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March 2018

옵션 거래자 카렌


Smoothprofit.


감소 된 위험을 가진 주식 시장을위한 거래 프로세스에서.


2014 년 2 월 26 일 수요일


2013 년 슈퍼 트레이더의 옵션 판매 전략 인 Karen에 대한 요약입니다.


2 개의 기금 196 백만 달러, 연간 수익률 27 %, 24 % (50 백만 달러 이상의 이윤) 2013 년의 손실 없음 (13 개월 연속, 2014 년 1 월 포함) 매월 마감. 다음 달에 출시되지 않고 현재 월별 순위가 마감되었습니다. 목표 연간 SPX 이익을 이길 수는 있지만 (SPX를 치는 데 어떤 규칙이 사용되었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없습니다)


Theta (time decay)와 변동성에 이익을 얻는 전략 시장 동향과 변동성에 따라 규칙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통화 또는 독점 판매. 스프레드 (즉, 도둑 질)와 같은 옵션을 판매하지 마십시오. 시장 추세에 따라 더 많은 풋을 판매하십시오. 2013 년에는 통화량보다 2 배 많은 금액을 팔아라. 시장이 붕괴되지 않으면 서 더 큰 위험을 안겨다 준다. 2013 년에는 짧은 통화 시간으로 통화를 판매하기 위해 통화면에서 계속 머물렀다. 시장 동향에 적응 2013 년 콜 투투 비율 2 대 1은 포트폴리오 델타를 부정적으로 유지 대부분의 프리미엄 판매 옵션 포트폴리오는 델타 (그러나 카렌이 아닌)


SPX e-mini 선물 / ES 옵션을 주로 사용 SPX 거래를하지 않는 주된 이유는 수수료 비용과 세금 혜택 1256. SPX 옵션 유동성 문제 없음 다른 직책이 필요할 경우 잠재적으로 RUT에 갈 수 있음 징계 조치 휘발성이 높더라도 개별 주식 거래를 피하십시오.


2011 년 & amp; (VIX> = 15), 2 SD (5 % ITM 확률)로 매도 가능 변동성이 낮은 2013 년 (VIX 약 11 ~ 13)에 1 SD (15 % ITM 확률)로 Put을 매각 1.5 SD (7 % ITM 확률) ITM 확률이 10 % 인 통화를 판매합니다.


2013 년에 전화가 만료되기까지 14 일간 통화 만료 56 일 가격을 예상 할 수 있고 좋은 가격을 예상 가격보다 높게 얻을 수있는 경우 SD 볼린저 밴드 2 개, 저항 및 FIB 추적 2 개를 포함하여 추세 분석 사용 56 일 puts에 대한 만기.


시장 상승시 매도 호가 매도 호가 매수 호가 매도시 2013 년 매수 호가 매도시 매수 호가 매수 호가 매매 일이 정해진 옵션 만기일을 중심으로 여러 날에 걸쳐 입력됩니다.


능동적으로 이윤과 위험을 감수하십시오 56 DTE부터 시작하는 옵션 (풋)의 경우 수익이 1 일 16 일 이내에 50 %에 도달하면 포지션을 닫습니다 40 DTE 근처에서 포지션을 놔두십시오. 14 일 전부터 옵션 (통화) 시작 이익이 20 % ~ 30 % 또는 더 나은 경우 50 %에 도달하면 포지션 마감 통화 옵션이 1 주 남았을 때 가격이 계속 오르면 통화를 멀리하고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일주일이 지난 후에도 내장 된 이익이 이미 실현되기 때문에 어느 시점 이후에 이익을 되 돌리는 것을 중단 할 수 있습니다. 당월 남은 자리를 남겨두고 다음 달에 일하기 시작하십시오.


ITM 확률이 30 % 미만이면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며칠 동안의 풋 (30 일 이상)에 대한 가격 하락과 ITM prob가 30 % (임의의 수) 이상이 될 때 OT는 20 % 정도의 ITM prob를 조심스럽게 넣습니다. ITM proba에서 10 포인트 낮출 수 있고 ITM prob에서 15 포인트 더 낮은 가격으로 팔릴 수도 있습니다. puts (다른 달이 아님)에 대해 다른 주에 푸시 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현재 주에 수정하십시오. 1 ~ 2 달러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더 많은 풋이나 콜 계약을 팔아 손실을 보완하십시오. 기존 통화를 가치 하락으로 유지하고 가치가 없어지게합니다. 풋의 손실에 대한 조정으로 기존 통화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갑작스러운 시장 방향 반전으로 인한 위험을 피합니다. 돈 & # 8217; ITM 옵션이 없습니다!


거래 게임의 가장 중요한 부분 포트폴리오 마진 사용 및 스트레스 테스트 잠재력 상실 이론상 무제한 위험 위험 평가를 위해 TOS Analyzer 탭 사용 시장 가격의 10 % 및 12 %에서 파생 된 일일 포트폴리오 P & L 수는 정상적인 경우 순수 청산 가치를 초과한다. 충돌 가격의 포트폴리오 P & L 손실은 순액을 초과하지 않아야한다. 2013 년에 충돌 가격 = (현재 가격 & # 8211; 100) x 88 % 변동성이 낮기 때문에 추가 쿠션이 추가된다. , 12에서 14) 2011 년에 충돌 가격 = (현재 가격 & 2 00) x 88 % 변동성이 더 높아서 쿠션이 적다. 포트폴리오가 큰 손실을 이미 겪었다 고 가정 할 때이 위험 지점에서 위험 관리. 불리한 시장 상황에 이르면 실현되지 않은 포지션은 돈을 잃어 가고 있지만 조정 포인트에 도달하지 않은 경우에는 안전하다고 간주됩니다 최악의 경우 시장 이동으로 인한 압박을 상쇄하기 위해 가치가 낮은 가치의 파 트나 통화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8217, 오래 간병이나 두려움 위치가 안전합니다. 위치를 지나치게 관리하지 마십시오.


두려움과 탐욕의 감정을 제어 신뢰 통계 및 높은 확률 (95 %의 성공 확률을 위해 2SD 사용) 구조화 된 방법 사용 및 위치 관리 오랜 기간 동안 높은 수준의 신뢰와 반복 가능한 성공을 요구합니다.


7 명의 회원 : 6 명의 거래자와 1 명의 컨트롤러 다른 거래자가 추가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거래 팀을 구성하도록 권장합니다.


9 개의 댓글 :


위대한 일, 나는 이것이 먼 길을 갈 것이라 확신한다 !!


또한 2 * 델타를 사용하여 터치 확률을 근사 할 수 있습니다.


