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미래 및 옵션 거래 힌디어


상품 / 주식 시장 내 투입.


100 % 안전한 MCX 팁 & amp; 멋진 미래 옵션 팁. 무료 시험판은 097543-81469로 전화하십시오.


2013 년 4 월 26 일 금요일


주식 시장 - HINDI의 미래 및 옵션.


48 코멘트 :


아주 좋은 블로그 게시물인데, 이 인터넷 사이트에 이상적으로 표시되어있는 도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 # 8217;


가까운 장래에이 주제에 관해 더 많은 것을보십시오!


NSE 미래 & amp; 선택권.


이 주제에 대해 알고 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블로그입니다. 진정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는 매우 유용합니다. 나는 당신이 전문적으로 쓰여진 내용에서 얻을 수있는 귀중한 조언을 존경합니다. 이 유익한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나는이 위대한 것을 공유해 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모바일에 관한 주식 시장 팁.


오늘 시장은 전체 시장에 영향을 받아 하락했다.


여기에서 제공되는 팁은 정말로 굉장했습니다. 정확한 통화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우 소중한 정보는 미래의 옵션 및 거래자의 모든 의구심을 해소 할 수있는 옵션과 관련하여 공유됩니다. 미래와 옵션에 관한 더 많은 지식은 에픽 리서치를 방문하십시오.


CMP를 사용하여 TCI 구매 224.00 TGT1 228.50 TGT2 233.50SL 215.00.


이 의견은 작성자가 삭제했습니다.


나는 당신의 포스트를 진짜로 아주 유익한 그것을 읽는 읽었다.


에픽 리서치 주식 선물 팁 : 아래에서 미래 판매 1264 TGT 1261-1255-1245 SL 1269.이 케이스, 미래, 옵션, 상품 팁, Agri 팁과 같은 모든 세그먼트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Demat call on9762676958 만 푸네 사람들을 원해.


Demat call on9762676958 만 푸네 사람들을 원해.


귀하의 블로그 제안은 지식 전체 정보입니다 계속 도움이되는 정보를 계속 제공하십시오.


시장 통화 공유는 최고의 주식 시장 조언 제공 업체 자문입니다. 우리의 서비스는 주식 팁, 주식 현금 팁, 상품 팁, 금괴 팁, AGRI 팁 있습니다.


주식 미래 팁.


Ways2Capital은 인도의 주요 주식 / 주식 시장 서비스 제공 업체입니다. 우리는 투자 자문 회사입니다.


웰스 리서치는 최고의 옵션 팁, 스톡 옵션 팁 무료 평가판, 옵션 거래 전략, 콜 풋 옵션 팁, 옵션 트레이딩 차트, 스톡 옵션 팁을 제공합니다.


시장 통화 공유 인도 인도 르, 공유 시장 통화, 인도 최고의 주식 권고 회사, 스톡 비즈니스 섹터 팁, NSE 팁, BSE 팁, NIFTY FUTURES 팁, BONANZA 팁, 주식 시장 팁, 콤보 HNI 팁, 무료 주식 팁, 최고의 주식 상담 회사.


공유 조언에 대한 최신 인도 주식 팁, sensex, NSE 공유 시장을 얻으십시오. 온라인 주식 팁, 투자 팁, 온라인 공유 팁을 검색하십시오.


SENSEX 및 멋진 색인은 경미한 이익, 금속, 자동 및 FMCG 색인에 약한 무역이다 Intraday 주식 오늘 미래 끝.


전화 걸기 옵션에 대한 유용한 정보. masurim에 나의 증권 거래소 경험을 읽으십시오 /


버즈 웨이 2 자본 선물 거래 팁, 주식 선물, 주식 선물 팁 서비스 및 90 % 정확한 주식 시장 고문 귀하의 무역 사업에 도움이됩니다.


나는 주식 부문에서 거래한다. 멋진 정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Nifty Future Premium Tips 서비스를 찾고 있습니다.


귀하의 웹 저널은 매력적입니다. 나는 당신의 웹 사이트의 날마다 손님이며 재고 및 품목 진열과 관련하여 특별한 게시물과 업그레이드를 발견 할 때마다. 우리는 최선을 다합니다.


