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March 2018

갭 오픈 트레이딩 전략


갭 오픈 트레이딩 전략
Gap Open이란 무엇입니까?
"gap open"은 주식의 개시 가격이 전날 저녁 마감 가격보다 높거나 낮거나 낮은 경우입니다.
공개 거래 전략에서의 격차.
모든 시스템, 방법, 전술 또는 전략과 마찬가지로 100 % 신뢰할 수는 없지만 위험 관리 및 다음 기준을 적용하면 상인의 수익성이 크게 높아질 수 있습니다.
분할 발표, 긍정적 인 실적, 중개 업 그레 이드, 또는 주식 부문의 강한 매수로 주가는 상승 여력이 없어야한다.
이상적으로, 주식은 전날 최고보다 높을 것입니다.
주식은 상승 추세에 있거나 중요한 가격 지원, 주요 이동 평균 (50-DMA 또는 200-DMA와 같은) 또는 잘 정의 된 추세선에서 반등하는 상대적으로 강한 이슈 여야합니다.
가급적이면 회사는 매우 강력한 그룹이어야합니다.
모든 갭 오프닝이 위쪽으로 향하는 것은 아니며 열린 상태에서의 갭은 주식 매도를 의도하지 않고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동일한 규칙이 "역순으로"적용될 것입니다. 상대적으로 약한 문제를 찾아 내고, 하락 추세와 그 격차의 원인을 찾아야합니다.
일단 주식이 아침에 위쪽으로 틈을 내고 완전한 30 분 동안 거래되면, 구매할 진입 점이 될 것이다.
** RightLine에 대한 Gap Open Trading Strategy 등록 문서 전체를 읽으려면 RightLine 보고서 6 건을 무료로 받고 RightLine 트레이딩 교육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여 2 주간 무제한 액세스가 가능합니다. Gap Open Trading Strategy Gap 조정 항목 Gap trading tips addressing & quot Short 판매 ","Fading The Gap " 및 "간격 채우기 (Filling the Gap)"
아무 의무도없고 우리는 신용 카드를 요구하지 않는다. 당신은 얻을 것이고 잃을 것도 없습니다. RightlIne에 지금 등록하십시오.
저작권 및 사본 Pro Right Line Corporation - 판권 소유.
주식 거래 - 온라인 투자 - 인터넷 주식 거래.

갭 오픈 트레이딩 전략
Gap Open이란 무엇입니까?
갭 오픈은 주식의 개시 가격이 전날 저녁 마감 가격보다 높거나 낮거나 낮은 경우입니다.
공개 거래 전략에서의 격차.
모든 시스템, 방법, 전략 또는 전략과 마찬가지로 100 % 신뢰할 수는 없지만 다음 기준을 적용하면 RightLine 독자가 틈을 열 위험이 크게 줄어 듭니다.
분할 발표, 긍정적 인 실적, 중개 업 그레 이드, 또는 주식 부문의 강한 매수로 주가는 상승 여력이 없어야한다.
이상적으로, 주식은 전날 최고보다 높을 것입니다.
주식은 상승 추세에 있거나 중요한 가격 지원, 주요 이동 평균 (50-DMA 또는 200-DMA와 같은) 또는 잘 정의 된 추세선에서 반등하는 상대적으로 강한 이슈 여야합니다.
가급적이면 회사는 매우 강력한 그룹이어야합니다.
주식이 아침에 위쪽으로 틈을 내고 완전히 30 분 동안 거래되면, 구매할 진입 점은 1 시간 반의 최고점보다 1/4이 될 것입니다. 즉, 주식은 30 분간 거래 한 후에 만 ​​매입해야하며, 매시간 30 분의 1 최고 가격보다 1/4 포인트를 매상하는 경우에만 매입해야합니다. (참고 : 공격적인 거래자의 경우, 처음 15 분에이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평가 기간을 단축하여 무역에 더 많은 위험을 추가한다는 사실을 깨달으십시오. 반대로, 위험이 적은 거래자는 45 분에서 1 시간을 사용해야합니다. )
이상적인 상황은 전반 30 분이 넘는 휴식 시간이 첫 30 분간의 거래 (후반 중반) 후 몇 시간 후에 발생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또한 "gap open"이 문제를 50-DMA 또는 200-DMA와 같은 중요한 이동 평균 아래에서 아래로 상향 조정해야하는 경우이를 매우 낙관적 인 신호로 간주하여 매우 매력적인 플레이로 간주하십시오.