통찰력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 나는이 게시판에 새로운 사람이지만 의견을 게시하고 싶다. 내 배경, 옵션 경험 및 옵션 거래 전략은 Karen과 매우 유사합니다. 우리 사이의 차이점은 IRA에서 교역하므로 사용 여백이 없으며 벌거숭하고 포지션이없는 포지션이 아닌 신용 스프레드를 수행해야합니다. 내가 겪은 몇 가지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 8211;


2. 그녀의 전략에 대한 큰 문제는 5 델타를 팔고 30 델타까지 조정하지 않는 것입니다. 나는 실제 거래 및 백 테스팅을 통해 5 델타 스프레드가 $ 0.50에 판매되고 55 일이 exp로 $ 4.00 스프레드가 매우 빠르게 확산된다고 판결했다. 원래 $ 0.50을 잡으려면 무역에서 구매해야합니다 (엄청난 손실을 감수해야 함). 그러면 rolldown의 크기를 8 배로 늘려야합니다. 와우, 그것은 라인에 $를 많이 썼다. mkt가 계속해서 당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한다면, 저당금 / 위험은 천문학적 일 수 있습니다.


3. 30 일과 2.4 초에 설정된 Bollinger 밴드를 사용합니다. 이 밴드는 작은 움직임을 없애고 더 큰 안전을 제공합니다. mkt가 다운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아래쪽이 아닌 위쪽 스프레드에 대해서만 통화 스프레드를 판매합니다.


4. 나는 쇠퇴하는 mkt에 무언가를 무작위로 팔지 않고 상승하는 mkt에서 전화한다. 나는 판매 시점에 관한 신호를 제공하는 서비스 약관 (TOS)을 통해 다시 테스트 한 6 가지 지표를 개발했다. 완벽하지는 않지만 매우 좋습니다. 나는 그 (것)들에 안락하기 때문에 거짓말을 사용하지 않는다.


5. 내 Roic은 약 1.5 % / 월이지만 월별 # 2 % ~ + 10 % 범위입니다.


당신의 위대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ironcondorz. 전에 mytrade 게시물을 읽은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그들을 즐겼다.


카렌은 그녀의 인터뷰에서 그녀가 방금 전략의 일반화를 일반화했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가 그녀의 전체 시스템을 공개하지 않았다고 믿는다.


전략에 대한 더 많은 토론에 관심이 있으시면 야후의 스터디 그룹 인 groups. yahoo/neo/groups/supertraderkarenstudy/info에서 240 명의 다른 트레이더들과 함께하십시오.


& quot; 이익이 1 일 16 일 이내에 50 %에 도달하면 가까운 포지션 & quot;


그녀는 40 일까지 현재 기간의 대부분을 마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몇 가지 만료일과 함께 후행 기간으로갑니다. 목표는 후 기간이 다시 판매를 시작하는 현재가 될 때 마진 파워를 되 찾는 것입니다. 그래서 puts의 경우, 56 - 40은 약 16 일입니다. 전화 통화의 경우 14 일 만에 주간을 할 수 있습니다.


카렌 스미스.


강사.


카렌은 초기 펀드로 뮤추얼 펀드를 사용하여 90 년대 초에 트레이딩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가족 사업의 책임자로 일하면서 포트폴리오를 관리했습니다. 그녀는 방법론을 성공적으로 마쳤지 만, 뮤추얼 펀드가 거래와 관련된 커미션 상단에 부과 된 수수료로 인해 항상 좌절되었습니다. 그녀는 선택권이 차입 자본 이용을 제공하고 그 개념에 매우 관심이 있음을 알고있었습니다.


Karen이 옵션 거래를 시작한 것은 2007 년 전이 아니 었습니다. 그녀는 2008 년 가을에 발생한 사고를 견디며 그녀가 포트폴리오를 "날려 버리지"않았 음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녀는 조정 방법론이 제공 할 가치, 특히 혼란스런 시장시기의 가치를 깨닫게되었습니다. 그녀는 2009 년 봄에 Options Animal을 발견했고 매우 열정적 인 학생이되었습니다. 그녀는 2010 년 2 월 프로그램을 졸업 한 이래로 매우 활동적인 상인이었습니다. "깨진 거래"를 성공한 거래로 조정하는 기술을 배우는 것은 거래의 성공 수준에있어 모든 차이를 만들어 냈습니다.


Karen은 2011 년 5 월 OptionsANIMAL의 코칭 팀의 일원이 될 수있는 특권을 얻었습니다. 그녀는 Options Animal이 가르쳐 준 삶의 변화와 힘을 실어주고있는 거래 방법론을 공유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녀는 현재 샌디에고, 캘리포니아에 거주하고 있으며 남편 브루스와 두 자녀가 있습니다.


B. A. 남부 감리교 대학 심리학과 졸업 - Magna Cum Laude 졸업.


거래 스타일 : 보통.


터치하십시오!


1982 W. Pleasant Grove Blvd. 유쾌한 그 로브, UT 84062.


추가 자료.


우리의 주요 초점은 자본 보존, 부의 창출, 금융 안전을 통한 단순히 자신의 삶을 통제하는 투자 목표 달성을 돕는 것입니다.


Karen Supertrader : 너무 사실입니까?


My Karen Supertrader : 신화 또는 현실? 기사는 tastytrade가 만든이 "슈퍼 히어로"에 대해 다른 각도를 제공했습니다. 다시 말하면, tastytrade는 옵션 트레이더가 NDX, SPX & amp; 암내. The Street에 따르면, 카렌은 사기로 SEC에 의해 조사되고있다. 우리는이 교훈에서 어떤 교훈을 배울 수 있습니까?


"스스로 가르친 옵션 트레이더 인 Karen Bruton은 너무나 빨리 번 돈으로 회의론자들은 그녀를 의심했다. 실제로 SEC는 그녀가 부당하게 5 천만 달러 이상의 손실을 감추었다 고 말한다.


새로운 주장은 부턴에 대한 매우 유버없는 초상화를 그린다. 66 세의 팬들은 스스로를 가르치고 팬들을 매혹 시켰고 의심의 여지가 많은 회의론자들에게 1 만 달러의 초기 투자를 행운과 끝없는 이윤의 흐름에 비유했다.


나는 그들이 위험을 적절히 논의하지 않고 $ 105MM의 이익을 내고 있다고 승진 시켰을 때 맛있는 농담의 동기를 이해하려고 아직도 노력하고있다. 그들은 또한 펀드의 성장이 대부분 실제 이익이 아닌 새로운 돈에서 나온 것이라고 언급하지 않았다. 극단적 인 무지 또는 숨겨진 의제였습니까? 당신이 결정합니다.


다시 말해, Karen은 인덱스에 대해 알몸 옵션을 판매하여 연간 25-30 %를 벌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중요한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필자의 기사에서 언급했듯이, 이 전략으로 연간 25-30 %를 만드는 유일한 길은 레버리지입니다. 지렛대와 전략을 결합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기 때문에 재정적 재앙의 특정 경로입니다.