Gold Crude Research 및 Advisory는 NYMEX 신호, 원유 신호, 천연 가스 신호, 석유 오일 신호 Comex 신호, 외환 신호 등의 상품에서 최고의 신호를 제공합니다.


아주 좋은 글. 시장에는 개별 상인이나 투자자가 개별 위험 식욕에 따라 따라갈 수있는 많은 전략이 있습니다. 그것은 어떤 세그먼트에 투자의 주요 부분입니다. Equity tips.


훌륭한 지식을 갖춘 시장 업데이트 및 주식 시장 정보 및 주식 정보와 같은 뉴스 공유.


나는 당신의 블로그를 읽고, 그 매우 유용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전문가는 BUY 통화에서 수익이 예약 된 이유를 예측 했으므로 옵션이 좋았습니다. 에픽 연구원 (Expert of Epic Research)의 전문가는 매수 (Buy)가 옵션 거래로 인한 큰 이익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했기 때문에


게시물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클릭하십시오. 우리는 최대의 수익으로 매우 정확한 통화를 제공합니다.


대규모 작업은 큰 손실이나 이익의 가능성이 복잡 해지는 방식으로 수행됩니다. 모든 터미널에는 NSE-BSE 및 F & amp; O screen. gold 및 실버 팁.


정말 훌륭한 소식입니다.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식 자문 회사 Miss This Call No No 7879881122.


& # 8226; Indraprastha Gas는 인도의 Karnal City Gas 면허를 획득했다고합니다.


& # 8226; IRB Infra는 Udaipur 유료 도로에서 통행료 징수 및 건설을 시작합니다.


HNI 서비스는 주식 옵션 분야에서 귀하의 투자 및 기회 식욕에 맞춰 매우 맞춤화되고 맞춤 설계된 제공 업체입니다. 이 서비스에서는 80 % -85 % 정확도 및 추가로 전체 전화 지원을 통해 일일 거래에 대한 추가 목표를 제공합니다.


인도에서 골드 조잡한 연구 최고의 자문은 다음과 같은 많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Comex 신호, 외환 신호, 금 신호, 은색 신호, 에너지 신호, 흑기러기 오일 신호, Wti 오일 신호 등 고객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상품 시장 분석 및 호출 .


이 의견은 작성자가 삭제했습니다.


그것은 정보에 대한 아주 좋은 게시물 주식 조언 조언 주셔서 감사합니다.


CS NIFTY FUTURES (OCT) 개요 - 2017 년 10 월 3 일.


정말 훌륭한 비디오. 인도계 주식 시장은 수요일 세계 시장에서 확실한 거래를 모니터링하면서 완만 한 상승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SGX Nifty의 발전으로 인해 시장은 9,892로 17 포인트의 긍정적 측면으로 개방되기 쉽습니다.


와우 나는 이것이이 blog의 기대되는 또 다른 위대한 기사 다라고 말할 수있다.


블로그 검색에 관한 관련 정보를 검색하는 동안이 게시물을 찾았습니다. 그것의 좋은 게시물 .. 정보를 게시하고 업데이 트하십시오.


주간 가치 차트에서 주식 주식은 이전 세션에서 부진한 움직임을 보인 후 강세를 보이는 강세 패턴을 형성했으며 현재 수준에서 추가적인 상승 추세를 나타냅니다.


멋진 블로그. & quot; FUTURE & amp; & quot;의 멋진 블로그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OPTION IN STOCK MARKET & quot;을 클릭하면 게시자에게 동영상을 게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식 시장에 관한 주어진 업데이트는 거래에 도움이되며 달러 자문에서 더 많은 재정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Comex Tips Services를 제공합니다.


이 유익한 게시물을 게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가 정보를 제공 한 것은 게시에 대한 감사의 말입니다. Dollar Advisory는 최고의 Comex 팁을 제공합니다.


나는 CapitalHeight Investment Adviser에서 Blog Design Perfect Report와 Level Thank 감사합니다.


트레이딩 주식 & amp; 인도 주식 시장의 지수 선물.


선물 거래는 자신이 원하는 사업에서 얻은 모든 것을 제공하는 사업입니다. Roberts (1991)는 그것을 세계의 완벽한 사업이라고 부른다. 그것은 무제한의 수입과 실질적인 부를위한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자신의 시간에 작업을 수행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지금하고있는 일을 계속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인도 주식 시장에 선물 거래는 무엇인가? 지수.