공개 거래 전략에서 격차를 좁히십시오.
모든 간격이 열리는 것은 아닙니다. 오픈에서의 격차는 주식을 매도하려는 의도와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짧은 경우, 갭업에 대한 동일한 규칙이 "반대 방향"으로 적용됩니다. 하락 추세에서 상대적으로 취약한 이슈와 그 격차에 대한 알려진 이유를 찾아보십시오.
일단 주식이 30 분 동안 거래되면, 매도 할 진입 점은 첫 30 분 최저점보다 1/4 포인트 낮아질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주식이 30 분간 거래되고 나서야 매매가 끝나고, 처음 30 분의 가장 낮은 가격보다 1/4 포인트를 매매하는 경우에만 거래가 끝나야합니다.
저작권 및 사본 Pro Right Line Corporation - 판권 소유.
주식 거래 - 온라인 투자 - 인터넷 주식 거래.

갭과 데이 트레이딩 전략 | 워리어 트레이딩.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 : & Gap and Go! & # 8221;
기록 된 웹 세미나에서 나는 매일 사용하는 주식 거래 전략을 논의합니다. 내 초점은 매일 같습니다. 큰 gappers 찾기, 촉매에 대한 사냥, 주시 목록을 만들고, 전략에 따라 내 거래를 실행. 이것은 매일 같은 일입니다. 반복은 우리가 이러한 전략을 잘 수행하게합니다. 징계는 우리에게 수익을 안겨주는 것입니다. 주간 무역을위한 전략 배우기 & # 82; 갭 & # 8221; 또는 & nbsp; Gappers & # 8221; 시장에서의 성공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갈라진 틈을 거래한다! 주식 거래 전략. 매일 나는 같은 방식으로 시작한다. Trade-Ideas의 선제사 검색 도구를 사용하여 4 % 이상인 gappers를 봅니다. Gap과 Go에 4 % 이상의 차이가 있습니다! 거래는 일반적으로 4 % 미만의 갭이 채워지지만 흥미는 없다. 일단 주식이 이미 움직 였다면 나는 촉매제를 찾는다. StockTwits, Market Watch 및 Benzinga를 사용하여 뉴스를 검색합니다. 촉매제를 확인한 후에야 항목을 찾기 시작할 것입니다. 내 간격과 이동! 전략은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과 매우 유사합니다. 차이점은 Gap and Go! 전략은 특히 9 : 30-10am 사이의 거래를위한 것입니다. 시장이 열리면 신속하고 쉬운 거래를 찾습니다. 갭 앤 고! 우리에게 보통 오전 10 시까 지 이익을주기위한 빠른 주식 거래 전략입니다. Day Trade Courses에서 우리는 당신에게이 전략의 내용을 설명 할 것입니다.
갭 앤 고! 독특한 모멘텀 주식 거래 전략입니다.
Gapper 체크리스트 (요약, 트레이닝 코스 학생들을위한 세부 사항)
1) 모든 gappers를 더 많이 검색합니다. 4 %
2) 격차 (실적, 뉴스, 홍보 등)를위한 촉매제를 찾는다.
3) 사전 시장 최고점 및 선행 시장 플래그 중 높은 것을 표시하십시오.
4) 시장이 열리면 선가 고점을 사기위한 준비를하십시오.
5) 벨이 울리 자마자 오전 9시 30 분에 나는 그 촛불의 최저점에 멈추거나 1 분전 최고점을 사다.
갭 앤 고 엔트리 설정 (요약, 트레이닝 과정 학생 전용)
1) 사전 시장 신고 중단.
2) 오프닝 범위 브레이크 아웃.
3) 빨간색에서 녹색으로 이동합니다.
참가 설정 4. 5. 및 6.은 트레이딩 코스 학생들에게만 해당됩니다.
항상 저수익 주식을 찾으십시오. 이것들은 홈런 가능성을 그들 모두에게 씌워 줄 것이다. 10 백만개의 주식을 가지고 있고 1 백만개의 주식을 팔고있는 주식은 이미 주식의 10 %를 거래했다. 시장이 열리면 하루 종일 전체 플로트가 거래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들은 하루에 50-100 %를 실행할 수있는 주식 유형입니다. 촉매제, 부유물 및 소매업 자의 관심이 컸을 때 큰 주자에게는 완벽한 폭풍우가 닥 쳤습니다.