우리의 기고 가인 Jesse는 1 년 전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모든 거래는 위험을 무릅 쓰고 위험을 무릅 쓰고 있는지를 결정하는 전략이 아니다. 그것은 포지션의 크기 (레버리지의 양)와 위험 관리의 결정이다. (그리고 나서 상인의 계획은 종종 계획을 따르는 것을 의미한다. 통제가 어려워지기 전에 미리 정의 된 손실). "


적나라한 옵션을 위험에 처하는 것이 있습니까? 그건 잘못된 질문입니다. 더 나은 질문을하면 더 나은 대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나치게 레버리지 된 현금이 아닌 위험 부담이있는 알몸 옵션을 과도하게 판매하고 있습니까? 예, 결국. SPX 및 기타 색인 상품에 대한 짧은 교착은 장기간에 걸쳐 돈을 벌어들이는 거래이므로 현명한 위치 크기와 현명한 출구를 사용해야합니다. 욕심 내지 마세요. 돼지는 뚱뚱해지고, 돼지는 도살 당한다.


그는 "모든 변동성과 옵션 매도 전략을 쓸모 없게 만들고 일사병을 날려 버리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식 지수의 단기 변동성 거래는 최고의 거래 중 하나이다.


요점은 위험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상인으로서 살아 남기를 원한다면 실제로 위험 관리에 사로 잡히십시오.


잘 제시.


부상에 대한 모욕을 추가하기 위해 Karen은 또한 여기에 설명 된대로 옵션 옵션을 롤링하여 손실을 숨기기 시작했습니다.


"2014 년 10 월에서 12 월 사이에 카렌은 옵션을 팔아서 큰 손실을 보았지만 인센티브 요금을 유지하기 위해 매월 말에 정교한 옵션 롤을 구성 했으므로 그녀는 여전히 1의 이득을 실현할 수있었습니다 미처리 된 손실을 다음 달로 밀어내는 동안 매월 수수료를 받는다. 매달 매월 손실을 계속 피하면서 그녀는 수수료를 계속 징수했다.


매달마다 막대한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SEC는이 손실이 현재 5 천만 달러를 초과 한 것으로보고합니다.) 월말에 S & P 500 E-mini 선물 만료로 인해 수백 톤의 콜 옵션을 판매함으로써 손실 발생액을 상쇄했습니다 . 이 자금을 기금에 주입했습니다. 그녀가 투자자들에게 실현 된 작은 이익을보고 할 수있을 정도로 충분합니다. 그렇게하면 그 달에도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거래에는 무료 런치가 없습니다. 당신은 아무데도 이득을 얻지 못합니다. 이러한 통화 옵션이 만료되었을 때, 그녀는 현금을 옵션 프리미엄에서 받았다. 그러나 그녀는 커다란 실현되지 않은 손실을 낳은 선물 포지션 (지정에 의한)으로 또한 남겨졌다. 손실 압류가 들어간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녀는 미리 마감 한 경우 손실을 인식하고 자신이 팔린 통화에서 이익을 상쇄 할 수 있기 때문에 다음 달까지는 미래를 열어야합니다. 이는 인센티브 요금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래서이 미래의 위치를 ​​커버하기 위해, 그녀는 동시에 그날의 만료 통화 옵션을 팔았습니다. 이 전화는 그녀가 다음달 초까지 월말에 발생한 선물의 손익을 상쇄 할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고전적인 폰지 (Ponzi) 계획과 같은 냄새가납니다. 오래된 투자자에게 새로운 것에서 돈을 지불하십시오. "


우리는 그 "롤링"기술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많은 선택권 회보는 그들의 손실을 숨기기 위하여 그 (것)들을 이용하고있다. 우리가 항상 말했듯이, 롤링 옵션 포지션은 단순히 손실을 감추고 있습니다.


Hope Investments 펀드는 2011 년 3 월에 설립되었으며, 2014 년 10 월 S & amp; P가 10 % 이상 하락한 이후로 두 번째로 많았습니다. 처음 (2011 년 8 월) 그녀는 아마도 아직 많은 영향력을 사용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10 %의 시장 하락 이후 펀드가 큰 손실을 경험했다면 2008 년과 같은 환경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상상해보십시오.


인터뷰에서 리스크가 논의 될만큼 많이 논의되지 않기 때문에 단기 목 졸림과 관련된 진정한 위험에 대해 대중에게 경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과도한 언론의 노출로 인해 소매 업계의 많은 사람들이이 거래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옵션 전략은 거의 무한 위험 가능성이 있습니다 짧은 목 졸림은 쉽지 않습니다 마진은 빠르게 변하고 빠른 손실과 마진 콜에 취약합니다이 전략에 매우주의하십시오. 만료 45 일, 그리고 전반적으로 돈을 잃었습니다. "


Tom Sosnoff는 SEC 소장 후 Karen의 이야기에 응답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여기에서 그의 반응을 볼 수 있습니다 (18 분 표시). 그는 계속해서 그녀를 지키고, 그녀를 "매우 특별한 사람"이라고 부르며 사악한 정부의 희생자라고 부른다. 톰은 카렌에 대한 모든 출판물을 "쓰레기"라고 부릅니다. 그는 카렌이 실제로 기금에서 충분히 돈을받지 못했다고 주장한다. 그러나 2014 년 11 월부터 2016 년 3 월까지 호프 (Hope)는 HI 펀드로부터 6 백만 달러 이상의 인센티브 비용을 징수했으며, 같은 날 현재 HI 펀드는 약 5700 만 달러의 미실현 손실을 기록했다. 그래서 그녀는 불법 자금으로 6 백만 달러를 썼고 펀드는 5 천 7 백만 달러를 썼고 Tom은 돈이 부족하다는 말을했습니다.


Sosnoff는 또한 Karen이 그녀의 투자자를 위해 "돈의 톤을 만들었다"고 주장하고있다. 그는 여전히 2008 년과 2011 년 사이에 $ 100M를 $ 105M로 바꾸 었다고 주장하며 "그 이익의 대부분은 신규 투자자들의 돈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언급했다. 하나님은 그의 진정한 동기를 알고 계시지 만, 2014 년의이 기사는 전체 "맛있는 고기 / 반죽 / TD 아메리 트레이드"계획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Karen SuperTrader에 대한 기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SteadyOptions이란 무엇입니까?


전체 거래 계획.


완벽한 포트폴리오 접근법.


다양 화 된 옵션 전략.


독점 커뮤니티 포럼.


꾸준하고 일관된 이득.


고품질 교육.


위험 관리, 포트폴리오 크기.


실제 채우기를 기반으로 한 성능.


무 지향성 옵션 전략.


10-15 월 무역 아이디어.


5 ~ 7 % 월별 순 수익률을 목표로합니다.


최근 기사.


옵션 그리스 기초.


옵션 포지션을 취할 때 위험과 잠재적 보상이있을 것입니다. 옵션 그리스인은 옵션 포지션의 위험과 보상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요소를 측정합니다. 다음의 인포 그래픽은 세타, 델타, 감마 베가, ρ와 가격에 미치는 영향을 가장 중요한 그리스인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제공했습니다.