선물 거래는 장래에 증권 거래가 상승에 대한 추측을 포함하는 투자 형태입니다.


선물 계약이란 무엇입니까?


선물 계약은 선물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표준화 된 계약으로 미래의 특정 날짜에 특정 가격으로 특정 기본 상품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미래의 날짜는 배달 날짜 또는 최종 결제 날짜라고합니다. 미리 설정된 가격을 선물 가격이라고합니다. 납기일에 기초 자산의 가격을 결제 가격이라고합니다.


선물 계약은 다음과 같은 세부 사항을 명시한 고도로 표준화 된 계약입니다.


기본 자산 또는 금융 상품 이것은 원유의 배럴, 금의 킬로 또는 특정한 주식 또는 몫에서 무엇이든 일 수 있습니다.


선물 거래는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 amp; 인도의 교환위원회 (SEBI). SEBI는 불법적이거나 비 윤리적 인 방법으로 시장을 통제하는 거래자를 보호하고 선물 시장에서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선물 거래는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선물 참가자에게는 hedgers와 투기꾼의 두 가지 기본 범주가 있습니다.


상인의 판단이 좋다면. 그는 선물 가격이 평균적으로 부동산이나 주가보다 더 빨리 변하기 때문에 선물 시장에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선물 시장의 나쁜 거래 판단은 다른 투자의 경우보다 더 큰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선물은 레버리지가 많은 투자입니다. 상인은 기본 계약의 가치 중 작은 부분 (일반적으로 10 % -25 % 및 때때로 적은)을 마진으로 세우지 만 위아래로 움직일 때 계약의 전체 가치에 승복 할 수 있습니다. 그가 내놓은 돈은 기본 계약에 대한 계약금이 아니라 성과 채권입니다. 계약의 실제 가치는 배달이 이루어지는 드문 경우에만 교환됩니다. (일반적으로 주식 가치의 100 %를 올려야하는 주식 투자자와 비교하십시오.) 또한 선물 투자자는 증거금과 계약 금액의 차이에 대해이자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인도에있는 선물 계약을 침전하십시오.


선물 계약은 일반적으로 물리적 납품으로 해결되지 않습니다. 옵셋 포지션의 매각 또는 매각은 기존의 포지션을 정산하는 데 사용될 수있어 투기자 또는 헤지 저 (hedger)가 원래 계약의 이익 또는 손실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증거금 잔액은 추가 이익과 함께 반환되거나 마진 균형에 이익을 더하여 소유주의 손실로 간주됩니다. 현금 결제는 주식 또는 지수 선물과 같은 계약에서 분명히 납품을 할 수없는 계약에 사용됩니다.


인도에서 선물 거래의 장점.


예금 계좌, 주식, 채권, 옵션, 부동산 및 수집품과 같은 다른 투자 대안보다 선물 거래에 많은 고유 한 이점이 있습니다.


1. 높은 레버리지. 일차적 인 매력은 당연히 단기간에 큰 이윤을 낼 잠재 성입니다. 선물 거래가 그렇게 유익 할 수있는 이유는 높은 레버리지 때문입니다. 선물 계약을 '소유'하기 위해서는 투자자는 계약의 가치 중 작은 부분 (일반적으로 약 10-20 %)을 '마진'으로 설정해야합니다. 다시 말하면, 투자자는 시장 상황을 올바르게 예측했다면 이익을 배가 할 것입니다 (10 % 예금의 10 배). 이는 주식을 물리적으로 납품하는 것과 비교하여 우수한 수익률입니다.


단기 거래.


단기 트레이딩은 BULL 및 BEAR 시장에서 인도 주식 및 지수 선물의 단기 폭발 움직임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데이 트레이딩은 유동성이 높은 주식 및 지수 선물에서 주중 변동성을 포착하는 과정입니다!


NCDEX 및 MCX 상품 선물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상품 선물의 단기 추세를 파악합니다.


이 웹 사이트 및 / 또는 당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함에 따라 귀하의 면책 조항에 동의 함을 나타냅니다.