주식 거래 전략 검토 & # 8220; Gap and Go! & # 8221; 스캐너 결과.
$ OHGI Gap and Go 사례 연구 & # 8211; 먼저 갭 스캐너에서 잠재적 인 무역 아이디어를 확인합니다.
$ OHGI News Catalyst & # 8211; Gap and Go 거래에는 촉매제가 필요합니다.
관심 목록에서 & # 8211; NEWS OHGI : (14m) 2.16, 2.20 이상 시청. > OHGI : One Horizon Group - 회사는 자사 앱이 Alibaba의 Alipay, Tencent의 Wechat Wallet 및 China Union Pay를 포함한 중국의 모바일 지불 플랫폼을 지원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14.3M 공유 플로트로 % 상승.
$ OHGI 입장료는 시가 전날 최고치의 2.49를 기점으로하여 5.82를 통해 100 % 이상 상승하여 판매되었습니다.
주식 거래 전략 검토 & Gap and Go! & # 8221; 설정.
$ TCCO Gap and Go는 사전 시장 최고치를 압박합니다. 4.75에 입장, 기세를 타고.
$ ATOS 좋은 깨끗한 Gap and Go 설정.
$ CONN Gap and Go.
$ CSIQ는 23.60의 선매 시장 깃발과 정말 좋은 차이를 보이고 23.60으로 이것을 사서 25.00으로 파도를 타고갔습니다.
1.94의 시판 전 최고가를 가진 $ MTSL 아름다운 Gapper. 브레이크 아웃을 샀고 스파이크를 2.30까지 올렸습니다. 1 분 안에 11 % 이동합니다. 완벽한 그림!
낮은 유동 주식으로 $ NVGN 좋은 간격 사전 시장은, 2.70에 전 시장 깃발을 샀다, 3.00에 첫번째 철수를 후에 샀다, 3.13에 제 2 끌기를 건너 뛰었다 그러나 저것은 역시 좋은 것이었을 것입니다!
$ BCLI & # 8211; 월요일에 뉴스를 기대하면서 큰 격차. 7.55의 시판 전 최고점, 파산과 7.60으로 채워지면서 곧 팔렸으며 스파이크에서 8.48로 팔렸다. 아름 다운 오프닝 범위 브레이크 아웃입니다.
$ NDRM은 마켓이 열리 자마자 8.48에 길다. 이것은 시장 개방의 첫 45 분에 11.00에 달했다. 나는 오프닝 레인지 브레이크 아웃, 플랫 탑 브레이크 아웃, 불 플래그 브레이크 아웃 및 탑 리버설 전략을 적용하여 오늘이 거래를 계속했습니다.
$ GILD는 96.16의 시판 전 최고점을 지켜 보았고, 시장은 열렸고 97.31까지 상승했다. 완벽한 Gap and Go 설정.
$ 4.10의 프리 플레어 최고가 였지만, 4.00 이하였습니다. 종소리가 울리 자마자 4.00이 오르고, 4.15까지 올라 와서 1/2을 팔았고, 뒤로 당겨서 다시 올라올 때 4.25로 급등했다.
향후 3 년간 50,000 명의 자유 무역업자 창출.
우리 사명은 향후 3 년 동안 5 만 명의 상인이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오늘 다음 학생이 되십시오!
무료 웨비나에 참석하십시오.
증언.
Warrior Trading에 합류 한 이래로 31,202,73 달러의 이익을 올렸습니다. 전문가들로부터 진정으로 배우고 싶다면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이 고도로 숙련되고 고도로 훈련 된 성공적인 강사의 최고 수준의 훈련을 제공한다는 경험을 통해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거기에 당신이 그것을 이길 수없는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 매일 상호 작용하는이 수준의 대화방이 없다고 약속한다.
제프 넬슨.
달라스, 미국.
하루에 최대 $ 5000. 처음 거래를 시작했을 때 나는 좋은 달에 3000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워리어 트레이딩 스 데이 트레이딩 코스를 마친 후 나는 지금 대부분의 시간에 1500 달러에서 5000 달러 사이에 있습니다.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의 팀원들은 훌륭한 전략을 담고있는 코스를 만들었지 만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되었습니다.
그들의 거래에 대해 진지한 사람들을 위해 워리어 트레이딩이 될 곳입니다.
Thomas Tovland.
