서이 도구를 발견했습니다. Marketclub에 대한 리뷰를 읽으려면이 MarketClub Review 링크를 따르십시오.


면책 조항 :이 웹 사이트는 회원들이 주식 및 옵션 투자 아이디어를 공유 할 수있는 수단으로 제공됩니다. 이 옵션 거래 웹 사이트는 투자 자문 사이트가 아니며 주식 분석이나 기술 분석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대중에게 투자 뉴스 레터 또는 주식 거래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모든 내용은 시청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새로운 주식 선택 목록으로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옵션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용자에게 거래 목록이 제공되지만이 페이지를 보는 모든 사용자에게 주식 또는 옵션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현재 클럽 회원이 아닌 경우 웹 사이트를 탐색하고 여가 시간에 무료로 자료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페이지에서 찾은 것을 기반으로 주식이나 옵션을 거래하기로 결정한 경우 각 보안을 철저히 조사하는 데 부지런히 노력해야합니다. Optionsoutlet은 귀하의 행동에 책임지지 않으며 귀하의 손실이나 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스톡 픽업에 대한 유효성 확인을 원하거나 주식 거래 교육이나 이와 유사한 투자 멘토링 프로그램을 찾으려면 다음 사이트를 검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옵션 산업 협의회 - 옵션 거래에 대한 무료 정보를 제공하고 온라인 옵션 교육을 대중에게 제공합니다.


옵션 결제 기관 - 옵션 거래 거래의 보증인으로서 OCC는 옵션 계약의 의무에 오류가없고 트랜잭션이 가장 신속하게 이행되도록합니다. OCC는 일반 대중을 대상으로하는 옵션 거래에 관한 문서 및 간행물을 제공합니다.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 SEC의 임무는 투자자를 보호하고 공정하고 질서 정연하며 효율적인 시장을 유지하며 자본 정보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독자는이 사이트에서 법률 문서 및 거래 관행과 안내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식 거래 코칭 프로그램 - 로크웰 거래 사이트는 관심 투자자에게 일대일 트레이딩 코칭을 제공합니다. 다른 거래 웹 사이트에서 로크웰 거래에 대한 의견을 얻으려면 Stock Trading Advisory, Day Trading Mentoring 프로그램 검토, Day Trading Learning System 및 Stock Trading Mentoring 검토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언급 할 가치가있는 다른 무역 코칭 프로그램은 무역 공무원 거래 교육입니다. 교육 프로그램은 트레이닝 심리학과 학생과 트레이딩 코치 간의 끊임없는 상호 작용에 중점을 둔 집중적 인 2 개월 실무 트레이딩 코스입니다. 프로그램의 효과에 대한 다른 웹 사이트의 피드백을 얻으려면 거래 당국 거래 프로그램을 방문하십시오.


tradingtrainer로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 배우기 - 이 사이트에서는 일일 온라인 거래 세미나를 통해 옵션 거래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고 매일 광범위한 시장 분석, 일일 주가 차트 기술 분석, 일일 권장 주식 후보 및 매주 웨비나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라이브 전화 회의. AJ Brown의 tradingtrainer 옵션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리뷰를 읽으려면 옵션 거래 자문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주식 거래 서비스 - 이 사이트는 투자자가 높은 확률의 주식을 스캔 할 수있는 거래 도구를 제공하며 각 주식에 대한 진입 및 퇴출 신호를 제공합니다. 다음 웹 사이트에서이 거래 도구에 대한 좋은 리뷰를 발견했습니다. 마켓 클럽 거래 도구 검토 및 MarketClub 옵션 자문 서비스. 판촉 행사 및 평가는 Market Club Trading 소프트웨어 및 INO TV 교육 사이트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무역 교육 - 옵션 대학 웹 사이트는 옵션 거래에 대한 훌륭한 교육 자료입니다. 이 사이트는 진행중인 스톡 옵션 트레이딩 웹 세미나와 온라인 및 대면 교실의 수많은 거래 과정을 제공합니다. 옵션 대학의 무료 교역 자료는 옵션 거래 교육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천 독서 - Price Headley의 Trend Strategist Handbook은 초보자 상인뿐만 아니라 장기간의 상인을위한 좋은 전자 서적입니다. 이 책은 기술적 인 주식 차트 분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eBook의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rice Headley Handbook 검토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웹 호스팅 스페셜을 찾으려면 mysafeflorida. org 웹 사이트의 가입 쿠폰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 midPhase 쿠폰 코드.