15 시간 전에 김 선생님.


0 의견 수 26보기 김에 의해 추가 15 시간 전.


$ 197 백만 무역 VIX를 잃는 방법.


"50 센트"로 알려진 신비한 변동성 상인은 VIX의 스파이크에 2017 년 베팅에서 1 억 9700 만 달러의 손실을 기록했다. 50 센트는 그가 여름 동안 걸출한 계약의 대략 20 %를 배치하는 감속하는 것을 시작하고있다. 이 이야기는 Business Insider에 게시되었습니다.


목요일 오후 3시 6 분 목요일.


0 의견 100보기 추가 된 사람 : Kim 목요일 오후 03:06.


배당 신화에 대해 말하다.


"투자자들은 배당금의 형태로 1 달러에 무관심해야한다. (주식 가격이 $ 1 하락한다.) 또는 주식을 팔아서받는 1 달러. $ 1이 $ 1이 아니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사실이어야한다. 그 이후로는 "배당 버그"에 물린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도전적이었다.


제시, 12 월 8 일.


0 의견 229보기 Jesse 12 월 8에 의해 추가됨.


내가 넷 플렉스를 10 년 만에 매입했다면.


여기 재미있는 실험이 있습니다. 위대한 경기 침체가 있기 전에 다시 15 개의 다른 회사에 15,000 달러를 균등하게 투자한다고 가정합니다. 그런 다음 시장 침체기를 통과하게하고, 무엇이든 팔지 않고 투자를 유지하십시오. 오늘 너는 얼마를 가질 수 있니?


김 위원장, 12 월 7 일.


0 comments 192 조회수 김 12 월 7에 의해 추가.


옵션 거래가 도박을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어떤 종류의 투자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비판 중 하나는 그것이 도박과 비슷한 것으로 간주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형태의 투자가 완벽하고 합법적이며 정기적 인 활동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이 점에있어 잘못된 점은 없습니다.


김 위원장, 12 월 4 일.


0 comments 307 조회 작성자 Kim 12 월 4.


옵션 등가 위치.


옵션에 대한 흥미로운 기능 중 하나는 통화, 풋 및 기본 주식 간의 관계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관계로 인해, 일부 옵션 직위는 동일합니다 - 즉, 동일한 이익 / 손실 프로필을 의미합니다 - 다른 사람에게.


MarkWolfinger, 12 월 2 일.


0 댓글 234보기 MarkWolfinger 12 월 2에 의해 추가됨.


스 트래들 옵션 개요.


긴 straddle 옵션 전략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옵션 거래에서 동일한 기본, 파업 및 만료에 대한 Put 및 Call을 동시에 구매하는 것을 포함하는 중립적 인 전략입니다. 무역에는 제한된 위험 (무역을 위해 지불되는 대변)과 무제한의 이익 잠재력이 있습니다.


김 선생님, 11 월 27 일


1 개의 댓글 1,135보기 Al_g의 댓글 12 월 6 일.


오라클의 실적 모멘텀 무역.


우리는 지난 2017-09-03에 오라클에 대해 썼습니다. 3 일 간의 모멘텀 스윙 트레이드를 앞두고 동일한 8 일간의 사전 테스트를 통해 8 일간의 사전 수입주기와 290 %의 총 수익을 기록했습니다. 기간. 오라클의 다음 수입일은 12-14-2017이지만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Ophir Gottlieb, 11 월 26 일


0 개의 댓글 356보기 Ophir Gottlieb의 11 월 26 일 올린 날짜.


리버스 아이언 콘도르 전략.


리버스 아이언 콘도르 (Reverse Iron Condor, RIC)는 리스크가 제한적이어서 제한적인 수익 트레이딩 전략으로 기본 주식 가격이 어느 방향으로나 빠르게 움직일 때 이익을 얻도록 설계되었습니다. RIC Spread는 정체 된 기본 재고에 베팅하는 사람으로부터 Iron Condor Spread를 구입하는 곳입니다.


김 선생님, 11 월 23 일.


2 comments 3,025 views 김 11 월 23 일 논평.


Netflix 사전 수입 모멘텀 거래.


Netflix는 10 월 16 일 월요일 마감 예정입니다. 그 이전의 7 일 달력은 10-9-2017입니다. THO에서 좋은 승리를 거머쥔 지금, 회사의 주목할만한 실적 추이를 소득 이벤트로보고, FAANG와 더 광범위하게 비교할 때입니다.


Ophir Gottlieb, 10 월 8 일.


2 개의 댓글 1,350 전망 김 12 월 10 일에 의한 코멘트.


우리는 당신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귀하의 콘텐츠는 운영자의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모든 활동 홈 블로그 Karen Supertrader : 너무 좋았습니까?


항해.


회사 소개 : 옵션 트레이딩 자문 서비스는 고품질 옵션 교육과 실행 가능한 무역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Implied Volatility를 기반으로 단기 및 중기 옵션 거래 전략을 혼합하여 구현합니다.


면책 조항 : 우리는 투자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투자 자문가가 아닙니다. 여기에 포함 된 정보는 투자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되며 유가 증권을 매매하기위한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카렌 Supertrader.


이 무료 보고서를 읽으십시오.


변동성 거래로 인해 심각한 시장 변동에 대한 효과적인 전략 수립이 쉬워졌습니다.


2016 년 6 월 UPDATE & # 8211; 카렌은 SEC에 조사 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 및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아래의 원본 기사.


카렌 (Karen)은 "슈퍼 트레이더 (Super Trader)"는 단순한 트레이딩 전략을 사용하여 아웃 사이징 된 수익을 창출하면서 옵션 분야에서 명성을 얻었다. 그녀는 Tasty Trade에서 두 번이나 상영되었으며 상당수의 사람들이 최근에 그녀에 대해 나에게 묻습니다. 맛있는 거래에 대한 그녀의 두 인터뷰는 You Tube에 812,000 회의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개의 동영상이이 게시물의 하단에 삽입됩니다.


카렌은 처음에는 상대적으로 작은 투자 풀로 시작하여 그 자본금을 수억 달러로 바꿨습니다. 그녀의 전략은 옵션 시장에서 수입을 모으는 것이지만 위험은 상당합니다. 그녀는 시작하기에 여전히 상당한 자본 인 10 만 달러로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돈을 상대적으로 빠르게 두 배로 늘리고 그녀의 수익을 두 배로 늘리면서 자본을 끌어 모을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현재 1 억 500 만 달러의 이익을 내고 현재 1 억 9,000 만 달러를 관리한다고 공언합니다. Karen은 옵션을 거래하고 일반적으로 주가 지수를 포함하는 30 개 이상의 기초 자산에 집중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현재 S & amp; P 500 지수 (SPX), 나스닥 100 (NDX) 및 러셀 2000 (RUS)을 포함하는 3 가지 지수만을 거래합니다. 카렌은 현재 두 개의 기금이 있습니다. 두 번째 펀드는 고객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첫 번째 펀드의 모든 수익금은 자선 단체에 직접 기부됩니다.