저는 OSU에서 베테랑 상인 금융 학위를 받았으며 항상 책을 청취하고 구입했습니다. 워리어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너무나 새롭고 유용한 정보로 구입하여 월간 채팅으로 그들이 가르치는 원리를 적용하고 새로운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고급 트레이더를위한 뛰어난 거래 교육.
Brian Levandusky.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은 의심의 여지없이 가장 전문적인 트레이딩 서비스 / 가족입니다. 나는 지난 1 년 반 동안 15 년 이상 풀 타임으로 거래를 해왔다.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의 투명성은 나를 끌어들이는 한 가지 측면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모두 보여줍니다. 그들은 자신의 손실과 손실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시장에서 이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앨런 맥레이.
거래는 힘들지만 전사 거래는 더 쉽게 만듭니다. 그들은 꾸준히 친근한 분위기를 유지합니다. 몇 년 동안 거래 한 후에는 그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상인은 일관성을 좋아하고 Warrior Trading에 로그온하면 전날과 같은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놀라움은 없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은 조용히 가장자리를 만들고, 돈을 벌고, 다음날까지 떠납니다. Ross와 그의 팀은 좋은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거기에있는 모든 다른 서비스에 가입하고 3 개월 동안 비교한다면 WT가 목록 상단에 표시됩니다.
나는 항상 열정에 열중 해 왔지만, 이 열정이 진정한 풀 타임 일자리로 바뀌었을 것이라고는 상상도하지 못했습니다. 사실, 저는 제가 전문적인 상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정말로 느꼈던 어떤 서비스도 찾지 못했습니다.
내가 워리어 트레이딩을 만날 때까지 말이다. 특히 로스 전 장관은 하루 종일 상인이되는 길에 나서는 동안 정말로 감동을 받았습니다.
나는 항상 주식 거래를 원했지만 그 숫자가 위아래로 움직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 "나는 이것을 얻지 못할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할 것입니다. 나는 자유로운 Youtube 비디오를 보았다. 그리고 나는 구부렸다. 그것은 내가 만든 최고의 투자였습니다.
이제 나는 어떻게 일 무역을하고 그 일에 대한 두려운 부분이 사라 졌는지를 안다. 나는 그들에게 귀를 기울이고 그들의 종이 무역에 돈을 지불했다. 이제 나는 주식으로 무엇을하고 있는지 확신한다.
나는 정말로 이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당신들이 저의 꿈을 이루도록 돕고 있다는 것이 내 마음 속에서 정말로 느껴지기 때문에 이것을 쓰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것은 낮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되는 것입니다. warriortrading 고마워.
코스는 하루 거래를 직업으로 만들고 싶다면 누구에게나 필요한 코스입니다.
돈을 절약하고 돈을 버는 데 도움이되는 여러 가지 방법을 배웁니다. 내가 코스를 마친 날에 나는 잃어버린 하루를 보내지 않았다. 나는 $ 300 달러를 잃었다.
코스를 치기 전의 최악의 손실은 $ 15K에 가깝습니다. 로스는 손실이 어떻게 발생하는지, 그 뒤에있는 심리와 그것을 막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나는 주식을 선택할 때, 언제 들어올 것인지, 그리고 언제 내 위험을 관리 할 것인가를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훨씬 더 편안한 거래를 느낀다 !!
모 알 칼리 리.
우리의 대화방에 오늘 가입하십시오!
귀하가 약관 및 조항의 조항 또는 조항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즉시 사이트를 종료하십시오. 이 사이트 또는 귀하가 제공 한 제품 또는 정보를 계속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본 이용 약관에 동의 함을 표명해야합니다.
Warrior Trading은 과거 실적에 대한 증언이나 설명을 표 시하거나 활용할 수 있지만, 그러한 항목은 향후 결과 나 성과 또는 귀하가 얻은 결과에 대한 진술, 보증 또는 보증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이러한 결과와 공연은 전형적이지 않으며 동일하거나 유사한 결과 또는 성과를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귀하의 결과는 Warrior Trading이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표현했거나 활용 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Woodland, CA 95776.
저작권 © 2017 Warrior Trading ™ 판권 소유.

격차 무역 전략.
목차.
격차 무역 전략.
갭 거래는 주식을 매수하고 단락시키는 것에 대한 간단하고 규율있는 접근법입니다. 본질적으로 이전 종가와의 가격 차이가있는 종목을 찾고 거래 범위를 확인하기 위해 첫 번째 거래 시간을 감시합니다. 그 범위 이상으로 상승하면 구매 신호가 발생하고 그 아래로 떨어지면 신호가 짧아집니다.