다른 웹 호스팅 관련 사이트에는 Fatcow 쿠폰 사이트 및 Hostgator 쿠폰 사이트가 포함됩니다. 건강 및 영양 관련 주제에 대해 비타민 및 영양 사이트는 자연 건강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옵션 트레이더를위한 차트 연구.


키 포인트.


고려중인 옵션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거나 비쌉니까?


옵션 거래자가 더 많은 입금 또는 통화 포지션을 설정합니까?


4 가지 새로운 차트 연구를 통해 이러한 해답을 얻으십시오.


Schwab은 옵션 거래자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4 개의 새로운 차트 연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연구들 중 세 건은 내재 변동성 (콜, 풋 또는 평균)과 기본 보안의 역사적 변동성을 비교합니다. 네 번째 차트 연구는 미결제 Put / Call 비율을 보여 주며 이는 옵션 거래자 정서의 유용한 척도가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차트 연구의 이점을 충분히 탐구하기 위해 이전 차트 연구뿐만 아니라 변동성을 빠르게 검토합시다.


휘발성.


변동성은 아마도 가장 과용되고 이해하기 어려운 옵션 용어 일 것입니다. 그러나 저의 견해로는 경험이 풍부한 옵션 트레이더가되고 싶다면 변동성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거의 필수적입니다. 변동성은 옵션의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구성 요소 중 하나이며 상대적으로 작은 변동성은 옵션 가격에 상대적으로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변동성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역사적 변동성은 과거의 특정 기간 동안 주식의 실제 가격 움직임을 측정합니다. 내재 변동성은 주식 가격이 앞으로 움직일 수있는 지점을 추정 한 것입니다.


역사 변동성 차트 연구.


Historical Volatility Study는 특정 주식 또는 ETF의 역사적 변동성을 보여줍니다. 보안의 역사적 변동성은 사실 데이터이므로 보안의 실제 변동성을 보여줍니다. 차트 창에서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면 커서가 나타나는 날짜부터 지정한 날짜 수만큼 거꾸로 계산 된 과거 변동성이 스터디에 표시됩니다. 아래 예에서 "HV (30) : 24.30"(아래 그림 1 상단)은 지난 30 일 동안 주식의 변동성이 24.30 %임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옵션 거래자는 옵션 증권의 가격이 현재 "정상"수준보다 높거나 낮은 지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기본 증권 (연한 파란색 선)의 역사적 변동성을 해당 증권의 옵션의 내재 변동성과 비교합니다. 물론 "정상적인"것은 상대적인 용어이며 보안, 전략, 시간 범위 및 시장 조건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됩니다.


출처 : StreetSmart Edge®


표시된 기호 및 시장 데이터는 설명의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변동성 평균 회귀 (volatility mean reversion)"라는 상당히 인기있는 옵션 이론이 있습니다. 이 이론은 단기간에 주가가 불안정하거나 침착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가격이 불규칙 할 때, 그들은 극단적 인 수준의 위쪽이나 아래쪽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나 주가가 일시적으로 정상보다 낮을 경우 결국 장기 평균으로 되돌아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난 30 일 동안 주식의 변동성 범위가 60 % 였지만 지난 1 년 동안 변동성 범위가 30 % 인 경우이 이론은 결국 변동성이 감소 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변동성은 비 방향성 측정이므로 변동성이 정상보다 적 으면이 이론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즉, 지난 달 동안 주식 가격이 매우 안정적 이었다면, 이론은 평균 연례 변동성으로 되돌아 감에 따라 변동성이 커질 수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묵시적 변동성 차트 연구 -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다.


변동성 평균 회귀 이론을 믿고 내재 변동성을 과거 변동성과 비교할 방법이 있다면 (현재의 시간 범위, 전략 및 시장 전망에 따라 다름), 현재 수준이 "정상"보다 높거나 낮습니다. 세 가지 변동성 차트 연구를 사용하여 통화의 내재 변동성 (그림 2의 녹색 선), 그림 2의 분홍색 선 또는 그림 3의 빨간색 선을 기초로하는 변동성의 과거 변동성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보안 (그림 2 및 그림 3에서 옅은 파란색 선)을 선택하고 두 가지가 일반적으로 서로 관련되는 방식을 결정합니다.