"최고 상인"인 Karen은 옵션 판매로 수입을 얻습니다. 그녀의 자본이 풍부하더라도 그녀는 여전히 "소매"상인으로 간주 될 것입니다. 그녀는 Think or Swim 플랫폼을 사용하여 돈을 넣는 것 중에서 12 %를 찾고, 쎄라라고도 알려진 시간의 부패를 얻기 위해 묵시적 인 변동성이 풍부한 통화에서 10 %를 찾습니다. 시간 붕괴는 보험료를 옵션의 만료 전 남은 일수로 나누어 계산합니다. 그녀의 전략의 주된 전제는 힘을 팔아서 (올라가는 동작에 대해 알몸으로 전화를 걸어서) 약점으로 사고 (팔다리에 벌거 벗은 물건을 파는 것)하는 것입니다.


그녀가 계속해서 포지션에 대해 움직인다면, 포지션에 계속해서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어려운 전략이며 손실은 기하 급수적으로 늘어납니다. 그녀는 그녀 뒤에 많은 자본을 가지고 있으며 이론적으로 시장이 그녀에 맞서기 때문에 계속해서 두배로 계속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비록 위험 함에도 불구하고) 전략이지만, 그녀는 꽤 큰 거대한 코조네가 있어야 1 억 9000 만 달러의 위험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벌거 벗은 전화와 풋은 자신의 포트폴리오에서 자신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지만 계정에 $ 100,000 이하의 평균 소매 상인에게는 카렌을 복제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귀하의 계정을 날려 버릴 위험이 상당히 높습니다. "시장은 당신이 용매를 유지할 수있는 것보다 더 이상 비합리적으로 머무를 수 있습니다."


Karen은 현재 시장 환경에 따라 도달 할 가능성이없는 구체적인 가격을 찾기위한 기술적 도구 인 Bollinger Bands를 사용합니다. Bollinger 밴드는 20 일 이동 평균을 기준으로 2 표준 편차를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Karen은 파업 가격에 도달 할 가능성이 거의 없으며 만료일 약 56 일의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Karen이 사용하는 또 다른 도구는 내재 변동성을 차트로 그리는 것입니다. 그녀는 차트를 사용하여 VXX 및 OTM 변동성 차트를 측정하여 묵시적인 변동성이 풍부하거나 저렴한 경우 수준을 찾습니다. Karen이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은 그녀의 릭 (Net Liquidating Value)을 피하는 것입니다. 핥는 것은 보험료 지불 선불 옵션에 적용됩니다.


암묵적인 변동성이 커질 수 있고 시장이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는 엄청난 자본을 닦아 낼 수 있기 때문에 카렌 전략은 매우 위험합니다. 마진 콜은 현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교환 원이 요구하는 자본 금액입니다. 증거금 요청이 투자자가하지 않은 경우, 포지션은 무의식적으로 거래소에 의해 청산 될 것입니다.


카렌의 전략은 또한 감마가 짧아서 시장이 그녀에 대해 움직이면 순위가 더 빠를 것입니다. Karen은 또한 한 달 만에 4 % 이상의 손실을 보였으 나 큰 수익률을 보였으 나 반대 수익률은 불리한 수익률보다 훨씬 컸습니다.


카렌은 사업에 관해서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녀는 수익을 숫자로보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거래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강한 상인 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의 스타일에 자신감을 보인다.


카렌은 사기입니까?


카렌이 사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녀의 결과는 놀랍습니다. 저의 회의론자들은 그들이 얼마나 진짜인지 궁금합니다. 내 안에있는 낭만적 인 사람은 믿기를 원해. 소규모 계정을 수백만 달러짜리 계정으로 변환하는 것은 모든 상인들의 꿈입니다.


맛있는 무역에 Supertrader Karen을보십시오.


그것처럼? 그것을 공유하십시오!


63 댓글.


나는 그것이 어떻게 가능한지 전혀 모른다. TOS 플랫폼에서 벌거 벗은 Put을 판매하면 필요한 여백은 매우 큽니다. 우리는 짧은 내말은 일반적으로 1.5 %와 82.11 % 사이에서 산출된다고 이야기합니다. 필요한 마진의 2.5 %. 그녀가 어떻게 그러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지는 내 이해를 넘어서는 것입니다. TOS와 특별 계약을 맺고 평소보다 여유를 두지 않는 한. 예를 들어 10 월 SPX 1485를 판매하는 경우 (만료시 10.20 %의 확률로)에는 470 달러가 발생하지만 구매력은 약 2 만 1 천 달러입니다. 그래서 예 2 % 반환합니다. 그리고 그 재림은 오직 한 위치에 있습니다! 전체 포트폴리오가 아닙니다. 전체 포트폴리오에 대한 수익률을 달성하려면 그녀는 모든 자본 또는 그와 같은 여러 거래를 사용하여 해당 거래를 수행해야하지만, 결국 아이디어는 동일하며 모든 자본을 2 % 지분 증가. 수학은 결코 나를 위해 일하지 않았다. 너처럼 낭만적 인 나 역시 그 이야기를 믿기를 원해.


단순한. 그녀는 고객 포트폴리오 마진이 있으며 짧은 목을 파는 사람입니다. 필요한 여백은 Reg T 계정보다 적습니다. 그녀의 마술은 그녀가 직책과 직책을 관리하는 방법에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이용할 수 있다면 그것은 모든 상인의 장점입니다. 이것은 그녀가 조끼 가까이에있는 부분이지만, 대부분은 그녀의 전술 중 적어도 일부를 추측 할 수 있습니다.


아주 사실. 좋은 의견 TraderX.


좋은 코멘트 LT. 나는이 기사에 대해 몇 가지 이야기를했지만,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끈 것은 확실하다.


외관상으로는 맛있은 무역 남자는 그녀를 인터뷰하기 전에 증거를 요청했는데 이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쇼에서 사기를 범하면서 자신의 명성을 훼손하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 이야기가 사실이라고 생각한다.


마진 측면에서, 나는 그녀가 마진을 통제하기 위해 깊은 OTM 옵션을 사용한다고 생각할 것이다.


예, 그녀는 자신이 트릭을했다고 말했습니다. 시장이 이미 100 포인트 하락한 것으로 생각한 후 파업 가격을 추가로 10-12 %


Karen은 Portfolio Margin을 사용하기 때문에 BPR의 감소는 훨씬 적습니다. 내 펀드도이 전략을 트레이드하지만, 포지션이 늘어남에 따라 마진 요구 사항이 두 배 또는 세 배로 증가하기 때문에이 전략에 대해 내 계좌의 10 % 만 위험에 빠뜨립니다. 캐런은 2 월 11 일 밤에 생방송으로 맛있는 무역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Tom이 마침내 & # 8220; 그녀가 어떻게하는지 & # 8221;


맛있는 거래에 대한 그녀의 복귀 모습을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포트폴리오 마진에 대해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감사.