Gap이란 무엇입니까?
간격은 2 일 연속으로 닫히고 열리는 사이의 가격 수준의 변화입니다. 대부분의 기술 분석 매뉴얼에서는 Common, Breakaway, Continuation 및 Exhaustion과 같은 네 가지 유형의 갭 패턴을 정의하지만 이러한 레이블은 차트 패턴이 설정된 후에 적용됩니다. 즉, 어떤 유형의 갭과 다른 갭의 차이는 주식이 어떤 방식 으로든 계속 위 또는 아래로 지나간 후에 만 ​​구별됩니다. 이러한 분류는 특정 주식이나 섹터가 어떻게 반응 하는지를 장기적으로 이해하는 데 유용하지만 거래에 대한 지침은 거의 제공하지 않습니다.
거래 목적을 위해 다음과 같이 네 가지 기본 유형의 갭을 정의합니다.
Full Gap Up은 개시 가격이 어제의 높은 가격보다 높을 때 발생합니다.
시스코 (CSCO)의 아래 차트에서 6 월 2 일의 두 번째 막대 왼쪽에 작은 눈금으로 표시된 6 월 2 일의 공개 가격 (녹색 화살표)은 전날의 종가보다 높습니다. 6 월 1 일 바 오른쪽 틱 마크로
Full Gap Down은 개시 가격이 어제보다 낮을 때 발생합니다. 아래의 아마존 (AMZN) 차트는 8 월 18 일에 전체 간격 (녹색 화살표)과 그 다음날 (빨간색 화살표)의 전체 간격을 보여줍니다.
Partial Gap Up은 오늘의 개시 가격이 어제의 종가보다 높지만 어제의 최고 종가보다 높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Earthlink (ELNK)의 다음 차트는 6 월 1 일 부분 적색 간격 (빨간색 화살표), 6 월 2 일 최대 간격 (녹색 화살표)을 나타냅니다.
Partial Gap Down은 개시 가격이 어제의 종가보다 낮지 만 어제의 최저 가격보다 낮지 않은 경우 발생합니다.
아래의 Offshore Logistics (OLG) 차트의 빨간색 화살표는 이전 종가보다 낮은 종목을 제외한 종목의 종목 종목을 표시합니다.
거래 규칙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갭을주는 주식을 성공적으로 거래하려면, 거래를 알리고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규칙적인 입출국 규칙을 사용해야합니다. 또한 간격 거래 전략은 매주, 끝날 또는 일중 간격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장기 투자자들이 공백의 메카니즘을 '단기 & 장기 투자'로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유 신호를 판매하기 위해 신호를 종료 신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격차 무역 전략.
4 가지 갭 유형 각각에는 길고 짧은 거래 신호가있어 8 가지 갭 거래 전략을 정의합니다. 갭 거래의 기본 교리는 시장이 주식 가격을위한 범위를 설정하기 시작한 지 1 시간을 허용하는 것입니다. 나중에 논의 될 수정 된 거래 방법은 더 많은 위험을 내포하지만 처음 시간 전에 거래를 시작하는 8 가지 기본 전략 중 하나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치가 입력되면 긴 위치를 종료하기 위해 8 % 후행 중지를 계산하고 짧은 위치를 종료하려면 4 % 후행 중지를 계산하고 설정합니다. 트레일 링 스톱은 단순히 가격 상승 또는 가격 하락에 따른 단점입니다.
긴 예 : 주식을 100 달러에 사십시오. 당신은 그것보다 8 % 또는 92 달러 이하로 출구를 설정합니다. 가격이 120 달러로 오르면 110 달러까지 올릴 수 있으며, 이는 120 달러보다 약 8 % 가량 저렴합니다. 주가는 주가가 오르는 한 계속 상승합니다. 이런 식으로 주가의 ​​상승이 가격 추세가 반전 될 때 실행되는 실제 또는 정신적 중지로 따라갑니다.
짧은 예 : 주가를 100 달러로 단정합니다. 4 %의 추세 반전으로 인해 귀하가 그 직책에서 벗어나도록 강제 할 수 있도록 $ 104로 Buy-to-Cover를 설정하십시오. 가격이 $ 90로 떨어지면 그 숫자보다 4 % 높거나 $ 93에서 Buy-to-Cover로 다시 계산합니다.