출처 : StreetSmart Edge®


표시된 기호 및 시장 데이터는 설명의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이러한 연구는 차트 하단 (위 그림 참조) 또는 오버레이 (아래 그림 참조)에 별도의 창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위 차트는 통화 및 풋에 대한 묵시적인 변동성 연구를 개별적으로 보여줍니다 (녹색 및 분홍색 라인). 아래 차트는 두 라인의 평균 (빨간색 라인)을 보여줍니다.


출처 : StreetSmart Edge®


표시된 기호 및 시장 데이터는 설명의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또한, 지정한 기간 동안의 묵시적 변동성 (그림 4의 자주색 및 주황색 선)의 간단한 이동 평균을 사용하여 장기 추세 분석을위한 선을 부드럽게 할 수 있습니다. 차트의 오른쪽에있는 차트 설정 메뉴에서 연구를 추가하면 이동 평균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출처 : StreetSmart Edge®


표시된 기호 및 시장 데이터는 설명의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묵시적 변동성과 실제 (과거) 변동성 모두의 과거 수준을 도표화함으로써 주식의 내재 변동성이 실제 변동성을 정확하게 예측했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묵시적인 변동성은 종종 수입 보고서 직전에 급상승하게되지만 수입이 발표 된 이후의 실제 변동성은 묵시적 ​​사실보다 적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예상치 못한 뉴스 보도 (예 : 인수 소문)가 나오면 실제 주식 변동성은 뉴스 직전의 묵시적인 변동성으로 인해 예측치를 훨씬 초과하는 수준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묵시적인 변동성의 기능은 실제 주식 이동을 예측하는 것이므로, 이러한 유형의 정보는 통화, 풋 또는 둘 모두가 현재 기본 보안의 가격 및 변동성에 비해 "정상"수준보다 높거나 낮은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묵시적인 변동성 및 과거의 변동성의 상대적 수준은 다양하며 수익 보고서, 예상되는 뉴스 이벤트 및 전반적인 시장 변동성에 따라 종종 영향을 받지만 이러한 새로운 연구는 특정 보안에 대해 "정상적인"것으로 간주되는 것을 분석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비정상적인 활동은 가격 변동, 거래 기회 또는 내부자 활동을 나타낼 수 있으므로 정상적인 것으로 판단되면 잠재적 인 이상을 활용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옵션에 대한 묵시적인 변동성이 보통보다 낮 으면 옵션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면 거래자는 변동성이 커지면 가치를 얻을 수있는 옵션 전략을 사용하여 직위를 수립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긴 옵션 (또는 짧은 옵션보다 긴 옵션)을 포함한 대부분의 옵션 전략은 변동성이 증가하면 가치를 얻습니다. 따라서 긴 전략, 긴 호출, 긴 걸음, 긴 목 졸림 및 비율 역세를 전략으로 고려할 수 있습니다.


Out-of-the-money 직불 스프레드와 인 - 인 - 크레딧 스프레드는 일반적으로 변동성의 증가로부터 가치를 얻지 만, 짧은 레그의 가치 상승이 부분적으로 긴 다리의 값. 변동성의 증가로 이익을 얻을 수있는 다른 가능한 전략으로는 돈 위 칼라, 역전 칼라, 짧은 나비 및 짧은 콘도르가 있습니다.


이 같은 접근법은 역으로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묵시적인 변동성이 상대적으로 높을 때, 변동성이 떨어지면 (짧은 풋, 짧은 콜, 짧은 스 트래들, 짧은 스턴 리그 및 비율 스프레드 등) 가치를 잃는 짧은 전략에 대한 기회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의 변동성이 감소하면 원래 판매 된 것보다 적은 비용으로 거래를 마감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짧은 다리의 가치 상승이 부분적으로 긴 다리 가치의 이득을 상쇄 할지라도, in-the-money 직불 스프레드와 out-of-the-money 신용 스프레드는 변동성의 감소로부터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변동성이 낮아지면, 긴 옵션에서 손실 된 값이 짧은 옵션에서 손실 된 값보다 작기 때문에 인 - 데빗 스프레드가 가치를 얻을 것입니다. XYZ의 가격이 $ 85.50 인 다음 예제를 살펴보십시오.