포트폴리오 마진은 연방 정부가 최소 10 만 건의 계정 잔고로 설정 한 마진을 줄이는 것입니다. 그러나 브로커는 더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TD Ameritrade의 PM 요구 사항은 인터렉티브 중개인이 FINRA 최소 100,00에서 시작하는 125,000에서 시작됩니다. 포트폴리오 마진은 전체 포트폴리오의 전반적인 잠재적 위험을 조사하고 이에 따라 위치마다 마진을 할당하는보다 레버리지 된 마진 계산입니다. 포트폴리오 마진은 트레이더가 reg-t 마진을 사용하는 경우에만 상인에 대해 최대 6/1 레버리지를 가질 수있게합니다. 돈이 많을수록 마진이 좋아집니다.


에릭 감사합니다, 훌륭한 설명!


그녀는 더 이상 TOS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내 추측은 ... 개인 계정이나 무언가를 가지고 있거나 그들과 투자 도구로 시작했지만 지금은 아닙니다.


나는 Lazy Trader가 언급 한 낭만적 이었으면 좋지만, 불행하게도 그는 그의 모범을 보인 돈에 옳다. 그의 글에 대한 코멘트는 빠른 시일 내에 닦아 낼 수 있지만 그의 논리를 벗어나는 것은 없다. 나는 보험 계리사이며 12 년 동안 Karen이 사용한이 기사에서 설명한 것과 거의 동일한 전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방법론에 편향되어있는 동안, 수학이 합쳐지는 것만은 아닌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적의 포트폴리오 수익률을 결정하려면 자본 최대화에 집중해야하며, 필요한 경우 최소 자본을 나타내는 마진을 고려해야합니다. 마진에 관한 CBOE 웹 사이트에 따르면, 일방적 인 무역은 초기 S & P 계약의 3.5 % -5.5 %의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Reg-T 마진을 가정합니다. 마진율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요인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성공 확률, 마진 계정 유형 및 포트폴리오 균형이 얼마나 중요한지입니다. 변동성 및 만기일 및 기타 요소는 성공 확률 %에 통합 된 것으로 가정되므로 지금은 방정식을 벗어났습니다.


Portfolio Margin으로 전환하면 결과를 크게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양쪽에서 글을 쓸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의 $만이 두 번째 측면의 마진에 추가됩니다. 성공 확률이 95 %라고 가정 할 때 마진의 10 %에 해당하는 프리미엄은 비현실적이지 않습니다. 그런 계좌를 가지고 있다면 스스로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주름은 마진을 증가시키는 역할을하는 무역 회사에 의해 계정에 부과 된 포트폴리오 스트레스 테스트입니다.


마진은 약간 낮을 수는 있지만 특히 시장이 움직이면 쉽게 높아질 수 있습니다. 2 개월 동안 위험을 안고 있음으로 인해 해당 기간 동안 자본이 묶여 있음을 의미하며, 2 개월마다 10 % 등 지속적으로 복제 할 경우 1 년 동안 60 %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년이 넘으면 돈이 4 배가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 계산은 마진이 100 % 활용되었다고 가정하고 극복하기위한 스트레스 장애물이 없으며 모든 거래가 완벽하게 전개됩니다.


더 많은 합리적인 수익률은 40 %의 근처에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분의 쿠션이 일반적으로 필요한 증거금 이상으로 필요하며 모든 거래가 계획대로 진행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보다 중요한 것은 짧은 기간에 옵션 거래를하는 것이 더 바람직한 이유는이 수익에 대한 예측 가능성이 오래 있기 때문입니다. 일관성이 알파보다 우선합니다.


Supertrader의 방법론은 완벽하지만 불행히도 달러는 들지 않습니다. 한 포스터는 그가 "생각한다"고 제안합니다. 이야기는 사실이고 다른 사람은 착취 위치 관리에 "마술 .."이라고 여깁니다. 거기에 나타나지도 않거나 속이는 의도가 있다고 생각하지도 않지만 그 숫자는 단순히 합산되지 않습니다. 매도인 여러분이 시장의 양면이 짧다면 그것이 교살을 파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길게가는 것과는 달리 수익이 제한된다는 것이 수학적 확실성이라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하지만 장기간에 걸친 수익률은 짧지 만 수익이 $ 700k에서 시작하는 4 천 1 백만 달러를 얻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누군가가 당신에게 그것을 건네주는 것입니다. 조심스럽게 ... 시장은 우리에게 절망적 인 낭만주의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그녀가 어떻게했는지 이해하지 못하면이 게임에서 정말로 벗어나야합니다!


& nbsp; 위로 움직이는 상태에서 알몸 통화를 판매합니다 & # 8221; & nbsp; 아래쪽 동작에서 펼친 벌판을 판매합니다 & # 8221; 나는 이걸 얻지 못한다. 당신이 상향 이동 중에 전화를 사기로되어 있지 않다. & # 8221; 또는 & nbsp; 구매는 내려감에 따라 결정됩니다 & # 8221; 돈을 벌기 위해. 세타 붕괴조차도 전형적인 30 & # 8211;에서 어느 방향으로 움직이는 시장을 따라 잡지 못할 것입니다. 50 일 ??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카렌 (Karen)은 때로는 '평균 반향'이라고도하는 것을 거래합니다. 병법. 지탱 한 움직임 후에, 확률이 높은 미래 방향은 아래로 그 반대도 마찬가지다. 그녀는 아마 하루 종일 전화를 걸지 않거나 매번 전화를 걸지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그녀는 거래를하기 전에 한 방향으로의 확장 된 이동을 기다릴 것입니다.


주가 또는 지수가 이동 평균 (50 일, 200 일 등)에서 너무 멀리 이동하면 결국 평균 또는 장기 평균으로 되돌아 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대로 전략을 추세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둘 다 유효한 거래 방법이며 각각은 장단점이 있습니다.


저를 그녀의 웹 사이트에 연결 시키십시오, 나는 그것을 방문하고 싶습니다.


죄송합니다. 저는 웹 사이트를 모릅니다. 그녀는 개인 상인이기 때문에 그녀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가장 큰 상인 인 포트폴리오 마진을 얻을 수없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그녀가 es 미래를 가지고 무엇을 할 수 있습니다. 선물은 비슷한 근원적이지만 포트폴리오 마진과 비슷한 마진을 제공합니다. 또한 1 es 미래가 100의 계약 대신에 50이기 때문에 당신은 spx보다는 융통성이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atm 옵션을 사용하면 비용이 발생합니다.


8400은 열리고 6700 만 열리십시오. reg-t 증거금에있는 spx는 대략 27,000의 비용이 들고 포트홀리로 한계는 열 것이다 대략 10,000를 요할 것이다. 포트폴리오 마진은 2 에스 계약을 1SPX로 바꾸어야하지만 여전히 선물 마진은 포트폴리오 마진보다 30 % 이상 높고 reg-t의 절반보다 많습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생각했지만, 그 모든 계약에서 커미션이 매우 높지 않을까?