8 가지 기본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Full Gap Up : Long.
주식 시세가 어제보다 높을 경우 오전 10시 30 분 이후 1 분 차트를 다시 방문하고 첫 번째 거래 시간에 달성 한 최고치보다 2 배나 긴 (매수) 정지를 설정하십시오 . (참고 : '틱'은 주식에 따라 입찰가 / 스프레드가 보통 1/8에서 1/4 포인트로 정의됩니다.)
Full Gap Up : Short.
주식이 붕괴되었지만 상승 압력을 유지하기에 부족한 매수 압력이있는 경우, 주식 가격은 개방 갭 가격보다 낮거나 떨어질 것입니다. 거래자는 다음과 같이 짧은 위치에 대해 유사한 입력 신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식 시세가 어제보다 높으면 10:30 AM 이후 1 분 차트를 다시 방문하고 첫 번째 거래 시간에 달성 한 최저치보다 2 ticks만큼 짧은 stop을 설정하십시오.
Full Gap Down : Long.
불량한 수입, 나쁜 소식, 조직 변화 및 시장 영향으로 인해 주식 가격이 비정상적으로 하락할 수 있습니다. 풀 갭 다운은 가격이 전날의 종가보다 낮을뿐만 아니라 전날의 종가도 낮을 때 발생합니다. 가격이 완전히 하락한 후 즉시 상승하기 시작하는 주식은 "Dead Cat Bounce"라고합니다.
주가의 개시 가격이 어제보다 낮 으면 어제보다 낮은 가격으로 2 번 틱히 멈춘다.
Full Gap Down : Short.
주식 시세가 어제보다 낮은 경우 오전 10시 30 분 이후에 1 분 차트를 다시 방문하고 첫 번째 거래 시간에 달성 한 최저치보다 2 틱만큼 짧은 정지를 설정하십시오.
부분적인 간격.
전체 갭과 부분 갭의 차이는 위험과 잠재적 이득입니다. 일반적으로 전날의 최고치를 완전히 웃돌고있는 주식은 시장의 소유 또는 판매 욕구가 크게 바뀌 었습니다. 수요는 시장 제작자 또는 층 전문가가 채워지지 않은 주문을 수용하기 위해 주요 가격 변경을하도록 강요 할만큼 충분히 큽니다. 전체 갭핑 주식은 일반적으로 부분적으로 만 갭이있는 주식보다 한 방향으로 더 멀리 흐른다. 그러나 수요가 적 으면 거래 주문서를 채우기 위해 매매를 시작하기 위해 매매가가 이전 종가보다 높거나 낮은 가격만을 움직일 것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을 가득 채우면서 며칠 동안 이득 할 수있는 더 큰 기회가 있습니다.
초기 주문이 채워진 후에도 매매 또는 매수에 충분한 관심이 없으면 주식은 신속하게 거래 범위로 돌아갑니다. 부분적으로 격차가있는 주식에 대한 거래를 시작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5 ~ 6 %의 더 큰주의 또는 더 가까운 후행 중지를 요구합니다.
부분 간격 : 길게.
주가의 개시 가격이 어제의 종가보다 높지만 어제의 최고치보다 높지 않은 경우, 조건은 부분적인 간격으로 간주됩니다. 긴 진입에 대한 프로세스는 Full Gaps와 동일합니다. 즉, 오전 10시 30 분 이후 1 분 차트를 다시 방문하고 처음 거래 시간에 달성 한 최고치보다 2 배나 긴 (매수) 정지를 설정합니다.
부분 간격 : 짧음.
부분 격차 해소를위한 짧은 거래 프로세스는 Full Gaps와 동일합니다. 오전 10시 30 분 이후 1 분 차트를 다시 방문하고 첫 거래 시간에 달성 한 최저 기록보다 2 정도 낮게 설정합니다.
부분 갭 다운 : 길다.
주가가 어제의 종가보다 낮을 경우, 오전 10시 30 분 이후 1 분 차트를 다시 방문하고 첫 거래 시간에 달성 한 최고치보다 2 틱 상승한 구매 중단을 설정하십시오.
부분 갭 다운 : 짧음.
Full Gap Down의 경우 10:30 AM 이후에 1 분짜리 차트를 다시 방문하고 첫 거래 시간에 달성 한 최저치보다 2 ticks 짧은 정류장을 설정한다는 점에서 부분 격차 축소에 대한 짧은 거래 프로세스가 동일합니다.