구매 1 XYZ 3 월 80 일 전화 $ 6.60; 현재 암시 된 변동성은 30입니다. 1 XYZ 3 월 85 일 전화 $ 3.00; 현재의 내재 변동성은 28이다. 이 스프레드를 입력하면 순 차감 - $ 3.60의 비용이 청구될 것이다. 가격 결정 모델의 내재 변동성 요소가 각 옵션 (각각 20 및 18)에 대해 정확히 10 포인트 떨어지면 다른 변화는 없다. 이 옵션의 가격은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 XYZ Mar 80 call $ 5.85; - $ 0.75와 XYZ 3 월 85의 가격 하락은 $ 2.05를 요구한다; - $ 0.95의 가격 할인이 스프레드를 종료하면 순 크레딧이 + 3.80 달러가됩니다.


짧은 옵션이 긴 옵션보다 떨어 졌기 때문에이 스프레드의 순 가치는 보유자에게 양의 값입니다.


돈이나 현금으로 구매 / 쓰기 (매도 / 쓰기) 할 경우 변동성이 감소 할 수 있습니다. 짧은 통화 (풋)를 판매 된 가격보다 낮게 마감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기본 주식의 가격이 크게 하락하지 않아도되기 때문입니다. 휘발성 감소의 혜택을 누릴 수있는 다른 가능한 전략으로는 돈을 버는 고리, 돈을 버는 고리, 긴 나비, 긴 콘도 등이 있습니다.


주식을 오랫동안 사용하는 것은 주가 상승으로 이익을 얻는 것을 허용 할 수 있으며, 주식 부족으로 주가가 하락할 때 이익을 얻을 수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정 옵션 전략은 어느 방향 으로든 주가 ​​변동성에 이익을 줄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주식만으로는 불가능한 일입니다.


Put / call ratio 연구는 정서를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선택 가능한 주식에 대한 Put / Call Ratio (볼륨 또는 미결제 기준)는 StreetSmart Edge (아래 그림 5)의 거래 창에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지만, 미결제 Put / Call 비율에 대한 차트 스터디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


출처 : StreetSmart Edge®


표시된 기호 및 시장 데이터는 설명의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미결제는 당일 또는 개별 옵션 교환에 의해 계산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모든 거래의 하루 거래가 일치하면 OCC (이전의 옵션 청산 회사)에 의해 매일 밤 계산됩니다. OCC는 매일 개개의 개방 된 관심 수준을 게시하지만, 지금까지는 개인 주식에 대한 일정 기간 동안 미결제의 증가 및 감소를보고 싶다면 대체 소스를 사용하거나 자신의 통계를 수집해야했습니다.


일중 거래를하는 대신 일정 기간 동안 계약을 유지하는 옵션 전략이 훨씬 많기 때문에 공개 담보 비율의 역사적 기록이 특정 지분에 대한 장기적인 정서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미결제가 미결제 계약의 수를 나타내므로 일정 기간 동안 매매 옵션에 대한 유용한 척도가 될 수 있습니다.


변동성 연구와 마찬가지로, 풋 / 콜 비율 연구는 귀하의 형평 차트를 오버레이하거나 그 아래의 별도 창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별 값을 보거나 지정한 기간 동안 이동 평균으로 선을 부드럽게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StreetSmart Edge®


표시된 기호 및 시장 데이터는 설명의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다른 유가 증권은 다른 방식으로 행동하지만, 풋 / 콜 비율은 종종 역 투자 지표로 간주됩니다. 다른 말로 표현하면, 상대적으로 높은 비율 (전화 걸출한 것보다 많음)은 종종 완고한 것으로 간주되는 반면 상대적으로 낮은 비율은 곰 같은 느낌 일 수 있습니다. 내 자신의 연구를 통해이 역 표식 지표가 주식보다는 지표에 대해 더 정확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 연구를 통해 극도로 높거나 낮은 입 / 통화 비율 수준에서조차 선택형 주식, ETF 또는 지수의 과거 행태를 조사 할 수 있습니다 .


연구를 찾는 방법.