면책 조항 : 선물, 옵션 & amp; 주식 거래는 위험도가 높습니다. 시장에서 취하는 조치는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TradingPicks는이 정보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직간접 적, 결과적 또는 우발적 인 손해 또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정보는 여기에 언급 된 유가 증권을 매도하기위한 청약도 아니고 구매 권유도 아닙니다. 작가는 언급 된 유가 증권을 거래 할 수도 있고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언급 된 모든 이름 또는 제품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전자 - 도서 : 50 선물 및 옵션 거래 전략.


선물 및 옵션 시장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moneycontrol은 파생 상품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전략에 대한 e-Book을 마련했습니다.


선물 및 선물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옵션 시장에서 moneycontrol은 파생 상품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전략에 대한 전자 서적을 마련했습니다.


첨부 파일에서 pdf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면책 조항 :이 전자 책에 언급 된 전략은 학습 목적으로 만 사용되며 권장 사항으로 해석 될 수 없습니다. 거래를하기 전에 중개인 / 재정 고문에게 문의하십시오.


태그 # F & O 큐 #futures # 옵션 #trading 전략.


가장 인기 많은.


집회를 통해 짧은 지위를 구축하십시오. 18 %의 수익을 낼 수있는 4 가지 주식.


구자라트 출구 시장 조사 긍정; 초점은 이제 예산 2018 : 중개로 바뀝니다.


구자라트의 출구 조사 결과가 Sensex, Nifty를 응원하는 상위 5 가지 요인 중 하나입니다.


오늘의 비디오.


지켜봐야 해.


업데이트 유지.


Copyright © e-Eighteen Ltd. 모든 권리 보유. 돈 콘트롤의 명시적인 허가없이 어떤 형태 나 매체로 전체 또는 일부의 뉴스 기사, 사진, 비디오 또는 기타 내용을 복제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저작권 및 사본; e-Eighteen Ltd 모든 권리 보유. 돈 콘트롤의 명시적인 허가없이 어떤 형태 나 매체로 전체 또는 일부의 뉴스 기사, 사진, 비디오 또는 기타 내용을 복제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혼란스러워? 브로커 비교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등록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브로커 담당자가 곧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미래의 거래.


'Future trading'- 1 비디오 클립.


'미래 거래'- 44 न्यूज़ रिजल्ट्स.


사업 | 2017 년 12 월 18 일 06:17 IST.


जेटली ने यहां एक समारोह में स्वर्ण ऑप्शन ट्रेडिंग की शुरुआत करते हुए कहा "यह पीले धातु के व्यापार में बहुत ही महत्वपूर्ण विकास का प्रतीक है. यह व्यापारियों को वायदा का विकल्प देकर सभी जोखिमों से बचाव करता है."


사업 | 2014 년 10 월 20 일 10:12 IST.


सेश के शेयर बाजार में आपामी सप्ताह वाय्ा विक्पस दौदेकी परिपकेवता कारण कारण उारण उ र रारण उ र ा ढ ह ह ह ह ह ै ै ै ै ै ै ै ै..... अप्रैल केरैल सौदे बुधववर 23 अप्रैल पोरिक्व हाएंगे. शेयर बाजार 24 अप्रैल मुंबई में लुनाव किदान कद्देनजर बंद ऱेे.


사업 | बुधवार अगस्त 28, 2013 03:13 PM IST.


دالدث دلادد دلصر دلصدन मुकालले 68.75 नेयूऩम स्तर पर आाजेने के बीच सोना आज शुरुतती कारोबर में 2,500 ורון שלאלל 34,500 לרपये प्रति 10 ग्राम परपपुंच गया.


사업 | 비상 사태 2, 2013 09:52 PM IST.


देश के सेरर बाजारों में मंसे कों तोजी कुख रहा. 이 페이지를 즐겨 찾기에 추가하기 176.20 항목 별 19,040.95 구독하기 43.70 추천하기 5,748.10에서 새로운 걸 사용하기.


사업 | सोमवार अप्रैल 1, 2013 06:52 PM IST.


देश के शेयर बाजारों में सोमवार कोजी कुख रहा. 덧글을 클릭하십시오 28.98 항목 별 18,864.75 및 21.85 항목 별 5,704.40에서 게시자.


사업 | 2011 년 12 월 20 일 14:12 IST.