알몸으로 전화를 퍼트 리거나 보급하는 것은 어떨까요? 자본은 줄이고 수익은 적지 만 안전합니다.


분명히 제프입니다. 나는 더 높은 쎄타를 알몸의 옵션과 연관시키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지만, 물론 훨씬 더 위험합니다.


명심해야 할 중요한 점 중 하나는 1 억 9 천만 달러에서 1 억 9,000 만 달러를 관리하는 그녀의 자산 성장이 순전히 거래 이득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the majority is from new investment from clients. She has stated her annual returns from trading are in the 25-35% range. In 2013 she returned around 28%. She has returned more in years with higher volatility.


Of course she’s not a fraud, what a stupid suggestion.


I don’t think she’s able right now to deliver those great return. Don’t forget that she was trading over 30 stock at the start, and it’s easier to deliver big return trading stock like aapl, nflx etc whit a small account… Don’t forget that selling option while volatility was surging in 2008-2012 should have been really profitable. I think in 2013-2014, she must have some trouble to deliver 2 digits returns. But her strategy his great for a big account, i’m trying to achieve the same kind of thing. 3 digit return so far this year.


karen’s strategy works.


Is there a way to have your company manage my money. I have 100,000 dollars.


Karen the super trader is no fraud. I googled her, found her name and name of the two funds. Her funds file every year with the SEC, all public records. You can view her 2013 filings.


This story certainly comes over as genuine. One issue is surprising to me. That is much of 2008 was a time when the market made major crashes. And yet she claims she started this strategy in 2007. There is no way she could have made money selling naked or even covered puts in such a major down market. Had she reserved her trades to only selling calls maybe. Buying put options would have been a way to make a huge fortune in 2008 but this is not what she is claiming. Puzzling. 2008 was a tremendous year for trend following systems. Her system is the opposite of that to a significant degree.


Since she claims her approach is conservative presumably the selling of options was hedged. If not both margins are higher and there is a huge risk with limited reward.


And why can I not find her on searches that give more complete information? What is her last name? 내가 뭐 놓친 거 없니?


Hi Stuart, I think she is reasonably private. I’m not aware of what her last name is.


This strategy works. Generated 64K in 6 months. Very volatile. And you can see +/- 20% or more swings in one day…


If it’s about put bullspreads and call bearspreads, I can believe something of this story but naked puts are gonna hurt some day. And the fact she’s ads to losing positions, it can cause a margin call so she has to close thing and take a loss.


Maybe, at those difficult moments, she asks the investors to add money into the account so she can survive.


Maybe ‘the market’ tried to hurt people like her with the flashcrash some years ago.


Another thing that’s strange is the fact there’s not even one chart or table of her performance. I hear a lot of big numbers but just give the facts black on white.


And why she would not give her last name and the name of the funds. It would be great marketing for her.


After all, it’s not easy to raise money, or is it? This was in the interview:


He: “Basicly people are throwing money at you right?”


Then a little further she says:


She: “Everybody knows how hard it is raising money, it’s really hard for me to raise money”


So, is it easy or hard.


As long as I can’t see an equity curve of the fund, it’s CRAP and BS !


All fair points Kirk. I think until people see her account statements, there will always be scepticism.


I think the key is money management. Be aware – she sells on both sides of the market but not necessarily at the same time (so although it is a sort of strangle, it is not managed as a strangle. Each side is managed independently).


She sells at a delta of around 0.1-0.15 on either side, and waits for a “significant” directional move in one direction first before selling into that move (employing a “mean reversion” approach).


During the crash of 2008, this would have been the best time to do this because the implied vols would have been massive, meaning that a 0.1 delta at 30-60 days to expiry would have probably translated into strikes being several hundred points away from the current price on the SPX, and would have collected a nice premium to boot.


She has explicitly said that portfolio margin is a big factor in making these returns. She also uses weekly options to manage positions.


In the recent bull market it has been harder to make the gains as the VIX has been low for a long time. In this case they have resorted to using 50-60 day maturities on the put side and weekly options on the call side (or at least less than 30 days).


Thanks for the input Sandman. Yes the VIX explosion in 2008 was a nice time to sell put spreads, as long as you weren’t burnt on the initial move down.


I think the idea of going out 50-60 days makes a lot of sense as the gamma risk is a lot lower. This is good for retail traders who can’t watch the markets all day. The gamma on weekly options is a killer.


Trading the 50-60 options and using weeklies to hedge is a very good strategy.


I think there is more than a fair chance she may be a fraud and possibly even an invention of TastyTrade. Any manager worth her salt would be happy to provide audited returns, especially if only managing 150 million. Managers typically eager to accept more client money until the fund is so large that it hampers trading and is closed to new investors. It’s also worth noting that nowhere has this woman been interviewed other than TastyTrade even though her story is so remarkable that she would have appeared on several TV shows by now.


I apply this strategy and have 85% winners with it but resulting a 1 to max 3.% per win only. Karen uses up to 70% of her capital which to my mind is close to suicide. I personally use some single digit %amounts. An unexpected 20% decline or even worse a nasty row of small declines with a sudden change in volatility plus spiking interest rates would kill. Over a 10 years period this is almost sure happening and there is no way out as premiums go up and roll overs not affordable anymore.


See Tasty Trade Aug ’14 interview with Karen. She uses futures to hedge her positions. She also believes that market circuit breakers will prevent a drop greater than 10% in one day. She also keeps 50% in cash.


A hedge can pay more than the loss. With the 50% cash available, she can take advantage of the opportunity that a crash opens. After a market crash, reverse the hedge.


I used this strategy purely inspired by her you tube interview–I made 300% in about 12 months trading dax naked puts –I failed few months ago when I sold puts and market went more down as a hedge I sold 10400 strike calls market was 8400 at the time –after that market reversed up and those f. calls killed me At expiration they were both out of money but margin and stress was too much on calls . Strategy would worked out perfectly if I didnt take calls (timing was very bad )I was too gready and that `hedge` payed in the past about 32 % a month i ve done it only once –and market didnt go up like crazy. Anyway what I wanted to say is that strtegy works but sooner or later you have to be prepared for some unexpected market moves in any direction and you must have a plan before you take a position. I thought I have one but huge bounce prove me wrong. And it was my hedge strategy that has failed not initial trade if I did not hedge just wait another 3 day I would made anoother 20 % a month.


Good luck traders.


Other than smaller sizing most traders over hedge on a draw down and that turns out to be their other biggest mistake. The best thing to do is give your self a longer time to be correct and maintain the original position and direction. The whole option market works best as a hedge mechanism or defend defend defend…Now we want to make money out of that philosophy. Doable but it requires a different mindset and approach.