변동성 및 Put / Call 비율 연구는 StreetSmart Edge®의 차트 설정 메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StreetSmart Edge에서 차트의 오른쪽에있는 열기 / 닫기 화살표를 클릭 한 다음 그림 7과 같이 "모든 연구보기"를 클릭하면 스터디 메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StreetSmart Edge®


표시된 기호 및 시장 데이터는 설명의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연구 메뉴에서 각각 "MarketStrength"및 "Volatility"범주 아래에있는 Put / Call Ratio 연구 및 묵시적 변동성 연구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림 8). 일단 연구 중 하나를 선택하면 선택한 연구를 실제 또는 SMA 모드로 표시 할 수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SMA 모드를 선택하면 이동 평균 (기본 기간 값은 20)에 대해 2와 200 사이의 기간 값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StreetSmart Edge®


몇주의주의.


묵시적인 변동성 : 묵시적 변동성의 정상 수준은 주식에서 주식까지 다양하지만 위에 언급 한 바와 같이 다른 기간에 대한 단일 주식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변동성 평균 회귀 이론은 변동성이 "라인을 벗어나기"전의 모든 요인이 원래 상태로 돌아 가면 종종 유효합니다. 시장이 결국 "정상적인"수준으로 돌아갈 것이라는 믿음에 대한 변동성 연구의 결론을 근거로하여, 귀하의 정상적인 생각이 전체 시장에서 "정상적인"것으로 간주되는 경우와 다를 경우 현명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Put / call ratios : OpenStyle Put / Call Ratio와 Volume Put / Call Ratio를 혼동하지 마십시오. 둘 다 StreetSmart Edge 거래 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림 9 참조).


출처 : StreetSmart Edge®


미결제 비율은 특정 거래일이 끝날 때 미결제 약정 및 통화 옵션 계약 수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볼륨 비율은 하루 동안의 일중 거래량 및 통화량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개방 거래는 미결제이자를 늘리고 거래 마감은 미결제를 줄이므로 거래량이 미결제를 늘리거나 줄일 수 있는지 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 볼륨 비율은 공개 이자율보다 "오늘의 뉴스"에 훨씬 더 많이 반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만기 전월 (현 월) 계약이 많기 때문에 매월 옵션 만료 후 미결제가 급격하게 감소하는 경향이 있음을 알아 두십시오. 이것은 종종 일일 미결이자 풋 / 콜율 차트에서 볼 수 있지만, 이동 평균 조사를 통해 대체로 매끄럽게 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1 월 만기 이후 매년 만료되는 LEAPS (장기 투자 기대 증권) 옵션이 많아지기 때문에 매년 더 극적으로 나타납니다.


역사 변동성 (HV)


역사적 변동성은 주식의 과거 가격 움직임에 대한 실제 통계적 측정 값입니다. 특정 기간에 대한 가격 변화 백분율의 연간 표준 편차를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역사적 변동성은 때때로 통계적 변동성이라고합니다.


내재 변동성 (IV)


내재 변동성은 특정 주식, ETF 또는 지수의 옵션 가격을 기준으로 기본 주식 인 ETF 또는 지수의 이론적 인 변동성입니다.


묵시적인 변동성은 Black-Scholes, Barone-Adesi-Whaley 또는 Cox-Ross-Rubinstein과 같은 이론적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을 사용하여 계산하고 알려지지 않은 변동성 구성 요소를 해결합니다. 변동성은 알려지지 않은 가격 결정 모델의 유일한 구성 요소이므로 공식을 거꾸로 조작하고 옵션 마켓 메이커가 사용하는 내재 변동성 추정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거나 상대적으로 비싼 지 여부를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상승하는 내재 변동성으로 인해 옵션 프리미엄이 오르거나 비싸게됩니다. 내재 변동성이 하락하면 옵션 보험료가 낮아집니다. 묵시적인 변동성을 해결하기 위해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은 다음 정보를 사용합니다.


옵션의 만료 날짜 (값이 높을수록 통화 및 풋이 증가 함) 옵션의 파업 가격 (값이 높을수록 통화량이 감소하고 풋은 증가합니다). 기본 보안의 가격 (값이 클수록 통화가 많고 풋은 감소합니다). 연간 배당 수익률 (값이 높을수록 통화가 감소하고 풋은 증가합니다). 지배적 인 무위험 이자율 (높은 가치는 통화 증가, 풋의 감소). 옵션의 현재 가격 (견적 화면에서 사용 가능). 만료 스타일 (미국 또는 유럽). type-call 또는 put 옵션은 기본 보안과 함께 이동하고 반대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다음 단계.