주가의 개시 가격이 어제의 종가보다 낮 으면, 오늘 거래의 처음 1 시간 내에 달성 된 최저치보다 2 틱 작은 종가를 설정하십시오.
볼륨 요구 사항이 충족되지 않으면 부분 간격을 재생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가격이 이전 높은 가격 (긴 거래의 경우) 또는 낮음 (짧은 거래의 가격)을 벗어날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종말의 갭 거래.
Gap Trading Strategies의 8 개 항목 모두는 일일 거래에 적용 할 수도 있습니다. StockCharts의 갭 스캔을 사용하면 하루 종일 거래자는 잠재력이 가장 좋은 주식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갭을 위아래로 움직이는 양이 증가하면 갭과 같은 방향으로 계속 움직이는 것을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저항 레벨 이상으로 교차하는 갭 스톡은 신뢰성있는 진입 신호를 제공합니다. 유사하게, 짧은 포지션은 격차가지지 수준에 미치지 못하는 주식에 의해 알려질 것입니다.
수정 된 거래 방법은 무엇입니까?
수정 된 거래 방법은 위의 여덟 가지 전체 및 부분 갭 시나리오에 적용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가격이 높은 가격 (또는 단시간의 최저 가격) 이상으로 떨어질 때까지 기다리는 대신입니다. 너는 반동의 한가운데에 무역을 들어간다. 이 방법에 대한 또 다른 요구 사항은 지난 5 일 동안 평균 볼륨의 두 배 이상이 거래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위의 8 개 전략에 능숙하고 빠른 거래 실행 시스템을 갖춘 개인에게만 권장됩니다. 대량 거래는 빠른 반전을 경험할 수 있으므로 보통 하드 스탑 대신 정신적 중지가 사용됩니다.
수정 된 거래 방법 : Long.
주식 시세가 어제보다 높으면 오전 10:30 이후 1 분 차트를 다시 방문하고 공개 매매 가격의 평균과 같은 긴 종가를 설정하고 첫 거래 시간. 이 방법은 예상 일일 수량을 5 일 평균의 두 배로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정 된 거래 방법 : Short.
주식의 개시 가격이 어제보다 낮 으면 오전 10:30 이후 1 분 차트를 다시 방문하고 첫 번째 시간에 달성 한 공개 및 저가의 평균과 동일한 긴 정지를 설정하십시오 거래. 이 방법은 예상 일일 수량을 5 일 평균의 두 배로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주식을 어디서 찾을 수 있습니까?
StockCharts 회원 & # 039; 추가 서비스는 일별 기준으로 업데이트되는 일별 데이터에 대한 검색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갭을주는 주식을 찾는 데 적합합니다. Intraday 데이터 설정을 동부 표준시 기준으로 사용하여 사전 정의 된 갭 스캔을 실행하기 만하면됩니다. 또한 StockCharts는 종가 데이터를 바탕으로 하루 종일 완전히 갭업되거나 완전히 갭업 된 종목의 목록을 게시합니다. 이것은 장기 투자자를위한 훌륭한 아이디어입니다.
이러한 주식 거래의 유용한 목록이지만 주식의 장기 차트를보고 지원 및 저항이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고 간격 거래 기술이 나올 때까지 하루 평균 500,000 주 이상의 거래량을 가진 사람들 만 재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스터된다. 가장 수익성있는 갭 플레이는 일반적으로 과거에 따라 왔으며 잘 알고있는 주식에 이루어집니다.
얼마나 성공적입니까?
간단히 말해 Gap Trading Strategies는 특정 기준을 사용하여 출입하는 엄격한 거래 시스템입니다. 후행 중지는 손실을 제한하고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정의됩니다. 성공적으로 격차를 좁히는 자신의 능력을 결정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종이 교역입니다. 서류 거래에는 실제 거래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대신 엔트리 신호를 기록하거나 기록한 다음 종료 신호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런 다음 커미션과 미끄러짐을 빼서 잠재적 인 이익 또는 손실을 결정하십시오.
간격 거래는이 자습서의 길이보다 훨씬 간단합니다. 주식의 가격대의 상단이나 하단을 찾을 수는 없지만 정류장을 사용하여 구조화 된 방식으로 수익을 올리고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결국, 지속적으로 이삿짐을 추적하거나 군중들 뒤에 입장하는 것보다 지속적으로 수익을 올리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