The first thing to realize about this story is that she has not personally generated $100M starting from $100K. Most of the money she is managing is from investors, so most of the profits are from other people’s investments. She is probably generating around 30% a year while taking a lot of risk. I don’t know if that makes sense in the long run.


Excellent comment Carlos. It’s Finance 101 isn’t it? The higher the return, the higher the risk you have to take. If she is generating 30% or greater per year, she is taking on a lot of risk. Hopefully her investors realize that.


I watched the Karen Super Trader videos several times last year and believe she is real. Her strategy is along the lines of the Turtle Trader Rules. A few things I got from her video outside of the Turtle Trader Rules are:


1. Retail accounts are monitored constantly by Brokers for risk management (for the benefit of the Brokers, not for account holders). For certain TDAmeritrade account size, there will be a human broker assigned to monitor the accounts daily.


2. Must have sufficient capital. Karen keep her accounts 50% or more in non-leverage cash.


3. Each option play is settled 10 days or more before expiration either by high probability of expiring worthless or well hedged so that worst case is a small profit.


4. Call and Put option plays are treated separate and independent from each other.


5. Option strike price is at least one variation unit (out of the money) from current price.


6. Put option is purchased with minimum 6 weeks from expiration and Call options are about 2 week minimum from expiration.


7. Trade only Index options to qualify for benefit of the 1256 tax treatment: 60% long term 40% short term from trading gain/loss of 1256 qualified (non-equity) options.


7. Need a lot of patience and self discipline coupled with strong risk management to get 15 to 30 percent annual gain.


8. Karen uses the word “harvesting” for her trading process. This means her performance depends on the size of market volatility, not the direction.


Karen’s day job was an accountant, she probably has a better conceptualization for the numbers than the average trader?


If you manage other people’s money with more than 100M$, you need get registered with SEC/Finra or NFA/CFTC. So far we only know her first name and that is very strange. Where to find her registration information? Auditing information etc? Without that, it is very fishy…


Karen’s last name is Bruton.


She has made so much money and continues to amass such good returns that she is sharing her wealth through her charitable missions. Look up her name and you will find her website.


Her story is incredible and not for everyone.


I don’t need to make 100’s of millions…i’d be happy doubling my account every few years so that I would not need to work for others any longer.


I love how humble and simple she is in her approach. But make no mistake, she is no dummy.


She knows how to manage her trades without letting emotions get in her way.


Every options writer needs to know how to turn a losing trade into a win or a break even.


My 2cents worth!


Does anyone know of a fund or manager that uses a similar strategy but with less risk to manage our funds? 감사.


i saw this interview and wish the moderator would shut up and let Karen speak. she really didn’t get to say much and didn’t seem to care that the guy just talked away the whole interview. i’ve seen him 2 or 3 other times and it’s the same thing. he talks too much. so i really didn’t learn much of Karen’s trading plan. i know nothing about her and have no opinion but i would have loved to hear specifically what her trading strategy was and her hedge/adjustment strategies are to that particular strategy.


but i did learn most of her stock investing education was useless. i think she says she trades only indexes and plays to keep ALL the premium. now how she does this i was never told. low, low delta ICs? hedging? idk. wish she was more specific.


Read the comments, um so noteworthy points…Karen only started with $100k, she made $40k the her first year. The results were so impressive, wealthy clients and others started throwing money at here is a very large way. Within 2 years she had $300million under management and $600+million under management a few years later. That’s how successful she was/is.


These large trades are not uncommon in the larger indexes. Look at the SPX weeklies on any given day, you can see.


50 days out, there are credit spreads being put on that receive $9-13million in credit against $100-150million BPR or capitol at risk. These trades are easy to spot at SPX right now of 2100 in the 1800-1870 range and 2180-2220 range. These trades are very easy to spot everyday. These are not Karens trades, as she trades naked strangles 100-500 contracts at a time. To put on Karens trades, you need a counter party, these are large PROP trading companies like Citadel, » Susquehanna, and others who have 10s of billions and make markets to facilitate a liquid/efficient market place.


Most of Karens trades are in the 100-250 contracts at a time collecting.


$300k and putting up $1-5million margin, BPR or capitol at risk, however you want to look/call it. Then she’ll ladder up or down depending on the market moves. She will close the trade when she makes 25-50% profit. When your trading at SPX 1820 puts, your just managing winners. It takes a really severe flash crash or recession for her to have “margin call”, which hasent happened in 6 years. She also said she adjust the tested calls or puts at 30% Delta, so that also givesw more room to adjust losing trades if there need be.


Great comment Trader QA.


Hey lazy trader…. you could always buy a call against it . that reduces the margin requirements.


Shorting options is something that can generate positive expected return by with enormous risk… I also short options but with careful hedging and I’m not making money as fast as her.


Is there any sense in doing an opposite strategy where you sell calls while following the down trend, and sell puts while following the up trend? I would imagine that you would have lower premiums with this type of strategy, but greater success, at least until you hit the point of mean reversion.


Yes you could do this. As you said you would have to watch for the mean reversion. Bear market rallies could kill your calls.


Well now we don’t have to question it anymore. She’s a fraud….Read the article below.


i can tell you this, i have been trading OPTIONS ONLY since 1995 and through TOS using portfolio margin since Jan of 2014.


AND 80% of what i trade is naked SPX both sides,, 10% is NDX and the other 10% is on stock options during earning season. the way TD has the risk parameters set , if you sell WAY out of the $ on both sides , you’ll be lucky to get 1-2%/mo THATS IT, . i had 3 losing months trading this exact strategy since 1998.. for what karen is doing, its taking on way too much risk,, im way more OTM, besides there is a bug with the TOS platform, theres a inverse volatility curve on way OTM puts, so as the mkt goes higher the maintenance on the naked puts INCREASES,, yeah i know its wrong. yeah its something that i have talked numerous times to the PM team and they all know the issue and no fix is in place.


I hate to say “I told you”.. but I did.. over a year ago:


This incident is self evident of the fact that people who get attracted to Options Selling by the words of so called experts should be on toes before committing any money to be handled.


Its much better to be mentored by an expert like Gavin and understand the in & out of Options trading and venture out for a consistent income.


Rick, if 1-2% per month includes the losses then there’s absolutely nothing wrong with that! Or were you referencing this to the supposed returns Karen had racked up? Sorry if I misunderstood.


Speaking of criminal, it’s too bad TOS can’t get their margining straight. You’re not the only one I’ve heard complain of that, either.


Just a reminder that if you get to big the government will look at you. True or not, This is a negative.


This one cracked me up… Karen the “day trading superstar” 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100 % 무료입니다.


10 부품 철 콘도르 코스.


My Complete Trading Blueprint에 액세스하십시오.


34 %의 이익을 위해 내 10 월 BB를 잠시 닫았습니다. Gav가 우리에게 전략을 가르쳐 준 이래로 내가 거래 한 3 명의 BB 중 최고였습니다. 그래서 내 옆에있는 커피 나 맥주, Gav 🙂

No comments:

Post a Comment