• Schwab 고객 : 거래 전문가에게 800-435-9050으로 질문하거나 거래 서비스 학습 센터에 로그인하십시오.


• 아직 고객이 아닙니까? Schwab Trading Service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게 도움이 되었습니까?


실전 교육으로 트레이딩 기술을 연마하십시오.


트위터에 우리를 따르라.


관련된 컨텐츠.


Schwab에는 정신적으로 거래 준비를 돕는 도구가 있습니다.


M-F, 오전 8:30 ~ 오후 9:00, 미국 동부 표준시.


2 년간 수수료없는 온라인 주식 및 옵션 거래 500 건을 확보하십시오.


옵션은 높은 수준의 위험을 지니고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Schwab을 통해 옵션을 거래하려면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긴 옵션을 선택하면 투자자는 투자 한 자금의 100 %를 잃을 수 있습니다. 다중 레그 전략은 여러 가지 커미션을 포함합니다. 옵션 거래를 고려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이라는 옵션 공개 문서를 읽으십시오.


스프레드 및 확정 옵션 거래는 증거금 계좌로 이루어져야합니다. 마진 거래는 시장 위험 수준을 높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귀하의 계좌 약정 및 마진 리스크 공개 성명서를 참조하십시오.


과거 성과 데이터를 테스트하는 전략은 미래의 결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실제 증권 및 가격 데이터를 사용하는 예를 포함하여 논의 된 모든 전략은 설명 목적을위한 것이며 추천 또는 매도 제안 또는 유가 증권 매입 요청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Charles Schwab & amp; Co., 그 모회사 또는 계열사 및 / 또는 직원 및 / 또는 이사는 본 약관에서 언급 한 유가 증권 시장에서의 지위를 가질 수 있으며, 원금 또는 대리인으로서 고객으로부터 매매 할 수 있습니다.


의견의 모든 표현은 시장 상황의 변화에 ​​대응하여 예고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3 자 제공 업체의 여기에 포함 된 데이터는 신뢰할 수있는 출처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정확성, 완전성 또는 신뢰성은 보장 할 수 없습니다.


엄지 손가락 위 / 아래 투표는 독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하며 특정 독자를위한 계정 유형, 제품 또는 서비스의 미래 성과 또는 적합성을 제안하는 것이 아니며 다른 독자의 경험을 대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표시 될 때 엄지 손가락 위 / 아래 투표 수는 사람들이 도움이되거나 도움이되지 않는 콘텐츠를 발견했는지 여부를 나타내며 회원 평가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 페이지에서 수집 된 서면 의견이나 의견은 게시되지 않습니다. Charles Schwab & amp; Co., Inc. 는 재량에 따라 투표 수를 0으로 재설정하고 로봇이나 스크립트에 의해 생성 된 표결을 제거하거나 의견 및 표결을 수집하는 데 사용 된 모듈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리지 제품 : FDIC 피보험자가 아님 • 은행 보증 없음 • 가치를 잃을 수 있음.


Charles Schwab Corporation은 운영 자회사를 통해 모든 범위의 중개, 금융 및 금융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브로커 - 딜러 자회사 인 Charles Schwab & amp; Co., Inc. (회원 SIPC)는 Schwab 중개 계좌를 포함한 투자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합니다. 은행 자회사 인 Charles Schwab Bank (FDIC 회원 및 Equal Housing Lender)는 예금 및 대출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합니다. 수요 증가, 시장 변동성, 시스템 업그레이드, 유지 보수 또는 다른 이유로 인해 전자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가 제한되거나 사용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미국 거주자를 대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비 - 미국. 거주자는 국가 별 제한을받습니다. 비 미국 거주자를위한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2017 Charles Schwab & amp; Co., Inc, 모든 권리 보유. 회원 SIPC. 무단 액세스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사용량이 모니터링됩니다.


옵션 트레이딩 센터.


좋아하는 주식에 대한 옵션 체인을 얻으려면 최대 25 개의 기호를 입력하십시오.


옵션 체인보기 :


최근 뉴스.


오늘의 시장 활동.


최신 뉴스 헤드 라인.


7:17 PM ET - GlobeNewswire.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