संयुक्त प्रगतिशील गठबंध (संप्रग) के एक महत्वपूर्ण घटक डीएमके के गठबंधन से बाहर होने की घोषणा के बाद उपजी राजनीतिक अनिश्चितता के बीच बुधवार को भारतीय शेयर बाजारों में तीव्र गिरावट देखी गई.


사업 | मंगलवार मार्च 19, 2013 08:40 PM IST.


कांग्रेस नेतृत्व वाले संयुक्त प्रगतिशील गठबंधन (संप्रग) के एक प्रमुख घटक, द्रविड़ मुनेत्र कड़गम (डीएमके) के संप्रग से अलग होने की घोषणा के बाद मंगलवार को देश के शेयर बाजारों में भारी गिरावट का रुझान रहा.


사업 | 2011 년 8 월 18 일 17:50 IST.


देश के शायर बाजारों में सोमवार गोरावा रुख रहा. 댓글이 닫혀있다. 134.36 항목 설명 19,293.20 게시자 : 37.35 신청 횟수 : 5,835.25 추천하기.


사업 | 2011 년 11 월 11 일 17:43 IST.


शेयर बाजारों में सोमवार गोरावट रुख रहा. 답글을 클릭하십시오. सेंसेक्स 37.02 Стания 19,646.21 расы 3.35 답글 5,942.35을 (를) 구독하십시오.


사업 | 2011 년 6 월 26 일 (일) 06:41 IST.


बेट बाजार में ताजी लाने में नाकाम रह. वैश्विक स्तर परकरजोर रुख केबीस बंबई बाजार सांसेक्स 316.5 साथस्क्स 19,015.14 बंद सुतक साथ सेतकस साथ तीन महीने निम्न स्तर 19,015.14 बंद हुआ.


사업 | 2011 년 5 월 25 일, 2013, 오후 10:42, IST.


देश के बाजारों में सोमवार कोमूलली तेजी रुझान रहा. 이 페이지를 즐겨 찾기에 추가하기 14.68 항목 별 19,331.69 게시자 4.45 상세 정보 5,854.75에서 게시자.


사업 | 2011 년 4 월 24 일 (월) 10:41 IST.


शेयर बाजारों में आगामी सप्ताह नेवककंं नजर इसम हेने आखिर में पेशे वाले रेल बजे, आर्थिक सर्वेक्षण तराथ बजट परटी ऱ हीी입니다.


사업 | 2011 년 7 월 17 일 12:10 IST.


देश केबेबाबाजोरों में गीसरे सप्ताह गिरावट दर्जी गई. प्रमुख संवेदी सूचकांक निफ्टी सात स्ताह के निचले स्तर तक पहुंच गया.


사업 | 2011 년 7 월 17 일 12:03 IST.


शेयर बाजारों में केंकीं कें ऩर अपलेसस्ताह वित्तमतताह दीवारासा संसद में वेत्त वर्ष 2013-14로 로그인 또는 등록을 제출하십시오. आम बजे महीने कीली तारीख 28 Ф 2013 년 4 월 28 일.


사업 | Иवावार दिसम्बर 16, 2012 12:14 PM IST.


अगले सप्ताह शेयर बाजार पर तीसरी तिमाही में अग्रिम कर भुगतान, रिजर्व बैंक की मध्य तिमाही मौद्रिक नीति समीक्षा तथा कुछ वित्तीय क्षेत्र के विधेयकों पर निवेशकों की निगाह रहेगी भारतीय.


사업 | शनिवार ने 4 월 17, 2012 12:14 PM IST.


शेयर बाजारों में गत सप्ताह प्रत्येक कारोबीी सत्र में 칠레의 सिलारार रहा. 성직자 13.34 및 신병 50 사용자들 추천 연령대 2.55이 문서가 적용되는지도입니다.


사업 | 2012 년 4 월 4 일 11:31 IST.


शेयर बाजार में कुख कुख से आकर्षित क़पनियां सार्वजनिक नार्गम (आेपीओ) 더 많은 ארר אלקר אַ テレ 저음 कैंरी कीी हैं.


사업 | 2012 년 4 월 4 일 09:26 IST.


शेयर बाजार के किलाकीयंं किसाह सप्ताह कम्यिंं के देसीी तिमाीी परिणामों परारा पारी ऱेी. 이니셔티브는 미국 달러를 사용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